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8일(목요일·음력 1월 21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08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꿈은 크고 높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기 마련이에요"

60년생 - 사람들에게 친절한 모습을 보이세요. 말이 고우면 비지 사러 와서 두부를 사가요.

72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입니다. 주변 사람과 힘을 합치면 문제가 해결될 거에요.

84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세요. 먼저 베풀면 돌아오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96년생 -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꺼진 불도 다시 보고, 매사에 신중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신경에 거슬리고 피곤한 일이 많은 날입니다.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하세요"

61년생 - 다른 사람 신경쓰지 말고 묵묵히 일하세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에요.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전력투구하세요.

85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막막하던 일에서 해결책을 찾을 거에요.

97년생 -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날이에요.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62년생 -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세요. 여유있을 때에 어려울 때를 대비해야 합니다.

74년생 -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거에요. 게으름 피우지 말고 꾸준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86년생 - 기대하지 않았던 귀인의 도움이 있어요. 목표를 달성하고 주변의 인정도 받을 것입니다.

98년생 - 존경할 만한 사람이나 멘토를 만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믿었던 사람이 배신하거나 남에게 이용만 당할 수 있어요. 인연이 아니다 싶으면 관계를 정리하세요"

63년생 - 열심히 뛰는 것이 최고의 선책입니다. 근면과 성실 앞에는 어떤 어려움도 없을 거에요.

75년생 -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날입니다. 바꿔야 할 것은 과감하게 바꾸도록 하세요.

87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마세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것이 세상 인심입니다.

99년생 -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운 날입니다. 산책이나 나들이로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애정에 금이 가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64년생 - 한 번 내뱉은 말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피하세요.

76년생 -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될 수 있어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마세요. 괜히 벌집을 건드리는 꼴이 될 수 있어요.

00년생 -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귀에 솔깃한 말이나 달콤한 유혹에 주의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반반인 하루입니다. 변동운이 있으니 이사를 하거나 출장을 떠날 수 있어요"

53년생 - 갈등이나 다툼 해소에 좋은 날이에요. 불편했던 사람에게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65년생 - 사람들에게 당신의 진가를 보여주세요. 당신의 연륜과 경험이 빛을 발할 거에요.

77년생 - 바깥 일은 순조로우나 내부가 시끄러워요. 특히 배우자나 자식을 잘 챙기세요.

89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인정받는 날입니다. 다만 주변 동료들의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눈 앞의 결과에 자만하거나 실망하지 마세요. 인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이에요"

54년생 - 기다리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고 버티세요.

66년생 - 눈 앞에 재물이 있으나 쉽게 취할 수 없어요. 욕심을 버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78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길이 막히면 돌아가는 것이 상책이에요.

90년생 - 상대를 대우해 줘야 자신도 대우를 받아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남의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세요. 불만은 욕심에서 시작되기 마련이에요"

55년생 - 좋은 일하고도 싫은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웬만하면 남의 일에 나서지 마세요.

67년생 - 지나치게 일을 크게 벌이지 마세요. 작은 일은 좋으나 큰 일은 불리해요.

79년생 - 다른 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지나친 고집은 피하도록 하세요.

91년생 - 새로운 제의가 들어오더라도 신중하세요. 좋은 일에는 마가 끼기 마련이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도 있어요"

56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지나친 비관하지 마세요.

68년생 -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세요. 매매나 거래로 이득이 있을 거에요.

80년생 -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바깥 출입이나 이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92년생 - 사랑을 고백하기에 좋은 날이 아니에요. 조금 떨어져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마음이 싱숭생숭,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유흥이나 노는 것에 빠지기 쉬워요"

57년생 - 섣부른 변화나 새로운 시도는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평소에 하던 대로만 하세요.

69년생 - 놀 때는 놀더라도 일해야 할 때는 일하세요. 지나친 자만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81년생 - 만사가 귀찮고 놀고 싶은 날입니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93년생 - 밤늦게까지 거리를 배회하지 마세요. 적당히 즐기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독불장군처럼 행동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58년생 - 사람을 대할 때에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새로운 재물을 얻게 되는 날입니다.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노리도록 하세요.

82년생 -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있을 거에요. 서두르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길할 것입니다.

94년생 - 희망을 갖고 조금 더 버티세요.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릴 것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와요. 가정에도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59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니 매사에 정성을 다하세요. 가족간의 일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얻을 거에요. 무슨 일이든지 남보다 먼저 시작하세요.

83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연인이나 이성 친구를 만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95년생 - 손발이 착착 맞으니 만사형통한 날이에요. 문제가 있다면 머리를 맞대고 함께 풀어가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0%
10대 0%
20대 0%
30대 20%
40대 20%
50대 20%
60대 0%
70대 0%
여성 40%
10대 0%
20대 0%
30대 20%
40대 2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습근평 총서기는 새 라운드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에 직면해 혁신강도를 높이고 신흥산업을 육성하며 미래산업을 앞당겨 포진시키고 현대화 산업체계를 완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올 1분기 규모 이상 첨단기술 제조업의 증가치가 동기 대비 7.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처음 자주적으로 연구제작한 초심수대양시추선 ‘드림 ’호

처음 자주적으로 연구제작한 초심수대양시추선 ‘드림 ’호

9대 실험실 선적, 백대 넘는 설비 장치 자연자원부 중국지질조사국의 소식에 따르면 우리 나라가 처음으로 자주적으로 연구제작한 초심수대양시추선 ‘드림’(梦想)호는 이미 시험조정과 내장단계에 들어섰으며 올해 내에 전면적으로 건설될 예정이다. 광동 광주시 남사구

'삼국을 한눈에 바라보며 문화산책'... 자연풍경 지역문화가 어우러진  '방천풍경구'

'삼국을 한눈에 바라보며 문화산책'... 자연풍경 지역문화가 어우러진 '방천풍경구'

훈춘시방천풍경구에서 고리형 나무잔도를 새로 건설해 잔도 끝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면 '삼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 전에 없던 새로운 시야를 선사한다. 훈춘방천풍경구는 삼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데다 우리 나라 변강의 력사, 인문, 민속, 미식 등 다양

"전신 굳어가고 있다" 셀린디옹, 충격적인 '희소병 투병' 대체 뭐길래

"전신 굳어가고 있다" 셀린디옹, 충격적인 '희소병 투병' 대체 뭐길래

셀린디옹 전신 굳어가지만…"어떤것도 날 멈출 수 없단 걸 알아"[연합뉴스] 전신의 근육이 뻣뻣해지는 희소병을 앓는 가수 셀린 디옹(56)이 투병과 관련한 근황을 전하면서 "그 어떤 것도 나를 멈추지 못할 것"이라며 꺾이지 않는 의지를 내보였다. 23일(현지시간) 미국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