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주당위 상무위원확대회의 소집

[연변일보] | 발행시간: 2017.12.29일 08:47
28일, 주당위는 상무위원확대회의를 소집하고 중앙경제사업회의와 전 성 경제사업회의, 전 성 금융사업회의 및 중앙제1환경보호독찰조 길림성 독찰상황 회답 회의 정신을 전달, 관철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이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했다.

회의에서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김수호,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주장인 풍희량이 각각 관련 회의 정신을 전달했다.

관철, 시달 사업을 잘 틀어쥘 데 관하여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중앙경제사업회의에서 한 중요연설은 18차 당대회 이래 우리 나라가 경제발전에서 취득한 력사적인 성과와 력사적인 변혁을 전면적으로 총화하고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경제사상을 깊이 진술했으며 명년 경제사업의 총적 요구, 주요목표와 중점임무를 명확히 제기했는바 우리가 명년과 금후 한시기의 경제사업을 잘하는 데 근본의거를 제공했다. 전 주 각급, 각 부문은 중앙과 성당위, 성정부의 관련 회의 정신 특히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경제사상의 정신의 근거, 사상정수와 핵심요구를 깊이 학습, 터득하고 사상, 행동을 중앙과 성당위의 제반 결책포치에 절실히 통일시키며 창조적으로 사업하고 우리 주가 경제발전에서 새로운 성과를 취득하고 새로운 단계에 올라서고 새로운 국면을 열도록 추동해야 한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대위험 방범해소, 정밀화 빈곤퇴치, 오염예방퇴치 3대 난관공략전을 잘 치르는 것은 중앙이 초요사회 전면 실현에 착안하고 중점을 틀어쥐고 부족점을 메우고 약점을 보강하는 데 립각하여 내린 중대한 전략포치이다. 우리는 이것을 보다 뚜렷이 하고 보다 중요한 위치에 놓고 전력으로 관철, 시달을 잘 틀어쥐여야 한다. 중대위험 방범해소 난관공략전을 전력으로 잘 치러야 한다. 금융위험을 일찍 식별하고 일찍 경보를 발령하며 일찍 발견하고 일찍 처리하며 금융의 안전하고 능률적이며 안정된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정밀화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을 전력으로 잘 치러야 한다. 문제방향을 견지하고 수를 놓는 공을 들이며 산업빈곤층부축, 대상건설, 자금보장을 전면적으로 잘 틀어쥐고 높은 질로 한해의 빈곤해탈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오염예방퇴치 난관공략전을 전력으로 잘 치러야 한다. 중앙환경보호독찰조에서 회답한 문제의 정돈을 잘 틀어쥐고 사건마다 시달되고 사건마다 회보가 있도록 해야 한다. 겨울철 스모그 해소 정돈에 공을 들이고 생태계통 보호를 강화하며 환경보호 책임을 엄하게 시달하고 오염예방퇴치의 실효를 보장해야 한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높은 질의 발전을 추동’이라는 근본요구를 단단히 장악하고 발전의 질과 효익을 한층 제고해야 한다. 공급측 구조성 개혁을 심화하고 ‘파괴’, ‘육성’, ‘감소’에서 중점적으로 공을 들이며 실물경제의 경쟁력을 증강해야 한다. 각종 시장주체의 활력을 전면적으로 격발하고 국유자본을 강하게 하며 민영경제를 발전, 장대시키고 시장주체의 능동성을 일층 발휘해야 한다. 드팀없이 개발을 틀어쥐고 개방을 촉진하며 기초시설의 상호련계를 다그치고 플랫폼 건설을 착실히 추진하며 투자유치강도를 높이고 녕파와의 맞춤형 협력에서 더욱 많은 성과를 취득해야 한다. 향촌진흥 전략을 깊이 실시하고 전 주 농민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새로운 생활을 누리도록 해야 한다. 민생 보장과 개선을 절실히 잘하고 군중의 획득감, 행복감을 부단히 늘여야 한다. ‘두 명절’기간에 따스함 전달, 사랑나눔 등 위문활동을 잘 전개하고 당과 정부의 따스함을 천가만호에 전하며 여러 민족 군중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도록 해야 한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의 경제사업에 대한 령도를 강화하고 당의 정치우세, 조직우세를 발전우세로 전환시키며 경제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에 튼튼한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네가지 의식’을 절실히 증강하고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권위와 집중통일령도를 견결히 수호해야 한다. 새시대의 경제사업을 잘하는 것을 둘러싸고 전문능력을 양성하고 전문정신을 발양하며 높은 질의 발전을 추동하는 능력수준을 부단히 증강해야 한다. 끊임없이 작풍을 개변, 전환하고 중앙 8항규정 정신을 참답게 시달하며 ‘네가지 기풍’문제가 되살아나는 것을 견결히 억제해야 한다. 간부 업적 심사평가 체계를 일층 보완하고 잘못을 용인하고 바로잡는 기제를 건립하며 간부가 대담하게 혁신, 탐색하도록 격려하고 사업창업하는 농후한 분위기를 형성해야 한다.

김군 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중국, 미국산 대두 수입 27% 급감…세계 곡물시장 급변

중국, 미국산 대두 수입 27% 급감…세계 곡물시장 급변

중국의 미국산 대두(메주콩) 수입이 격감하면서 세계 곡물거래의 지형이 급변할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25일, 국가해관총서에 따르면 지난 3월 중국의 미국산 대두 수입량은 310만t으로서 전년보다 27% 급감한 반면 브라질산 대두는 233만t으로서 33%, 로씨야산 대두는

일하는 청춘들… 당신의 삼시 세끼는?

일하는 청춘들… 당신의 삼시 세끼는?

중국청년넷에 따르면 최근 20,30대 직장인과 대학생 2275명을 대상으로 ‘당신은 하루에 몇끼를 먹는가’는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는데 하루 평균 두끼를 먹는 인원이 전체의 58.8%로 가장 많았다. 세끼라고 밝힌 응답자는 30.1%에 불과했고 한끼라는 답도 9.1%에 달했다.

항암약 등 28가지 수입약품에 대한 관세 취소

항암약 등 28가지 수입약품에 대한 관세 취소

[북경=신화통신] 23일, 재정부에 따르면 5월 1일부터 우리 나라에서는 항암약을 망라한 28개 수입약품의 관세를 취소한다. 국외에서 생산하지 않는 안궁우황환 등 우리 나라 특산 약품과 부분적 생물 염기류약품 등 소수 품종외에 항암약을 망라한 절대 다수 수입약품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net 地址:北京市朝阳区望京
Copyright © Moyiza.com 2000~2018 All Rights Reserved.

ICP14047069号-1

모바일 뉴스 - 위챗공식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