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알림/행사
  • 작게
  • 원본
  • 크게

옌타이·웨이하이 조선족 골프인들 한자리에 모여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17.07.14일 08:54

팔선골프협회의 이춘식(우) 고문이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홍석주 회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흑룡강신문=옌타이)박영철 기자=옌타이팔선골프회(김혁우 회장)에서 주최하고 웨이하이조선족기업골프회, 한중골프연합회에서 후원한 2017’팔선컵’ 옌타이·웨이하이 조선족기업가골프연합대회가 7일 오전 11시부터 옌타이 마산재(马山寨)골프장에서 뜻깊게 진행되었다.

  오전부터 빗줄기가 쏟아지면서 참가자들의 마음을 긴장하게 하였지만 경기 시작 한시간전부터 비가 그치고 구름이 많이 끼면서 골프치기에 안성맞춤한 날씨를 선물하였다.

  옌타이와와 웨이하이지역에 상주하는 조선족골퍼들간의 상호친선과 교류 및 민족 화합, 나아가 서로의 비지니스교류와 합작의 무대를 마련하는 취지로 진행된 이날 골프대회에 옌타이와 웨이하이 및 한국을 포함한 110여 명 기업인들이 참여하였다.

  팔선골프회.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골프회, 한중골프연합회, 옌타이성혁골프동우회, 옌타이사나이골프동우회 등 단체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팔선골프협회 김혁우 회장의 인사말과 황명 부회장의 경기룰에 대한 설명이 있은 후 이들은 26개 조로 나뉘어 신페리어방식과 스트로크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였다.

  하룻동안의 긴장한 경기 결과 성혁팀의 박설봉씨가 니어리스트를 하고 팔선회의 장진철씨가 롱기스트를 하였으며 여자조에서는 개인자격으로 참가한 정명화씨가 우승을 하고 한중회의 서용희씨가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신페리어방식에서는 팔선회의 공운학씨가 우승을 하고 웨이하이 조철훈, 한중회의 유영환, 팔선회의 황명, 염덕승씨가 각기 2등~5등을 하였다.

  스트로크방식에서는 팔선팀의 김규환씨가 우승을 하고 팔선팀의 석광훈, 웨이하이 양찬석, 이광용, 홍성용이 각기 2등~5등을 하였다.

  옌타이팔선골프회,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골프회, 옌타이성혁골프동우회 등 3개 팀이 겨룬 단체상은 주최측의 배려로 웨이하이기업가골프협회에서 안아갔다.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골프협회 한성 회장, 한중골프연합회 조성종 본부장, 옌타이성혁골프동우회 이희성 회장 등이 참석한 만찬에서 옌타이팔선골프회 김혁우 회장은 “골퍼들간에 교류와 화합을 할 수 있는 이런 기회를 만들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찬을 해준 협찬사와 팔선골프회 황명 부회장, 심영복 총무, 스탭으로 봉사하고 있는 산둥해협국제여행사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시상식에 앞서 이번 2017 ‘팔선컵’ 옌타이·웨이하이 조선족기업가골프연합대회에서는 공익기부함을 설치, 참가자들이 자원 헌금으로 모아진 6000위안을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에 전달하였다.

  마산재골프장호텔에서 진행된 저녁 시상식 및 만찬에는 130여 명이 참가하여 공연팀들의 춤과 노래공연 및 시상식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이번 골프대회에 베이징스바후이체육발전공사(北京十八汇体育发展公司屈总), 장위주문화박물관(张裕酒文化博物馆),타오화지(桃花季/东阿阿胶), 마산골프구락부(马山寨高尔夫俱乐部), 팔선골프회 석광훈(汉庭酒店鲁东大学店) 전임회장, 권기만(权氏工贸) 사장, 공운학(阳平汤饭餐饮) 사장, 최학철(直通家超市连锁) 사장, 임철(星越国旅) 사장, 이영철 사장, 김문철(云岩亭餐饮) 사장, 박지성(朴家烤肉、노불리스) 사장, 장진철 회장 등 많은 사람들이 협찬했다.

  한국의 LSC주식회사(김선수 대표)에서 생명캡슐을 상품으로 협찬하였고 이번 대회는 참석치 못했지만 옌타이 남양상무 김남일 사장이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와인1병씩 선물해주었다.

  2004년에 설립된 옌타이팔선골프회는 재 옌타이조선족기업가들만 회원으로 받고 있으며 전국조선족기업가골프협회의 지역구성원으로서 현재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골프협회, 사단법인-한중골프연합회 등과 다양하고 정기적인 교류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의 민족문화발전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협회내 토론을 거쳐 2017년부터 대회때마다 공익활동모금을 진행하여 민족문화의 발전교류 및 불우이웃돕기 등에 쓰기로 결정하였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5%
10대 0%
20대 0%
30대 35%
40대 3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35%
10대 0%
20대 0%
30대 22%
40대 1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 만들어" 제이홉, 자필편지 공개 '팬들 환호'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 만들어" 제이홉, 자필편지 공개 '팬들 환호'

BTS 제이홉, 신보 기념 자필편지…"좋은 음악이 좋은 춤 만든다"[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29일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을 만든다"고 음악과 춤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이날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H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연합뉴스] "재미있는 분들이 등장해서 순수한 웃음을 주는 프로그램이 '전국노래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BS 장수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이 오는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