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추자현 중국 진출 스토리 공개…이병헌 엑소 장쯔이 안젤라베이비 등 해외 진출에 성공한 中韓 스타들 총집합

[기타] | 발행시간: 2017.08.21일 14:45

추자현 중국 진출 스토리 공개…이병헌 엑소 장쯔이 안젤라베이비 등 해외 진출에 성공한 中韓 스타들 총집합

추자현: 2005년 드라마 ‘대기영웅전(大旗英雄傳)’을 통해 중국 연예계에 정식 입성했고 이후 ‘초류향전기(楚留香傳奇)’, ‘양애화작진주우(讓愛化作珍珠雨)’, ‘아내의 유혹(回家的誘惑, 회가적유혹)’ 영화 ‘미인도’ 등에 출연했다.

장쯔이(章子怡): 1999년 장쯔이 주연의 영화 ‘와호장룡(臥虎藏龍)’이 제73회 오스카 영화제에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그녀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게이샤의 추억’, ‘일대종사(一代宗師)’, ‘와호장룡’ 등이 있으며 그녀는 2005년부터 오스카 영화제 심사위원을 맡고 있다.

추자현 중국 진출 스토리 공개…이병헌 엑소 장쯔이 안젤라베이비 등 해외 진출에 성공한 中韓 스타들 총집합

이병헌: 2013년 브루스 윌리스, 레이 스티븐슨 등 주연, 존 추 감독의 영화 ‘지.아이.조 2’를 통해 미국에 진출했고 이후 영화 ‘레드: 더 레전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등에 출연했고 2015년 영화 ‘미스컨덕트’에 전격 캐스팅됐다.

한경(韓庚): 한국에 진출한 최초의 중국 연예인으로 2005년 보이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했고 2008년 슈퍼주니어-M의 리더로 활동하다 2009년 12월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하고 중국으로 복귀했다.

추자현 중국 진출 스토리 공개…이병헌 엑소 장쯔이 안젤라베이비 등 해외 진출에 성공한 中韓 스타들 총집합

쑹첸(宋茜, 빅토리아): 2009년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로 데뷔했고 ‘라차타’, ‘초콜릿 러브’, ‘롤리팝’ 등 앨범에 참여했다.

이승현: 2003년 가수로 데뷔했고 2006년 중국에서 활동하며 ‘회유천사체아애니(會有天使替我愛你)’, ‘양귀비비사(楊貴妃秘史)’ 등 작품에 출연했다.

채연: 2007년 중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계약을 체결했고 2009년 베이징(北京, 북경)에서 최초로 콘서트를 개최하며 중국어 앨범 ‘첨밀적기적(甜蜜的奇跡)’, 노래 ‘니부재애아(你不再愛我)’ 등을 발표했다.

청룽(成龍, 성룡): 1995년 영화 ‘홍번구(紅番區)’로 미국에 입성했고 1998년 영화 ‘러시아워’로 미국에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청룽은 2001년 ‘러시아워 2’를 통해 중국인 배우 주연 최초 박스오피스 흥행 기록을 세우기도 했고 2016년 오스카 평생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우이판(吳亦凡, 크리스): 2007년 SM 글로벌오디션 캐나다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 만났고 2012년 EXO 멤버로 데뷔 후 EXO/EXO-M의 리더 및 레퍼, 외모를 담당했다.

강타: 2010년 중국에서 개인 콘서트를 개최했고 이후 중국 드라마 ‘고추와 김치(辣椒與泡菜)’, ‘제금(帝錦)’ 등에 출연했고 중국판 1박 2일 ‘양천일야(兩天一夜)’에도 출연

[인민망 한국어판 8월 21일]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추자현이 중국어 회화는 가능하지만 한자를 몰라 글자를 읽을 수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녀는 24일 방송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중국판 ‘아내의 유혹’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당시 중국 제작사 측과 감독은 강하고 독한 이미지의 여자 주인공을 캐스팅하려고 하고 있었고 추자현은 자신이 ‘강하고 독하니까’ 당시 한국인 배우인지 모르고 캐스팅 후보에 올랐다고 전했다. 하지만 최초 한국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에 한국인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등 반대가 심했지만 제작사와 감독의 믿음이 강해 최종 자신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어 추자현은 중국어 회화는 어느 정도 가능하지만 한자를 전혀 몰라 글자를 보지 못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최근 엔터 산업이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중한 연예인들이 해외로의 진출을 도모하고 있다. 해외 진출의 꿈을 이룬 중한 연예인들에는 누가 있는지 조사해 보았다. (번역: 은진호)

원문 출처: 인민망(人民網)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1%
10대 0%
20대 2%
30대 20%
40대 17%
50대 2%
60대 0%
70대 0%
여성 59%
10대 0%
20대 15%
30대 35%
40대 9%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3월 21일밤, 길림대학중일련의병원 의료구조직승기가 상처입은 위급환자 한명을 싣고 평온하게 병원의 국가긴급의학구조기지 립체중계쎈터 계류장에 착륙했다. 이는 이 병원에서 처음으로 완성한 야간비행 운송이였다. 환자는 한 중년남성으로 당일에 기계에 상처를 입

80대 할머니의‘좋은 친구 방송’들어보셨습니까?

80대 할머니의‘좋은 친구 방송’들어보셨습니까?

84세 김선녀할머니 4년째 자체 온라인방송 견지,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 주고 싶다 집에서 핸드폰으로 방송원고를 록음하고 있는 김선녀할머니 목소리만 듣고서는 방송인이 올해 80대 고령 로인이라고는 전혀 믿겨지지 않는다. 목소리의 발음, 감정이며, 정서까지... 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