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해외
  • 작게
  • 원본
  • 크게

[무비@리폿] "이건 전쟁"…놓치면 땅치고 후회할 외화 라인업

[기타] | 발행시간: 2017.04.08일 12:06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라인업이다. 올 상반기 극장가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전쟁이 될 전망이다. 믿고 보는 시리즈물과 감독들의 신작이 쏟아지는 것.

■ 5월 : '에이리언:커버넌트', '캐리비안의 해적5'

5월부터 뜨겁다. SF의 바이블 '에이리언'은 '에이리언:커버넌트'로 돌아온다. 시리즈를 창조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40년 만의 귀환으로 기대가 뜨거운 '에이리언:커버넌트'는 역사상 최대규모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미지의 행성으로 향한 커버넌트 호의 생존을 건 이야기. 마이클 패스벤더, 캐서린 워터스턴 등 연기력이 검증된 배우들이 출연한다. 올해 칸영화제 진출 유력작으로 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만 1470만 명을 끌어모은 인기 시리즈물 '캐리비안의 해적'은 시리즈 5편인 '캐리비안의 해적:죽은 자는 말이 없다'로 관객과 만난다. 잭 스패로우 역의 조니뎁과, 국내에서는 '김수현 이상형'으로 유명한 카야 스코델라리오, 생애 첫 액션 어드벤처물에 도전한 하비에르 바르뎀이 출연한다. 지난 3월 LA 시네마콘에서 개봉을 2달 앞두고 공개해 평단의 극찬을 받았다. 국내 개봉은 5월 말이다.

■ 6월 : '원더우먼', '미이라' '트랜스포머5'

6월도 만만치 않다. 스타트는 '원더우먼'이 끊는다. 갤 가돗 주연의 '원더우먼'은 아마존 왕국의 공주이자 무적의 전사인 다이애나가 원더 우먼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해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 갤 가돗이 원더 우먼 역으로 출연한다. 원더 우먼의 솔로 작품이 나온 것은 38년 만. 흥행 참패 수렁에 빠진 DC를 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6월 초 개봉한다.

믿고 보는 톰 크루즈는 '미이라'로 만난다. '미이라'는 유니버설 픽쳐스가 기획 중인 다크 유니버스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미이라' 시리즈는 1999년 이후 '미이라2', '미이라3', '미이라 비기닝' 등의 작품으로 제작됐다. 2008년 '미이라3:황제의 무덤' 이후 9년 만의 리부트다. 톰 크루즈와 러셀 크로우,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에서 메탈 의족을 앞세운 악역 가젤로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 소피아 부텔라가 출연한다.

파괴지왕 마이클 베이는 '트랜스포머' 다섯 번째 시리즈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로 컴백한다. 이번 작품에는 옵티머스 프라임, 메가트론, 범블비, 바리케이드, 하운드 등 기존 시리즈에서 활약해온 캐릭터들이 업그레이드된다. 스퀵스, 코그맨, 핫로드 등 새로운 오토봇도 등장한다. 국내 개봉은 6월말이다.

■ 7월 : '혹성탈출3', '스파이더맨:홈커밍', '덩케르크'

7월도 화려하다. 마블에서 소니로 판권이 넘어가 '어벤져스' 시리즈에 합류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긴 스파이더맨. 마블과 소니의 협의 끝에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을 환호하게 한 스파이더맨은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으로 돌아온다. 스파이더맨의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합류 후 첫 솔로무비다. 재기발랄하고 젊은 에너지로 가득찬 작품이 될 전망이다.

'혹성탈출'의 세 번째 시리즈 '혹성탈출:종의 전쟁'도 7월 관객을 찾아온다. 영화는 전편의 시점에서 2년의 시간이 흐른 뒤 살아남은 인간들과 시저가 이끄는 유인원 간의 거대한 전쟁을 그린다. 전편에서 힘 있는 연출력으로 호평받은 맷 리브스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메멘토', '다크 나이트' 시리즈, '인터스텔라'로 유독 한국 관객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덩케르크'로 온다. '덩케르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프랑스 북부 덩케르크 철수 작전을 그린 영화로, 덩케르크 항구 인근 해안에 고립된 영국군의 생존기를 스크린에 담아냈다. 장르를 오가며 매 작품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한 크리스토퍼 놀란이 제2차 세계대전을 어떻게 스크린에 옮겨 담았을지 관심사다. 국내 개봉은 7월 20일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포스터

출처: TV리포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