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20일(화요일·음력 2월 4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20일 05:00



▶쥐띠 오늘의 운세 "빠른 결정과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예스, 노를 분명히 하세요"

60년생 - 약간의 손해나 희생은 감수하세요. 배우자나 가족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72년생 -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습니다. 무슨 일이든 남보다 먼저 시작하세요.

84년생 -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96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과 머리를 맞대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소식(小食)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 10시,오후 5시~7시가 행운의 시간입니다"

61년생 - 주위에서 밀어주고 당겨주는 하루입니다. 그동안 쌓은 인맥이 도움이 될 거에요.

73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에요. 차분하게 마무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85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어둠 속에서 환한 빛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97년생 - 부지런하고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예전에 했던 실수를 반복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앞집 처녀 믿다가 장가 못 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세요"

62년생 - 아쉬움이 있어도 미련을 갖지 마세요.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은 이제 지나갔어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86년생 - 주변의 뜬소문에 신경쓰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특히 돈이 오고 가는 일은 확실히 처리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도전과 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평소 관심있던 취미 생활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63년생 -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융통성있게 처리하세요.

87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세요. 의욕이 앞서면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99년생 - 산토끼 쫓다가 집토끼 잃을 수 있어요.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베풀었던 것만큼 돌아오는 날이에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것입니다"

64년생 - 무엇이든 시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로 실천에 옮기세요.

76년생 - 주변 인맥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해묵은 갈등을 풀기에도 좋은 날이에요.

88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영화나 운동경기 등을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00년생 - 얻고자 한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실력과 역량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작은 일로 오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지난 일에 대해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번 엎지른 물은 주워담을 수 없어요.

77년생 -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작은 일에 신경쓰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89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참고 버티세요. 조만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큰 욕심내지 않고 기존의 것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운은 좋은 편이네요"

54년생 - 껄끄러운 사람이나 모임은 피하세요. 자칫 서로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66년생 - 친구나 동료에게 싫은 소리 들을 수 있어요.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세요.

78년생 -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신경쓰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구설이나 시비가 따라 다니는 날입니다. 바르게 행동하면 걱정할 것이 없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얻는 것도 있지만, 잃는 것도 있어요. 중요한 결정은 오후에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인허가 관련한 일을 처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친인척간의 갈등도 해소될 거에요.

67년생 -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취미 생활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아요.

79년생 - 서명이나 날인은 직접 확인하고 처리하세요. 남의 말만 믿었다가 후회할 수 있습니다.

91년생 - 새로운 일이나 사람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셔야 합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56년생 - 잠시 한 눈 팔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운전할 때에는 법규를 잘 지키셔야 합니다.

68년생 - 아랫사람에 대한 포용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채찍보다는 당근을 사용하세요.

80년생 - 끝까지 자신의 소신을 지키도록 하세요. 주변의 압력에 굴복해서는 안 됩니다.

92년생 - 조금 손해보더라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충돌은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날입니다. 상대방의 의중을 잘 헤아리도록 하세요"

57년생 - 사람들과 모임을 갖기에 좋은 날이에요. 정오를 전후하여 행운이 있습니다.

69년생 - 확실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세요. 우유부단한 태도는 득이 없어요.

81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입니다. 욕심은 버리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93년생 - 상대방의 생각을 잘 파악하도록 하세요. 속으로 딴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몰라요.




▶개띠 오늘의 운세 "사소한 일이나 어린 사람도 무시하지 마세요. 작은 정성과 노력이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5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날입니다. 다만 너무 우쭐대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70년생 -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작은 불이 크게 번질 수 있습니다.

82년생 -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할 때입니다. 위만 바라보지 말고 아래를 보세요.

94년생 - 작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도록 하세요. 숲보다는 나무를 봐야 할 때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어요. 아무리 어려워도 신념을 잃지 마세요. "

59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 마련이에요.

71년생 - 오늘의 고생이 성공의 밑거름이 될 거에요. 희망을 가지고 기초를 튼튼히 하세요.

83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세요.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자신을 낮출수록 오히려 빛을 발할 거에요. 주머니 속 송곳은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0%
10대 0%
20대 0%
30대 20%
40대 1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70%
10대 0%
20대 0%
30대 40%
40대 10%
50대 10%
60대 1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2050년 우리 나라 로인 총인구의 1/3 차지할듯

2050년 우리 나라 로인 총인구의 1/3 차지할듯

북경 7월 19일발 신화통신(기자 전효항): 인구로령화는 우리 나라에서 21세기를 관통하는 기본국정이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 당조성원, 전국로령화사무실 상무부주임 왕건군은 19일 2050년 전후까지 우리 나라 로인 인구수는 최고치인 4.87억명에 달해 총인구의 34.9%를

상하이, 부동산보유 상황 온라인으로 검색가능

상하이, 부동산보유 상황 온라인으로 검색가능

앞으로 상하이 은행들은 온라인을 통해 한 가구의 부동산 보유현황을 검색할 수 있게 된다. 상하이은감국과 상하이부동산등기국은 공동으로 관련 '통지'를 발표해 부동산등록정보를 온라인으로 검색가능한 시스템을 개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은행은 이 시스템을

집값•돼지고기값 더 오르나?

집값•돼지고기값 더 오르나?

최근 중국 관련 정부부처들이 올 상반기 경제현황에 대한 발표와 함께 모든 주민들의 공동 관심사인 '집값 안정 여부', '돼지고기값 인상 여부', '여름철 전기공급 원활 여부' 등 민생관련에 대해 답을 내놓았다고 중국신문망(中国新闻网)이 보도했다. 올 들어 3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net 地址:北京市朝阳区望京
Copyright © Moyiza.com 2000~2018 All Rights Reserved.

ICP14047069号-1

모바일 뉴스 - 위챗공식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