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스타
  • 작게
  • 원본
  • 크게

차승원·정우성·소지섭 '열일하는 40대' 광고계도 접수

[기타] | 발행시간: 2016.01.25일 10:00

차승원 정우성 소지섭.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차승원, 정우성, 소지섭 '40대에도 잘나가는' 그들의 매력

40대의 나이에도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열일하는'(열심히 일하는) 남성 배우들이 눈에 띈다. 식음료, 의류 등 20대 젊은 남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 역시 40대의 남성 배우들을 모델로 발탁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나이'의 무게를 이기고 여전히 잘나가는 그들의 매력은 무얼까.

▶차줌마에서 빛나는 카리스마까지! 톡 쏘는 매력 어필

최고의 남성 광고 모델 1위를 차지할 만큼 2015년은 차승원의 해였다. 20대의 젊은 남자배우들을 모두 제친 그의 힘은 바로 예측할 수 없는 톡 쏘는 매력에 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서는 놀라운 요리실력과 꼼꼼한 집안일, 잔소리 등 주부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공개해 차줌마라는 이미지로 큰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드라마 '화정'을 통해서는 중후한 카리스마와 섬뜩한 눈빛의 광해군을 연기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현재는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촬영에 한창이다.

매번 톡 쏘는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차승원은 2016년 시작부터 씨그램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대부분의 음료 브랜드가 20대의 젊은 여성을 모델로 기용하는 행태와 비교하면 차승원의 행보는 확연히 눈길을 끈다. 광고 속 도시남으로 변신한 차승원은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을 그대로 전해 이전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이어 동원 F&B 왕만두, 한국다케다제약의 비타민 등의 모델로 활동중이다.

▶정우성, 시간이 지나도 조각 같은 외모

배우 정우성은 멜로 깡패'라고 불릴 만큼 잘생긴 외모와 함께 여심을 흔드는 독보적인 남성미 가졌다고 인정받고 있다. 정우성의 조각 같은 얼굴은 매년 새롭게 등장하는 미의 기준에도 흔들리지 않았다.

맥주, 정장 등 톱 남성배우만이 찍는다는 광고 모델로 활약한 정우성은 최근 소니코리아의 모델로 등장해 그의 매력을 확실히 선보였다. 미러리스 카메라 'A7R II'를 소개하는 소니의 광고는 전체 콘텐츠를 'A7R II'로 직접 촬영한 스틸 이미지만으로 연출했다. 표정의 움직임과 세월의 주름까지 확인 할 수 있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눈빛에 마음을 빼앗긴다. 최근 스테이크 프랜차이즈 모델로 발탁된 그의 광고에는 음식보다 강렬한 그의 외모가 브라운관을 꽉 채워 여심을 흔들었다.

정우성은 얼굴만 믿고 광고만 찍는 배우가 아니다. 꾸준한 작품 활동 속에 최근에는 각본 연출 제작까지 자신의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나를 잊지말아요'에 이어 '아수라', '물괴의 습격', '더킹'까지 개봉을 기다리거나 촬영할 작품이 줄지어 있다.



▶소지섭의 여심 사로잡은 츤데레 매력, 광고까지!

갓 40대의 나이로 접어든 소지섭은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소간지'라는 별명과 더불어 최근에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통해 '츤데레' 캐릭터로 등극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속 츤데레 캐릭터와 같이 시크한 듯 부드러운 소지섭의 매력은 편암함을 추구하는 침구류 광고를 통해 한층 부각됐다. 일반적으로 편안함과 힐링을 지향하는 침대, 침구 등 브랜드는 청초하고 가녀린 여성 모델을 선정해 왔지만, 40대 남성배우인 소지섭을 발탁함으로써 수면과 힐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여성층에게 보다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차승원, 정우성, 소지섭과 같이 다양한 작품과 노하우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구축한 40대 배우는 젊은 남녀를 비롯해 보다 높은 연령층의 호감까지 얻고 있다"며 "철저한 자기관리와 변함없는 매력이 광고계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는 이유이다"라고 설명했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9%
10대 0%
20대 8%
30대 33%
40대 15%
50대 3%
60대 0%
70대 0%
여성 41%
10대 0%
20대 10%
30대 18%
40대 1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습근평 총서기는 새 라운드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에 직면해 혁신강도를 높이고 신흥산업을 육성하며 미래산업을 앞당겨 포진시키고 현대화 산업체계를 완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올 1분기 규모 이상 첨단기술 제조업의 증가치가 동기 대비 7.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삼국을 한눈에 바라보며 문화산책'... 자연풍경 지역문화가 어우러진  '방천풍경구'

'삼국을 한눈에 바라보며 문화산책'... 자연풍경 지역문화가 어우러진 '방천풍경구'

훈춘시방천풍경구에서 고리형 나무잔도를 새로 건설해 잔도 끝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면 '삼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 전에 없던 새로운 시야를 선사한다. 훈춘방천풍경구는 삼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데다 우리 나라 변강의 력사, 인문, 민속, 미식 등 다양

"전신 굳어가고 있다" 셀린디옹, 충격적인 '희소병 투병' 대체 뭐길래

"전신 굳어가고 있다" 셀린디옹, 충격적인 '희소병 투병' 대체 뭐길래

셀린디옹 전신 굳어가지만…"어떤것도 날 멈출 수 없단 걸 알아"[연합뉴스] 전신의 근육이 뻣뻣해지는 희소병을 앓는 가수 셀린 디옹(56)이 투병과 관련한 근황을 전하면서 "그 어떤 것도 나를 멈추지 못할 것"이라며 꺾이지 않는 의지를 내보였다. 23일(현지시간) 미국

하이브, 민희진 고발…'뉴진스 데리고 나간다' 대화록 확보

하이브, 민희진 고발…'뉴진스 데리고 나간다' 대화록 확보

하이브, 민희진 고발…'뉴진스 데리고 나간다' 대화록 확보[연합뉴스] 하이브가 자회사이며 뉴진스 소속사인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 등을 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로 25일 수사기관에 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하이브는 지난 22일부터 어도어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