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 제 12기 인대 5차회의 페막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6.01.30일 21:20
길림성정부사업보고와 길림성 13.5계획요강에 관한 결의 등을 통과

1월 30일 오전, 길림성 제 12기 인대 5차회의가 장춘에서 승리적으로 페막되였다.

회의는 길림성인민정부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길림성국민경제와 사회발전 제 13차 5개년계획요강에 관한 결의, 길림성 2015년국민경제와사회발전계획집행정황과 2016년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에 관한 결의, 길림성2015년 예산집행정황과 2016년예산에 관한 결의, 길림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길림성고급인민법원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길림성인민검찰원사업보고에 관한 결의를 통과했다. 회의는 상술한 보고를 비준하기로 결정했다.



성위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파음조로가 폐막식에서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길림성 12기인민대표대회 제 5차회의는 전체 대표들과 회의에 참석한 동지들의 공동한 노력으로 여러가지 의정을 원만하게 완성했다. 회의기간, 전체 대표들과 회의에 참석한 동지들은 인민과 력사에 대해 고도로 책임지는 정신으로 충분하게 민주를 발양하고 적극적으로 건의와 의견을 제출하여 전반 국면을 마음에 담고 인민을 마음에 두는 사명, 책임으로 분발하여 이루어 내고 개척진취하는 정신풍채를 보여주었으며 도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길림진흥발전을 힘껏 실현하려는 강대한 력량을 결집시켰다.

회의는 아주 성공적으로 개최되였다. 이번 회의는 사상이 통일되고 신심을 견정히 하고 투지를 고무하고 책임감을 체현한 한차례 회의였는바 반드시 전성 여러 민족 인민들을 거대하게 고무하고 격려하여 신심백배로 길림의 새로운 한차례 진흥발전을 실현하고 전면적인 초요사회를 실현하는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가게 할것이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새로운 한해는 이미 시작되였고 전면적 초요사회를 실현하는 결승의 막은 이미 열려졌다. 우리는 당의 18차대회, 18기 3중, 4중, 5중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락착하고 습근평총서기 계렬 중요연설 특히는 길림 시찰시의 중요연설정신을 깊이있게 학습관철하고 “5위1체”의 총체적 포치와 “네가지 전면”의 전략포치를 견지하고 국가의 새로운 한차례 동북로공업기지진흥의 중요한 기회를 다잡고 “다섯개 우세”를 두드러지게 발휘하고 “다섯가지 조치”를 추진하고 “5대발전”을 재빨리하여 길림성의 “13.5”의 량호한 시작을 노력하여 실현해야 한다.

발전이라는 이 첫째 임무를 확고하게 틀어쥐고 사회생산력의 해방과 발전을 견지하고 더욱 질이 높고, 더욱 효률있고, 더욱 공평하고, 더욱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해야 한다. 새로운 리념으로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 5대발전의 새로운 리념을 경제사회발전의 여러 방면에 체현시키고 개혁개방의 전반 과정에 관통시켜야 한다. 기제전환승격이라는 이 발전의 주선률을 강화하여 혁신구동을 두드러지게 하고 “가감승제”를 함께 하는것을 견지하고 “이미 있는데서 새로운것을 만들어내고, 전에 없던것으로부터 있는것을 만들어내는”두편의 문장을 잘 써나가 길림특색이 있는 구조조정과 기제전환승격의 길을 걸어나가야 한다.

개혁개방으로 발전의 동력을 풍부하게 하고 총적 수요를 적당하게 확대하는 동시에 공급측 구조성 개혁을 강화하는데 진력하여 활력이 충만되고 효률이 높으며 더욱 개방되고 진흥발전에 유리한 체제기제를 구축해야 한다. 민생이라는 이 발전의 지남침을 단단히 틀어쥐고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것을 견지하여 민생개선보장을 주목하여 빈곤퇴치 난관돌파에서 견결히 승리하여 개혁발전의 성과가 더욱 많이 더욱 공평하게 광범한 인민군중들에게 혜택을 주게 해야 한다. 전면적으로 법에 따라 성을 관리하는것을 발전의 보호조치로 하여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일이 생기면 법률을 찾고 법률로 문제를 해결하고 모순조률은 법에 의거하는 법치환경을 마련해야 한다.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려 발전을 위해 량호한 정치생태를 조성하고 당건설을 틀어쥐는것을 최대의 정치업적으로 하여 체제기제를 혁신하고 당내감독을 강화하고 당의 정치기률과 정치규칙을 엄명하게 하여 당풍렴정건설과 반부패투쟁의 새로운 성과, 효과를 부단히 이룩해야 한다. 쾌속발전의 농후한 분위기를 큰 힘 들여 조성하고 락착을 틀어쥐는것을 영원한 주제로 견지하고 사업을 벌이고 창업하는 동력과 능력을 진일보 강화하여 락착을 틀어쥔 실제 성과로 길림의 새로운 한차례 진흥발전을 추동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13.5”의 새로운 기점에 서서 인대사업은 새로운 임무와 요구에 직면했다. 전성 각 급 인대와 그 상무위원회는 진일보 정치의식, 정권의식, 대국의식, 혁신의식을 강화하여 시대의 새로운 특징을 틀어쥐고 사업의 새로운 규률을 탐색하고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해야 한다. 정확한 정치방향을 견정히 하고 당의 지도를 기치선명하게 견지하고 정치사상상, 행동상에서 습근평동지를 총서기로 하는 당중앙과 고도의 일치를 유지해야 한다.

중심을 둘러싸고 전반국면을 위해 봉사하며 립법, 감독 등 법치방식을 통해 길림진흥발전에 유력한 정치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대표사업을 참답게 잘하고 대표역할을 충분하게 발휘하고 법에 따른 대표직책리행을 보장해야 한다. 사업기제를 혁신하고 사업루트를 확장하고 현, 향의 인대사업과 건설의 강도를 확대해야 한다. 각급 인대대표들은 헌법과 관련 법률지식을 앞장서 학습하고 심각하게 터득하고 중앙과 성위의 중대한 결책포치를 준확하게 파악하고 발전의 새로운 리념을 확고하게 수립하고 참답게 리행하여 직책리행의 능력을 진일보 제고하여 신상태를 파악하고 이끌고 적응하는데 응분의 기여를 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끝으로 이렇게 말했다. 웅대한 계획은 이미 정해졌다. 분투는 우리를 기다리지 않는다. 우리로 하여금 습근평동지를 총서기로하는 당중앙의 주위에 긴밀하게 단결하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만민이 한마음 되고 분발진취하고 착실하게 일을 벌여 길림의 새로운 한차례 진흥발전의 새로운 편장을 함께 써나가고 전면적인 초요사회를 실현하는 웅대한 목표를 위해 노력 분투하자!

편집/기자: [ 최승호 ] 원고래원: [ 길림신문 ]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4월 22일, 제24회 '4·26 세계 지적재산권의 날'을 앞두고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성위 선전부, 성 고급인민법원, 성 공안청, 성 시장감독국은 공동으로 '2023년 흑룡강성 지적재산권 보호 현황' 뉴스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 현장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당조서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