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당위 19차 당대회 정신 전달 회의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7.10.30일 15:58
파음조로 회의 사회 및 연설

10월 27일 오전, 길림성당위는 19차 당대회 정신 전달 회의를 소집했다.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가 회의를 사회 및 연설했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의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깊이 있게 학습, 터득하고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예의진취하고 억척스레 일함으로써 19차 당대회 정신이 길림성에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도록 착실하게 추진하며 힘을 다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의 길림의 참신한 새 편장을 엮어나가야 한다.

회의에서 길림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류국중이 습근평 총서기가 18기 중앙위원회를 대표하여 대회에 올린 보고 정신을 전달하고 성당위 부서기 고광빈이 〈중국공산당규약(개정안)〉정신을 전달했으며 길림성당위 상무위원이며 길림성규률검사위원회 서기인 도치국이 18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사업보고 정신을 전달했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의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의 력사적 지위와 지도적 의의를 깊이 있게 체득하고 습근평의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관철, 시달하는 자각성과 확고성을 확실히 강화해야 한다. 습근평 총서기는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의 창설자임을 깊이 있게 인식하고 습근평 총서기의 핵심적 지위를 단호히 수호하며 ‘4가지 의식’을 더욱 굳건히 수립하고 자각적으로 사상상에서 핵심을 신뢰하고 정치상에서 핵심을 옹호하며 조직상에서 핵심에 복종하고 감정상에서 핵심을 인정하며 행동상에서 핵심을 바싹 따라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는 일련의 중대한 배치와 포치를 단단히 파악하고 초요사회 전면적 실현의 결정적 승리와 행복하고 아름다운 길림을 건설하는 새로운 승리를 견결히 전취해야 한다. 새시대 당건설의 새로운 요구를 확실히 파악하고 더욱 단호하고 더욱 자각적이며 더욱 유력하게 전면적인 엄한 당관리의 종심에로의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19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 시달하는 것은 목전과 향후 한시기 첫째 가는 대사와 가장 중요한 정치임무이다. 전 성 상하는 반드시 19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 시달하는 열조를 신속히 불러일으킴으로써 19차 당대회 정신이 길림성에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도록 끊임없이 추진해야 한다. 각급 간부 특히 지도간부들은 19차 당대회 정신을 관철, 시달하는 것과 밀접히 결부해 습근평 총서기가 제기한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가 새시대에 들어선 데 대한 새로운 요구를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과 기본방략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초요사회 전면적 실현의 결정적 승리를 전취하는 데서의 각항 임무를 전면적으로 완수하고 각 분야, 각 면의 개혁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전면적으로 시달하고 당건설의 새로운 위대한 공정을 전면 추진하는’ 이 6가지 면의 중점사업을 둘러싸고 인민군중들의 생산생활, 경제사회발전의 실제,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데서 직면한 현실문제와 단단히 결합시켜 조사연구를 깊이 있게 진행함으로써 존재하는 모순과 문제를 똑똑하게 그리고 투철하게 알아내며 각항 사업을 실속 있게 잘 벌여나가야 한다

곤난이 보다 많고 상황이 복잡하며 모순이 첨예한 지방에 많이 내려가고 군중들의 의견이 많고 상대적으로 사업이 박약한 지방에 많이 내려가 군중의 의견, 건의를 많이 듣고 군중의 념원과 바람에 대해 많이 알아보며 실말을 듣고 실상을 알아보며 실효에 중시를 돌려야 한다.

각급 당위와 광범한 당원간부들은 리론과 실제를 결합시키는 학습풍기를 대대적으로 발휘해 19차 당대회 정신의 학습, 선전, 시달을 전 성 각항 중점사업에 세분화, 실제화, 구체화시킴으로써 19차 당대회 정신을 실제로 길림 진흥발전의 생동한 실천과 량호한 효과로 전화시켜야 한다. 현재 특히 19차 당대회 정신을 인도로 년말의 각항 사업을 참답게 잘해 전년 목표임무의 완성을 확보해야 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겸 배우 조정석(나남뉴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조정석(43)이 가수로 데뷔한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 3월 27일(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조정석은 신곡 ‘어떻게 해’ 등 다수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유네스코 집행국이 27일 18곳의 지질공원을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하도록 비준한 가운데 장백산세계지질공원, 은시대협곡―등룡동세계지질공원, 림하세계지질공원, 룡암세계지질공원, 무공산세계지질공원, 흥의세계지질공원 등 중국의 6개 지질공원이 명부에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