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운세] 2월 25일(음력 무술년 갑인(1)월 무자(10)일--띠별/생년월일 운세)

[기타] | 발행시간: 2018.02.25일 08:30



쥐띠

곡식에 비가 내리는 형상이니 꾀하는 일이 잘 풀리려는 징조가 보인다. 기다리던 보상을 얻게 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준비가 잘 되었다면 큰 이문을 남길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으나 더불어 승진의 기회도 함께 온다.

1936년생 운세

자신이 싫어하는 일은 남들도 싫어한다. 자신보다 남을 위해서 사는 것이 보람 있다.

1948년생 운세

친목을 도모하려고 한 자리라면, 딱딱한 이야기를 꺼내지 않도록 입 단속을 잘해야 한다.

1960년생 운세

직장인이면 가급적 외근은 삼가는 것이 좋다. 괜한 외근은 불필요한 소문이 난다.

1972년생 운세

가까운 동료가 괜한 짜증을 낼 수 있으나, 유연히 받아주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1984년생 운세

오랜만에 옛날 동네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져보라. 마음을 다스리기 좋다.



소띠

재운이 강하게 비추고 있으니, 좋은 기회를 통해 크게 재물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이 때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데, 내 사람이 아니더라도 내 사람처럼 생각하고 마음 쓰도록 하라.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라. 필요한 것은 이미 곁에 있다.

1937년생 운세

당사자끼리 해결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외부의 참견은 굳이 불필요하다.

1949년생 운세

선배와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나 이는 좋은 기회이니,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라.

1961년생 운세

내부 직원과의 관계는 사소한 일로 인한 대립보다는 대화로써 푸는 것이 상책이다.

1973년생 운세

주위 유혹으로 자칫 뜻하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주의하기 바란다. 낯선 이성을 피하라.

1985년생 운세

새로운 시작은 깔끔하고 순조로운 것이 좋다. 부딪힐 일도 능히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호랑이띠

주저하면서 우유부단하게 머뭇거리면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릇 결정했으면 빨리 행동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위기의 상황이라도 자신감을 잃지 말아라. 과격한 운동으로 다칠 우려가 있으니 운동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해야 한다.

1938년생 운세

마음을 비우니 몸도 그에 따라 호전된다. 낙천적인 생각이 심신에 이롭다.

1950년생 운세

평상시 잘 지내던 아랫사람과 호흡이 맞춰지니, 어려운 일을 능히 감당하게 될 것이다.

1962년생 운세

주변환경의 변화에 순응하는 게 좋다. 혼자서 튀는 것은 지금은 때가 아니다.

1974년생 운세

좋은 투자처라고 끌려 다닐 필요는 없다. 어차피 인연이 있다면 다시 올 것이다.

1986년생 운세

몸도 마음도 가볍게 보낼 수 있는 쾌적한 하루가 된다. 어려운 일은 지금 풀어야 한다.



토끼띠

평탄한 날이다.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날이다. 산중의 적을 물리치기는 쉬우나 마음속의 적을 물리치기는 힘들다. 최대한 자신을 가다듬고 베풀면 나갔던 복도 들어오는 법이다.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밥상머리에서 만나도 좋겠다.

1939년생 운세

당신의 욕심이 자녀를 잘못 만들 수도 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 필요가 있다.

1951년생 운세

스스로 문제 해결을 못하는 하루이다. 감정부터 추스르는 것이 우선 할 일이다.

1963년생 운세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가만히 두고 보지 않을 것이다.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도록.

1975년생 운세

동분서주하게 활동하지만 실제로는 아무 성과도 없는 하루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

1987년생 운세

이성 친구의 마음에 큰 변화가 생겼다. 아무 미련 없이 떠나는 사람을 붙잡진 마라.



용띠

좋은 마부는 말을 아낄 줄 알며 좋은 상사는 아랫사람을 잊지 않는다. 동료나 후배의 고마움을 표하기 좋은 날이다. 근거리 외출은 상관 없으나, 먼 길을 다니는 것은 피하는 게 신상에 좋다. 굳이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리하다. 아이를 가진 산모라면 오늘은 출산이 예상되니, 더욱 조심함이 옳다.

1940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한 집안의 가장은 오늘 무슨 일이 있어도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하다.

1952년생 운세

속타는 심정을 아는 이 하나 없는 날이다. 외롭겠지만, 내일의 희망을 생각하도록.

1964년생 운세

따르는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귈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다.

1976년생 운세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할 필요는 없다.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하라.

1988년생 운세

겸손함도 좋지만, 이제는 자신감 있게 치고 나가야 할 때이니, 힘차게 출발하도록.



뱀띠

용이 물을 만났으니 공명을 얻는 형상이다. 귀인을 만난다면 지혜를 얻기 좋을 것이다. 그동안 못 받고, 어찌할까 전전긍긍하던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받을 돈인데도 불로소득인 것처럼 느껴진다. 다시 빌려 줄 때는 심사숙고 하라.

1941년생 운세

내가 나를 못 믿어서야 되겠는가. 자신의 체력에 믿음을 가져라.

1953년생 운세

부부라면 부부지간에 그동안 쌓였던 오해가 풀리게 되니, 둘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라.

1965년생 운세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알아 보면 알아 볼 수록 재물과 가까워 진다.

1977년생 운세

취미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을 것이다. 적극적으로 처신하도록 하자.

1989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못하고 있으니, 정신을 집중하기 어렵다. 힘을 내야 할 때.



말띠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가급적 집에 있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상식 밖의 일과 행동을 삼가는 게 금전적 손실을 방지한다. 오늘 하루는 일부러 돋보이려 하지 않는 것이 좋은 처신이니, 가능하다면 자중하고 자리를 지켜라.

1942년생 운세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나중에는 돌아온다.

1954년생 운세

자식에게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친구가 되는 게 좋다.

1966년생 운세

편한 상대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한번 어긋나면 회복하기는 너무도 힘들다.

1978년생 운세

갚을 돈이 있으면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 무엇보다도 지금은 신용이 좋아야 한다.

1990년생 운세

부족한 것도 어느 정도 있어야 희망이 있을 자리가 있다.



양띠

지척에서 귀인이 당신을 찾고 있으니, 기다리지 말고 가서 함께 하면 좋겠다. 결혼한 사람이라면 부부 사이라도 사소한 약속도 꼭 지키는 게 좋다. 사소한 일에 항상 서운함이 있다. 세심하게 주변을 살피는 것이 오늘 하루를 잘 보낼 수 있는 길한 날이 될 것이다.

1943년생 운세

희망찬 여행을 떠날 때가 도착할 때 보다 더 좋다. 항상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라.

1955년생 운세

근면 뒤에는 당신의 행운이 기다리고 서 있다. 당신의 행운이 보이는가?

1967년생 운세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에게 소식이 들려온다. 만나서 즐거운 이야길 주고 받도록.

1979년생 운세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선배의 조언을 구하라.

1991년생 운세

자존심을 세우는 것이 아직은 좋지 않다. 서로가 함께 할 수 있는 최선책을 생각하라.



원숭이띠

기분이 매우 좋다 하여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것이 좋겠다. 당신을 질투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겸손이란 말을 염두 해두면 오늘 하루를 평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다. 순간의 기분을 다스리면 백일이 태평하다.

1944년생 운세

상대방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지적하려면 올바르게 행동하라.

1956년생 운세

부부는 그간 쌓였던 앙금이 풀리고 화해하기 좋은 하루다. 뜨거웁다.

1968년생 운세

미혼인 경우 제 짝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다. 자신의 수준에 맞추어서 행동해라.

1980년생 운세

도마 위에 올려 놓여질 수 있다. 너무 무리하게 반발하면 오히려 역풍이 예상된다.

1992년생 운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 중에 자신의 특기를 발견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 것이다.



닭띠

어렵고 힘들수록 정면에 맞서서 돌파하려고 하지 말고 돌아가는 기지가 필요 할 수 있다. 여유도 중요하겠지만 약간의 긴장도 도움이 된다. 현재 풍족하다고 방심하지 말고 재정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1945년생 운세

무슨 일이든 직책과 권한이 있으면 책임이 따르는 법이니,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

1957년생 운세

연상의 사람을 특히나 조심해야 한다. 허황된 감언이설로 당신을 속이려 하고 있다.

1969년생 운세

무리하게 일을 벌인 대가를 치르는 하루다. 다른 생각은 하지 말고 푹 쉬는 게 상책일 것이다.

1981년생 운세

경쟁업체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온다. 좋은 조건이지만, 아직은 결정하지 말라.

1993년생 운세

당신은 걷고 있는데 바쁜 세월은 두 날개로 날아간다. 쫓아가기 바쁘다.



개띠

행운이 지금 당신 앞에 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살려야 한다. 모든 것은 때가 있는데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주춤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게 되면 한동안 후회로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것이다. 사업이나 결혼문제는 어른들과 의논하여 처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1946년생 운세

일상의 번잡한 고민들에서 벗어나 지난날의 여유로움을 되돌아 봐라.

1958년생 운세

입과 혀는 재앙과 근심이 들어오는 문이며, 몸을 망치게 하는 도끼다. 입 조심 하라.

1970년생 운세

선을 그을 때는 그을 줄 알아야 한다. 내 맘 편하라고 상대방을 힘들 게 할 수 있다.

1982년생 운세

모든 것은 고립에서 시작 되어 진다. 지금 외롭다고 너무 걱정하지는 말아라.

1994년생 운세

저녁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돼지띠

어떤 상황에서든 희망을 버리지 않는 당신에게, 어려운 일들 속에서도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한다면, 행운은 결국 돌아와 도와주게 된다.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은 가장 보람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해보겠다는 의지도 있으니 가르침도 따르겠다. 오늘 기운이 매우 좋다.

1947년생 운세

하루하루 자신의 본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하루가 아쉬울 수 있다.

1959년생 운세

가보지 못한, 경험해보지 못한 것에 대한 도전을 해보기 좋은 하루다.

1971년생 운세

거짓과 협상을 하려고 하는 순간이 온다. 하지만 정직을 잃은 사람은 더 이상 잃을 것이 없으니 유념 하라.

1983년생 운세

모든 운명의 극복 방법은 그것을 인내함에 있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인내의 그 힘을.

1995년생 운세

새롭게 일이 생각 보다 일찍 성과를 보게 되니 그저 기쁠 뿐이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7%
10대 0%
20대 17%
30대 33%
40대 0%
50대 0%
60대 17%
70대 0%
여성 33%
10대 0%
20대 17%
30대 0%
40대 17%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우연히 술자리에서 찍힌 사진으로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대만 외신매체 '이티투데이'에서는 추자현이 만취 상태로 남편 우효광의 등에 업혀 이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추자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진정한 관종이란 이런 것" 이지혜, 순직 소방관 위해 1000만원 기부

"진정한 관종이란 이런 것" 이지혜, 순직 소방관 위해 1000만원 기부

사진=나남뉴스 가수 이지혜가 순직한 소방관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밉지 않은 관종 언니의 선행을 공유하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 하나가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 출시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 출시

최근, 국가의료보장국 위챗계정은 보험에 참가한 인원들에게 보다 편리한 의료보장써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을 출시했다. 1.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이란 무엇인가? 보험참가 인원들의 기본의료수요를 보장하고 기본의료보장 약품

4851킬로미터를 넘어 흑룡강 학강 입쌀 서장 나취에 판매

4851킬로미터를 넘어 흑룡강 학강 입쌀 서장 나취에 판매

25일 7시 30분, 북대황그룹 흑룡강강빈(江滨)농장유한회사는 70톤의 쌀을 트럭에 싣고 학강(鹤岗)을 출발해 서장자치구 나취시(那曲市)로 향했다. 학강에서 서장으로 운송하는 입쌀을 싣고 있다. 이 70톤 입쌀은 서장 청년 르차오(勒巧)가 강빈농장에서 구매한 고품질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