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스타
  • 작게
  • 원본
  • 크게

[TV줌인] ‘용감한 가족’ 이 남자에게 심쿵하다니…‘로.맨.틱.박.명.수’

[기타] | 발행시간: 2015.03.28일 07:00



[TV리포트=김예나 기자] ‘로맨틱하다’는 표현은 분명 칭찬이다. 하지만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사건과 맞물리며 ‘로맨틱’이 자칫 선정적인 이미지로 곡해됐다. 그러나 여전히 ‘로맨틱’은 상대에게 설렘을 안기고, 핑크빛 사랑을 꿈꾸게 한다. 이 남자의 사랑은 로맨틱했다. 실제로든, 가상으로든. 보는 이마저 심쿵하게 만드는 마성의 남자 ‘로.맨.틱.박.명.수’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용감한 가족’은 코싸앗 소금마을에서 가족들이 보내는 넷째 날을 담아냈다. 신혼생활에 돌입한 박명수 박주미 커플에 포커스가 맞춰졌다. 특히 가족들이 모두 저녁 외식을 나간 사이 두 사람은 마치 신혼여행을 떠난 듯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박명수는 무심한 듯하지만, 살뜰히 박주미를 챙겼다. 그런 배려에 박주미 역시 박명수에게 자연스럽게 스킨십하며 친근하게 다가섰다. 보는 이들에게도 박명수는 가상과 현실을 오가고 있다는 걸 느끼게 했다. 그만큼 박명수는 진심으로 프로그램에 임했다. 박주미 역시 박명수의 반전매력을 봤다고 전했다.

박명수의 아내 사랑은 남자들의 시위 속에서도 빛났다. 남자들은 염전을 찾아 일을 했고, 여자들은 집에 남아 식사를 준비했다. 남자들은 여자들이 챙겨올 점심을 기다렸다. 그러나 정작 여자들은 엄마 심혜진을 필두로 슬러시를 사먹고 여유를 즐겼다.

박주미가 뒤늦게 남자들을 찾았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닭죽을 가져가지 못한 것. 이에 “뜨거워서 못 가져왔다”고 해명했다. 박주미는 화를 내는 박명수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기습 포옹을 하고, 볼을 어루만졌다. 순간 화가 풀린 박명수는 미소를 흘렸다.

박명수는 자신도 모르게 “(박주미)얼굴 보니까 그래도 화가 풀린다”고 실토했다. 옆에 있던 이에 이문식과 강민혁은 박명수의 배신에 놀라워했다. 자리를 이동하면서도 박주미는 박명수 옆에 붙어서 애교를 부렸다. 그러자 박명수는 “애교부리지마, 스킨십하지마, 이럴 때가 아니야”라고 싫은 척 했지만, 입가에는 배시시 미소가 새어나왔다.

박명수는 꽃을 귀에 꽂은 박주미에게 “꽃보다 예쁘다”, 끓여준 라면을 먹으며 “이 곳에 와서 먹은 것 중 가장 맛있다”고 칭찬했다. 한 마디, 한 마디에 진심을 실었다. 박주미는 박명수에게 “남편 선수였구나”라고 말로 설렌 감정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박주미와 있는 게 익숙해질수록 실제 아내 한수민을 언급했다. 문득 문득 걱정을 토해냈다. “걱정이다. (한국에 있는 실제) 부인이 박주미와 김성령과는 (부부 호흡)하면 안 된다고 했다. 내가 실제로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다”며 웃었다.

그러면서도 박명수는 “박주미랑 둘이 하니까 좋다. 시끄러웠는데, 앞으로도 둘이서만 했으면 좋겠다”고 제작진에 건의했다.

박주미가 정성껏 준비한 저녁식사를 먹은 박명수는 “신혼여행 두 번 올 만하다”고 진심을 보이면서도 “난 이제 죽었다”고 아내 한수민을 의식해 웃음을 안겼다. 또 다시 “40 넘어 만나서 고맙소”라고 박주미에게 불현 듯 고백했다.

박명수는 “나 못 빠져나오고 한국 가서 박주미 집에 찾아가면 어쩌냐”고 걱정했다. 또 “결혼한 것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 등이 교차되는 시간이었다”고 박주미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렇다고 박명수가 박주미에게 다정하게 애정공세만 한 건 아니다. 박명수 특유의 버럭과 심드렁으로 상대를 쥐락펴락했다. 박명수는 “한국 가서 박주미가 나를 찾아올 것 같다. 이 여자 때문에 전화번호를 바꿔야 겠다. 또 바꿔야 하느냐”며 “여자들 때문에 1년에 10번씩은 바꾸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일반적으로 상대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반전 매력에 더 큰 감동을 받는다. 감동의 크기도 증폭된다. 박명수의 로맨틱한 면모에 박주미도, ‘실제 아내’ 한수민 씨도 매료된 걸 아닐까.

TV리포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3%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67%
10대 0%
20대 67%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사진=나남뉴스 와이프에게는 필요한 신발 한 켤레 사주지 않고 친구들에게는 술자리 비용을 턱턱 내는 고딩엄빠 남편의 모습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8회에서는 김지은, 김정모 청소년 부부가 출연한다. 극과 극 통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장영란이 6번째 눈 성형수술을 받은 뒤 자녀들의 솔직한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한의사 남편 한창과 두 자녀와 외식에 나선 장영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장영란은 아이들이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연합뉴스] 박지원 하이브 CEO(최고경영자)가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두고 불거진 사태와 관련해 "회사는 이번 감사를 통해 더 구체적으로 (진상을) 확인한 후 조처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