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드라마
  • 작게
  • 원본
  • 크게

꿈의 시청률 40% 달린다..‘월계수’ 네커플 운명은?

[기타] | 발행시간: 2017.01.05일 14:14

[OSEN=박판석 기자]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이 쾌속질주를 이어가며 종반전으로 접어든다.

지난해 12월31일 열린 ‘2016KBS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장편드라마 부문 남녀우수상(이동건조윤희)과 여자조연상(라미란), 베스트커플상(차인표-라미란현우-이세영), 여자신인상(이세영) 등 무려 6개의 상을 쓸어담고 지난 1일(일) 방송된 38회로 자체최고시청률(34.9%, 닐슨코리아 집계전국 기준)까지 갈아치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파죽지세로 ‘꿈의 시청률’ 40%를 넘어설지 향후 관전 포인트를 소개한다.

▶ 진실커플 -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 주세요!”

극중 이동진(이동건)의 어머니 최곡지(김영애) 여사의 반대와 수감중인 홍기표(지승현)의 보복이 두려웠던 나연실(조윤희)은 동진을 떠났지만 38회 마지막에서 동진이 그리운 나머지 몰래 양복점에 왔다가 동진과 그의 전 아내인 민효주(구재이)가 껴안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그러나 그들의 서로를 향한 마음은 굳건한 상태. 지금은 떨어져 있지만, 그들의 사랑이 어떻게 장애를 극복할지가 관심거리다. 곧 기표의 출소 역시 예정돼 있어 긴장감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연말 시상식에서 서로를 최고의 파트너라고 칭찬하며 끈끈한 파트너십을 자랑하는 등 최강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더 촉촉해지고 더 반짝거릴 ‘진실커플’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도 좋을 듯. 그리고 위기에 빠진 미사어패럴과 기표와의 관계 그리고 미사어패럴을 둘러싼 동진과 기표, 민효상(박은석 분)의 갈등 역시 쫀쫀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 아츄커플 - 극복해야 할 산, 과거는 과거일 뿐?

요즘 아츄커플로 사랑받으며 대세로 자리매김한 강태양(현우 분)과 민효원(이세영), ‘고블리’란 애칭으로 인기 만점인 고은숙(박준금 분) 여사의 인기는 베스트커플상과 여자신인상 수상으로 입증됐다.

그러나 순탄치 않은 행보가 예상되는데, 바로 태양과 전 여자친구 최지연(차주영 분)의 관계 때문! 전 여친과 한집에 살고 한가족이 된다는 게 쉽지 않아서다. 또 이 사실을 효원이 알게 되면 순진한 효원이 받게 될 충격 탓에 ‘효원맘’들의 걱정이 벌써부터 이만저만이 아니라는 후문이다. 신세대 신개념 커플답게 어떤 방법으로 발랄하게 극복할지 주목된다.

▶ 삼선커플 - 리얼한 부부애란 이런 것! 이제부터 진짜 시작!

빚보증도 해결해줬고 첫사랑도 나타났다. 이처럼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부부는 성장해간다. 어쩌면 리얼한 부부란 이런 모습이 아닐까. 연말 시상식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때 유쾌한 케미를 자랑했던 배삼도(차인표 분)-복선녀(라미란 분) 커플이다.

최근 선녀가 심상치 않은 두통을 호소하며 걱정을 자아냈는데 과연 어떻게 위기를 이겨낼지 대한민국 보통 부부의 이야기를 누구보다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는 이들 부부의 성장기와 진한 부부애가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 동숙-태평 커플 - 오빠가 간다!

극중 KBS ‘가요무대’에서 신곡 ‘오빠가 간다’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인 성태평(최원영 분), 구성지고 신나는 댄스트로트인 이 노래는 방송 직후인 지난 2일 음원으로 출시됐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 여기에 이동숙(오현경 분)의 내조까지 더해져 노랫말처럼 ‘힘들었던 과거는 잊어버리고~’ 훨훨 날아올라 재도약할 태평의 성공기가 남아있다. 사랑의 힘으로 트로트계의 신사가 될 활약기 역시 기대해도 좋다.

그리고 딸 다정(표예진 분)까지 힘을 보탤 신개념 가정의 알콩달콩한 모습도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청률 40%를 향해 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pps2014@osen.co.kr

[사진]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3%
10대 0%
20대 11%
30대 0%
40대 22%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67%
10대 0%
20대 11%
30대 33%
40대 22%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 고아∙곤난아동들 위한 사랑 릴레이 이어간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식 한장면(오른쪽 두번째가 강위란 회장)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질보단 사랑과 동반이지요.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도 만들어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개남평유전에서 작업 중인 ‘심란탐색'호 시추 플래트홈 지난해 말 기준으로 기술적으로 채굴 가능한 우리나라의 석유 매장량과 천연가스 매장량이 각각 38.5억톤, 66834.7억립방메터 기록, 전년 대비 각각 1.0%, 1.7%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자연자원공보와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격리석(隔离石)에 채색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여서 이것을 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춘시민 왕여사는 말한다. 최근, 장춘시 위치한 모란원은 유명한 서예와 회화 선생님들을 초청해 모란원 출입구 곳곳에 있는 격리석에 알록달록한 채색 그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