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운세] 2018년 03월 21일 별자리 운세

[기타] | 발행시간: 2018.03.21일 05:00
[물병자리 1.20 ~ 2.18]

눈치, 코치, 귀치. 오늘은 빠른 눈치와 순발력이 있어야 살아남는 날이다. 주변 분위기가 요상~하게 돌아갈 일들이 많으니 상황파악 빨리 하고 임기응변 적절히 해야 뒤탈이 없겠다. 괜히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질 수도 있으니 몸 사리자. 밖에서 얼쩡대다가 괜한 일에 휘말리지 말고, 굳이 가야하는 약속이 아니라면 친구와의 약속도 다음으로 미루고 빨리 귀가하는 것이 상책이겠다. 가족들과 마트에 장이라도 보러가는건 어떨까? 의외의 횡재수가 있다.

행운의 아이템 : 아이스크림

[물고기자리 2.19 ~ 3.20]

당신의 작은 행동으로 주위 사람들이 즐거워 질 수 있는 날! 소식이 뜸했던 친구들, 지인들에게 안부전화 한 통 안부메시지 하나씩 보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너무 진지한 태도 보다는 재치있고 유머러스하게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좋겠다. 잠시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는 당신이라면 아무일 없던 듯 연락하면 그동안의 잡음은 스르륵~ 사라질 것이다. 오늘은 화사하고 밝은 색이 어울리는 날!

행운의 아이템 : 도서관

[양자리 3.21 ~ 4.19]

말하기 전에 두번 세번 생각해야 하는 날이다. 직선적인 말 한마디가 상대방의 마음을 쫘악~ 찢어놓을 수 있을만한 날이다. 작은 한 마디가 데굴데굴 구르다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좋지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혹시 이전에 했던 말실수들 때문에 곤란한 일을 겪게 된다면 언짢게 생각하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하도록 하자. 내기 운동은 자제! 내기 도박 기타등등 돈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엔 승수가 없는 하루겠다. 손해보는 일 없도록 체크하자.

행운의 아이템 : 코믹영화

[황소자리 4.20 ~ 5.20]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을 갖는 것이 좋은 날이다. 심각하게 고민한다고 해결되지 않으나, 오히려 마음을 가볍게 먹고 신경쓰지 않으면 저절로 해결될 수도 있겠다. 무리한 스케줄보다는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좋은 날이니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맘편히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지출이 많은 유흥보다는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을 택할 것.

행운의 아이템 : 칼국수

[쌍둥이자리 5.21 ~ 6.21]

똘똘이 스머프를 능가하는 당신의 머리에 당신 스스로가 놀랄 것이다. 어렵다고 미뤄두었던 일들을 하나씩 하나씩 처리하도록 하자. 그렇다고 도가 지나치면 아무것도 해결될 수가 없으니 적당한 순간에서 멈출 수 있는 현명함을 보이자. 자칫 잘못하다가 정말 똘똘이 스머프처럼 마을 밖까지 날아갈지도 모르니 주의 할 것. 물질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은 늘 가슴에 새기고 일 해결에 임할 것.

행운의 아이템 : 리모콘

[게자리 6.22 ~ 7.22]

당신의 행동이 주목받는 날이다. 어려운 날.. 당신의 활발함이 긍정적인 성격으로 비춰질 수도 있지만 너무 가벼워 보일 수가 있고, 당신의 진지함에 신뢰를 가질 수 있지만 보수적인이미지로 보일 수 있는 그야말로 하루 종일 "개와 늑대의 시간"에 시달릴 날이다. 그러나 조급함을 가지지 말고 여유롭게 진실로 대하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진면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뜨겁지 않게 은근함으로 승부하자.

행운의 아이템 : 스마일스티커

[사자자리 7.23 ~ 8.22]

코스요리를 주문했다면 당신의 마음가짐도 그에 맞게 하는 게 좋겠다. 음식이 한 가지, 한 가지 나올 때마다 여유를 가지고 음미하면서 다음 요리를 기대하는 정도? 하지만 오늘 당신의 생활 리듬은 코스 요린데 마음가짐은 앉으면 뚝딱 나오는 설렁탕이니 처음부터 마음먹기를 신중해야 할 듯. 겉으로는 아니어도 마음속으로 앙드레김 선생님을 본받아 보자.. 액!설런트~ 베리 굿~이에요..

행운의 아이템 : 팥빙수

[처녀자리 8.23 ~ 9.22]

공부도 좋고 운동도 좋지만 오늘은 친구, 가족 기타 등등 인간관계에 힘쓰는 날로 삼자. 오랜만의 저녁식사, 모처럼 취미생활을 같이 해도 좋고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간다면 더없이 좋겠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않아 고민된다고? 돈 안드는 교제도 얼마든지 있을 수 있으니 머리를 굴리자 머리를. 인터넷에 쳐보자, 돈 안들이고 가족(친구)에게 잘보이는 법! 적어도 몇 개는 찾을 수있을껄?

행운의 아이템 : 이메일

[천칭자리 9.23 ~ 10.23]

기분나쁜 일이 있더라도, 다소 끓어오르는 일들이 벌어진다 하더라도 오늘 당신은 smile~표정관리 잘못하면 괜히 책잡힐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아침부터 웃는 가면 하나 얼굴에 쓴다는 심정으로 하루를 보내자. 짝꿍이 있는 그대, 연인과의 다툼이 예상되는 날이다. 순간의 감정에 휩쓸려서 행동한다면 분명 후회할 것이니 오르락 내리락 하는 기분을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큰 다툼이 없겠고, 말과 행동을 다르게 보이는 것에 주의하자.

행운의 아이템 : 형광펜

[전갈자리 10.24 ~ 11.22]

달팽이집을 지읍시다~ 점점 작게...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날! 움직임을 워낙~ 싫어하는 당신이라면 더 나태하고 쉽게 처지는 날이니, 간단한 외출계획이라도 쥐어짜서 만들자. 다행히 다른 날에 비해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알아서 해결될 일들이 많다. 전화나 메일로 확인만 제대로 하면 오히려 능률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오늘 하루, 감정기복이 요동을 칠 것 같다. 컨디션 유지에 신경 쓰고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한다고 다른 사람들 들들 볶지 말자. 욕먹는다.

행운의 아이템 : 목욕용품

[사수자리 11.23 ~ 12.21]

당신의 주머니를 확인하자. 구멍 같은 건 뚫리지 않았는지? 돈이 암만 들어오면 뭐하나 당신이 모르는 사이 빠져나가는 돈! 슈퍼주니어도 외쳤지..“돈 돈” 그럴 바엔 화끈하게 한 번 쓰자. 허튼 돈도 안 나가고 인심까지 얻게 되니 한 마디로 일석이조!!! 황색, 베이지 계열의 코디는 당신의 인상까지도 부드럽게 바꿔줄 것이다. 그것으로 모자라다면 안경도 코디하자. 똑똑해 보일 것이다. 완전 겨울연가의 준상이가 생각나는 당신의 코디는 인기 만점!

행운의 아이템 : 우체국

[염소자리 12.22 ~ 1.19]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난다는 옛말이 오늘 당신에게 적용된다.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서 오늘의 운세는 천차만별. 똑같은 조건이라도 노력 여하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겠으니 중요한 일에 바짝 매달리도록 하자. 여행이나 휴식을 계획중이라면 익숙한 것 보다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자. 낯선 곳에서 의외의 좋은 생각, 좋은 만남을 기대할 수 있겠으니~ 단, 길조심 차조심! 안전사고에 주의하도록 하자.

행운의 아이템 : 네비게이션

제공=드림웍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25%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룡산에 악어형류 두개골 화석 발견

룡산에 악어형류 두개골 화석 발견

- 지금까지 16곳서 화석 발굴 11일, 연길시 룡산공룡화석 16호 화석지점에서 새로운 악어형류 두개골화석이 발견되였다. 중국과학원 고대척추동물과 고대인류연구소 고대생물동물 학자인 서성은 이번에 발견한 악어형류 두개골화석은 매우 완전히 보존된 상태인데 개체

훈춘-녕파 주산항 항선 첫 취항바인초루 개통식에 출석 및 출항지령 선포

훈춘-녕파 주산항 항선 첫 취항바인초루 개통식에 출석 및 출항지령 선포

로씨야 현지시간으로 14일 15시 48분, 기적소리와 함께 훈춘-자르비노항-녕파 주산항 국내무역화물 국제운수항선이 정식으로 개통되였다. 이는 길림성과 절강성이 손잡고 중-로 국제운수합작의 새로운 모델을 창조했음을 표징한다. 성당위 서기 바인초루가 개통식에 출

주택 토지사용권 70년, 그 후는 어떻게 될가?

주택 토지사용권 70년, 그 후는 어떻게 될가?

우리 나라의 주택용 토지 사용기간은 70년이다. 70년의 토지사용 기간이 지나면 주택과 별도로 토지에 대한 사용권은 어떻게 될 것인가? 중국 첫 민법전(초안)에서는 주택건설용지의 사용기간(70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연장하여 계약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전문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net 地址:北京市朝阳区望京
Copyright © Moyiza.com 2000~2018 All Rights Reserved.

ICP14047069号-1

모바일 뉴스 - 위챗공식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