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달콤살벌 신혼기… 탕웨이❤김태용 채림❤가오쯔치 등 中韓 커플들의 국적 극복 감동 러브스토리

[기타] | 발행시간: 2017.07.11일 11:23

추자현,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

최근 추자현은 중국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 ‘아내의 유혹(回家的誘惑)’은 큰 인기를 끌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南僑機工英雄傳)’을 통해 연을 맺었고 2015년 9월 16일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과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의 신혼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과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의 신혼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과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의 신혼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류이페이(劉亦菲, 유역비), 송승헌

‘여와의 후예(女媧後人)’, ‘신선 누나(神仙姐姐)’ 등으로 불리는 중국의 톱스타 류이페이는 배우 송승헌과 드라마 ‘제3의 사랑(第三種愛情)’을 통해 연을 맺었다.

탕웨이(湯唯), 김태용

탕웨이는 영화 ‘만추’에 출연하며 김태용 감독과 연을 맺었다. 2013년 10월 탕웨이는 광고 촬영 차 다시 한 번 한국을 찾았고 김태용 감독과 재회했다. 두 사람 사이에 감정이 생기기 시작했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4년 7월 약혼을 했고 8월 정식 부부가 되었다.

치웨이(戚薇), 이승현

중국 여배우 치웨이와 한국 남배우 이승현의 열애 사실은 널리 알려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다. 두 사람은 2012년 10월 드라마 ‘세계상적령일개아(世界上的另一個我)’를 촬영하며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4년 8월 열애 사실을 발표했고 9월 결혼에 성공했으며 현재 슬하에 1명의 딸을 두고 있다.

채림, 가오쯔치(高梓淇, 고재기)

한국의 안방을 주름잡던 채림이 중국에 진출했다. 그녀는 드라마 ‘이가대원(李家大院)’에서 가오쯔치와 처음 만났고 2013년 12월부터 열애를 시작, 이듬해 3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가오쯔치는 2014년 6월 베이징(北京, 북경)에서 채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쉬루윈(許茹蕓, 허여운), 미스터빅(최재성)

쉬루윈은 2013년 11월 SM엔터테인먼트에 근무하고 있는 미스터빅과 수개월째 아름다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발표했다.

김지선, 쉬샤오밍(徐曉明, 서효명)

김지선과 쉬샤오밍은 연예계 스타는 아니지만 컬링계에서는 알아주는 인물들이다. 김지선은 하얼빈(哈爾濱, 합이빈)에서 유학을 하던 당시 쉬샤오밍과 알게 되었는데 당시 쉬샤오밍은 이미 중국 대표팀 소속 선수였다고 한다. 두 사람은 2008년 7월 정식 교제를 시작했고 2013년 결혼에 성공했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인민망 한국어판 7월 11일]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과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의 신혼 이야기가 전해졌다. 두 사람의 신혼 이야기는 너무나 사랑스럽고 스케일도 남달랐다.

대륙 남자 위샤오광은 서툰 한국어로 자신을 소개하면서 추자현에 대한 무한 사랑을 표현했다. 연하남인 위샤오광은 시도 때도 없이 추자현에게 뽀뽀를 날리고 스킨십을 이어갔다.

베이징(北京, 북경)의 신혼집 역시 공개됐는데 넓고 깔끔한 모습이었다.

2015년 9월 16일 추자현은 자신의 웨이보(微博)를 통해 중국 배우 위샤오광과의 교제 사실을 처음으로 발표했다. 당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중한 문화교류는 더욱 친밀해지기 시작했고 중한 양국 간 커플이 더욱 많이 생기기 시작했다. 국경을 뛰어넘은 중한 연예인 커플에는 또 누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번역: 은진호)

원문 출처: 인민망(人民網)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3%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67%
10대 7%
20대 13%
30대 40%
40대 7%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