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각 민주당파 중앙과 전국공상업련합회에 감사편지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7.10.27일 09:55
신화통신사가 26일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가 각 민주당파 중앙과 전국 공상업련합회에 보낸 감사 편지”를 발송했다.

감사편지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중국국민당혁명위원회 중앙위원회, 중국민주동맹 중앙위원회, 중국 민주건국회 중앙위원회, 중국민주촉진회 중앙위원회, 중국농공민주당 중앙위원회, 중국치공당 중앙위원회, 93학사 중앙위원회, 대만 민주자치동맹 중앙위원회, 중화전국 공상업련합회: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가 성황리에 소집되는 기간 대회에서는 각 민주당파 중앙과 전국 공상업련합회의 열정으로 차넘치는 축하편지를 받았다.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이에 대해 충심으로 되는 사의와 친절한 문안을 보내는 바이다.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는 초요사회 전면건설의 결승단계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가 새 시대에 진입한 관건 시기에 소집된 한차례 매우 중요한 대회이다. 대회는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맑스 레닌주의와 모택동사상, 등소평 리론, “세가지 대표” 중요사상, 과학적 발전관, 습근평의 새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지도로 당 18차대회이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이 전당과 전군,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이끌고 당과 국가사업에서 거둔 력사적인 성과와 력사적인 변혁을 전면적으로 총화하고 당면 세계와 당대 중국의 발전대세를 심각하게 판단하였다. 또한 우리 나라 발전의 새로운 요구와 인민대중의 새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사상과 맑스 레닌주의, 모택동 사상, 등소평 리론, “세가지 대표” 중요사상, 과학적 발전관을 모두 우리 당이 반드시 장기간 지켜야 할 지도사상으로 확립했다. 대회는, 시대요구에 부합되는 행동강령과 대정 방침을 제정하고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데서 결정적인 승리를 이룩하고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이룩할데 관해 전략적 포치를 내렸다. 한편 전당과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이 정치의식과 대국의식, 핵심의식, 정렬의식을 확고하게 수립하도록 동원하고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도로에 대한 자신감과 리론적 자신감, 제도적 자신감, 문화적 자신감을 확고히 하며 “5위1체” 전반 구도와 “네가지 전면” 전략적 구도를 계속 통괄하여 “두개 백년” 분투목표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 꿈을 실현하기 위해 단결 분투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대회는 제반 의정을 원만하게 완수하였고 매우 성공적으로 개최되였다. 대회는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심하며 기치를 높이 들고 단결 진취하는 대회였다. 이번 대회는 중국공산당이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이끌고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새로운 로정을 개척함으로써 중대한 현실적 의의와 심원한 력사적 의의를 가진다.

통일전선은 혁명과 건설, 개혁 사업에서 승리를 거둘수 있는 중요한 법보이고 또 당의 계급토대를 증강하고 당의 군중토대를 확대하며 당의 집권지위를 공고히 하는 법보이다. 또한 초요사회를 전면 건설하고 사회주의 현대화를 힘써 추진하며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 꿈을 실현하는 중요한 법보이다. 가장 광범위한 애국 통일전선을 공고히 하고 발전시키며 각 민주당파, 전국공상업 련합회를 단합하여 난관을 극복하고 함께 분투하면서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사업에 공동 진력하는것은 중국공산당이 시종여일하게 견지해온 전략적 방침이다. 새 시대, 우리는 통일전선의 중요한 법보의 역할에 더 큰 중시를 돌리고 중국공산당이 령도하는 다당합작과 정치협상제도를 확고부동하게 견지하고 완비화하며 장기간 공존하고 상호 감독하며 진심으로 지내고 영광과 치욕을 함께 하는 방침을 확고부동하게 관철할것이다. 각 민주당파가 리행하는 직능의 작용을 계속 지지하고 다당 합작의 사업이 계속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며 전국 공상업련합회의 직능 역할을 발휘하여 더 큰 동심원을 그리며,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에서 확정한 웅위로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공동인식과 인심, 지혜, 력량을 응집해야 한다.

우리는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중공중앙의 두리에 긴밀하게 단합하고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심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분투하고 분발 진취하면서 통일전선과 다당합작 사업 발전의 새로운 한페지를 열고 “두개 백년” 분투목표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 분투해야 한다.

감사편지는 이상과 같이 썼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2023년 5월, 연길시사회복리원은 연변주의 첫 〈국가급 사회관리 및 공공봉사 종합 표준화 시점〉칭호를 수여받은 동시에 ‘국가급 양로봉사 표준화 시점단위’로 확정되였다. 상을 받은 후 연길시사회복리원은 봉사품질 향상을 핵심으로 양로봉사의 표준화를 지속적으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 고아∙곤난아동들 위한 사랑 릴레이 이어간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식 한장면(오른쪽 두번째가 강위란 회장)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질보단 사랑과 동반이지요.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도 만들어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개남평유전에서 작업 중인 ‘심란탐색'호 시추 플래트홈 지난해 말 기준으로 기술적으로 채굴 가능한 우리나라의 석유 매장량과 천연가스 매장량이 각각 38.5억톤, 66834.7억립방메터 기록, 전년 대비 각각 1.0%, 1.7%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자연자원공보와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격리석(隔离石)에 채색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여서 이것을 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춘시민 왕여사는 말한다. 최근, 장춘시 위치한 모란원은 유명한 서예와 회화 선생님들을 초청해 모란원 출입구 곳곳에 있는 격리석에 알록달록한 채색 그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