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림무부장 일행 우리 주서 조사연구

[조글로미디어] | 발행시간: 2016.12.19일 07:41
장엄서기 함께 조사연구

16일,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림무가 우리 주에서 기층당조직건설과 경제, 사회 발전 및 대상건설 정황에 대하여 조사연구를 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성장, 주당위 서기인 장엄이 함께 조사연구를 하고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한양, 주당위 비서장 최광덕이 조사연구시 동행했다.

림무 일행은 선후하여 돈화시와 안도현의 기업, 대상건설현장, 사회구역을 찾아 기층일선에 심입하고 관련 책임자를 찾아 대상건설과 생산경영 및 당건설사업에 대해 료해했다.

길림카이라이잉의약화학유한회사는 카이라이잉의약집단(천진) 산하의 완전출자 자회사이다. 2011년 본격 생산에 투입한 이래 현재 이미 중형기업으로 성장했고 돈화시의 중점 외화창출 기업으로 거듭났다. 2016년 상반기에 세금 977만원을 납부했고 년생산액은 4억원에 달할것으로 예상되며 외화창출은 4000만딸라에 달한다. 림무부장 일행은 기업의 생산현장, 분석화학실, 2기 신축대상 등 일선에 심입하여 기업의 경제효과성, 주력제품, 기업 당건설과 기업문화 상황에 대해 상세히 료해했다. 림무부장 일행은 기업이 올해 11월 18일에 성공적으로 심수증권거래소에 상장되였다는 소식을 접하고 연신 치하하면서 기업이 계속하여 연구, 개발 능력을 제고하고 당건설사업을 부단히 강화하며 골간을 당원으로 육성하고 당원을 골간으로 육성하여 당건설로 기업의 발전, 장대를 이끌고 지방경제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격려했다.

길림오동공업원대상의 계획투자액은 20억원, 부지면적은 122만평방메터이다. 현재 1기, 2기 공사가 전부 건설되여 생산에 투입되였고 3기 공사가 건설중인데 생산에 투입되면 년생산액은 30억원 이상, 세금 8억원 이상을 창출하며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세금 1억 4000만원을 납부했다. 림무부장 일행은 공업원을 찾아 총체적 발전배치와 고가지능립체창고, 대고효소생산현장을 고찰했고 기업책입자의 소개를 상세히 청취했으며 생산과정, 기술혁신, 시장판매 등 정황에 대하여 료해하고나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기업은 반드시 개혁, 혁신을 견지하고 품질과 효과성을 제고하며 기업을 일층 크고 강하게 건설해야 한다.

안도현경제개발구에 위치한 연변록주국제실업발전유한회사는 2009년에 설립되였는데 길림성에서 장백산 “양생품”을 생산하는 규모가 제일 크고 표준이 제일 높은 현대화기업이다. 림무부장은 기업의 제품전시청과 생산현장을 고찰하고나서 다음과 같이 당부했다. 기업은 생산표준을 지키고 품질안전을 확보하며 장백산의 풍부한 천연중약재에 의탁해 자원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제품을 혁신하며 부단히 발전, 장대시켜야 한다.

길림안도일라이트산업집결구는 길림성에서 유일한 일라이트 특색 산업구로서 계획면적은 315헥타르이고 총투입은 40억원이다. 전부 건설되면 100억원 이상의 판매수입과 10억원 이상의 세금을 창출할것으로 예상된다. 림무부장 일행은 계획전시판을 열심히 관찰하고 소개를 상세히 듣고나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안도현은 사업력량을 일층 강화하고 독특한 자원우세에 의탁해 적극적으로 대상을 계획하고 물류원가를 낮추며 발전공간을 확대하여 관련 산업의 빠른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안도현군중소구봉사중심에서 림무부장은 봉사중심의 운영절차를 상세히 료해하고 선전영상을 관람하였으며 사업정황을 청취했다. 이 봉사중심은 5년간의 운영을 거쳐 3713건의 군중소구 문제를 접수받았는데 만족도는 100%에 달한다. 올해 10월말까지 이 봉사중심은 1802건의 군중소구 문제를 접수받았고 해결률은 98% 이상에 달한다. 림무부장은이 결과에 매우 만족해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3면

안도현은 실제로부터 출발해 새로운 형세하에 군중들을 위해 봉사하고 군중들을 위해 일하는 하나의 성공적인 경험을 탐색해냈고 당원이 환영하고 군중들이 만족하며 사회가 조화로운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다. 금후 계속하여 군중련계봉사사업을 잘하고 간부와 군중들의 관계를 밀접히 하며 사회의 위험요소를 피면하고 사회의 공정을 추진해야 한다.

안도현흥화사회구역에서 림무부장는 중점적으로 “현급당정지도간부사회구역진입”사업제도의 전개상황을 청취했다. 이 제도의 실행으로 군중들의 소구경로를 넓혔고 군중들이 반영하는 열점문제와 난제들이 제때에 효과적으로 해결되였다. 이에 대해 림무부장는 긍정을 표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안도현의 기층당건설사업은 특색이 풍부하고 효과적이다. 경험을 착실하게 총화하고 혁신을 견지하며 진정으로 군중들을 위해 난제를 해결해주고 실사구시적으로 일하며 좋은 일을 하기를 희망한다.

고초 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