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23일(금요일·음력 2월 7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23일 05:00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이 뭐라 해도 겉치레 보다는 내실을 기하세요. 뚝배기보다는 장맛이에요"

60년생 - 매매나 계약에 좋은 하루입니다. 거래할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흥정을 붙이세요.

72년생 - 대화나 협상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여행이나 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84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지 마세요. 생각지도 못한 적이 생길 수 있어요.

96년생 -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 들으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을 배려하며 서로 도와야 할 때입니다. 소띠, 개띠와 함께 하면 이득이 있을 거에요"

61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지 마세요. 여력이 되는 만큼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밖으로 다니는 것은 실속이 없어요. 안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85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한 사람에게 부탁하세요.

97년생 - 너무 늦게까지 밖으로 다니지 마세요. 할 일을 마치면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갑자기 일이 꼬이거나 어긋날 수 있어요. 서두르거나 고집 부리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62년생 - 모르는 일은 잘 아는 사람과 상의하세요. 임의대로 처리하면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어요.

74년생 - 배우자나 애정 문제로 머리 아플 수 있어요. 적당한 타협점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마음이 어지럽고 안정되지 않을 때입니다. 일보다는 먼저 마음의 안정을 꾀하세요.

98년생 - 문서나 서류는 꼼꼼히 잘 따져보세요. 무심코 넘긴 한 줄이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외롭고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버티세요. 겨울이 지나면 반드시 봄이 오기 마련이에요"

63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이직이나 전업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75년생 - 평소보다 눈높이를 낮추도록 하세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는 날입니다. 말띠와 개띠와 어울리면 기쁨이 있을 거에요.

99년생 - 침묵보다는 대화로 일을 풀어가세요. 이유없는 반항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좋으니 직장에서 인정을 받게 될 거에요. 상인은 물건이 잘 팔리는 날입니다"

64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76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는 날입니다. 남들이 못한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도 있어요.

88년생 - 손대는 일마다 성과가 좋은 날이에요. 주위의 칭찬을 듣고 선망의 대상이 될 거에요.

00년생 - 학업운과 시험운이 좋은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 시험을 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뱀띠 오늘의 운세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세요. 산 너머 산, 어려운 고비가 이어질 수 있어요"

53년생 - 이루어질 듯하나 쉽게 이룰 수 없는 날이에요. 큰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투자나 재테크 등은 다음을 기약하세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77년생 -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짜증나는 날입니다. 산책이나 드라이브로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89년생 -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연인이나 주변 사람과 다툴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섭섭한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54년생 - 자신의 실속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겉은 멀쩡해도 속 빈 강정일 수 있어요.

66년생 - 남에게 베푼 은혜가 화살이 되어 돌아올 수 있어요. 사람을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78년생 -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한 때입니다. 잠시 물러나 있으면 해결될 거에요.

90년생 - 주변의 관심이 간섭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말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세요. 남의 말 들어서 좋은 일이 없어요"

55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67년생 - 솔깃한 제안을 받더라도 천천히 결정하세요. 선택은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흙 속에 진주가 숨어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 어려운 일이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91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날입니다. 산보다는 물가에 인연이 있을 거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여의주를 얻었으니 바랄 것이 없어요. 이제 당신의 뜻을 펼칠 기회가 왔습니다"

56년생 - 백원 투자해서 천원 벌 수 있는 날이에요. 적극적인 활동이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68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장사를 하는 분들은 재수가 좋을 거에요.

80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내도록 하세요. 오늘은 무엇을 해도 좋은 날입니다.

92년생 - 오고 가는 말 속에 행운이 숨어 있어요. 특히 윗사람의 조언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 양보해야 할 때입니다. 웬만한 일은 일부러라도 져주도록 하세요"

57년생 -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인맥을 넓혀 보세요. 약속이나 모임을 갖기에 좋은 날입니다.

69년생 - 좋은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81년생 - 동료의 실수는 눈감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93년생 - 내가 상대방을 믿어야 상대도 나를 믿을 거에요. 함부로 다른 사람을 의심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신중한 판단과 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58년생 - 적극적으로 자신의 계획을 밀고 가세요. 관운과 재물운이 좋으니 성취가 남다를 거에요.

70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너무 인색하게 굴면 사람들이 모이지 않아요.

82년생 -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자세한 내막을 알기 전에는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조금만 참으면 며칠이 편할 거에요. 기분 상하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열심히 노력해도 주변에서 알아주지 않는 날입니다. 답답하더라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59년생 -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는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미움만 받을 거에요.

71년생 - 안일한 태도가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방심하거나 게으른 모습은 보이지 마세요.

83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위,아래가 합심하면 결과도 좋을 거에요.

95년생 - 남들이 시비를 걸어와도 상대하지 마세요. 그런 사람들 상대하다 보면 자신만 피곤해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3%
10대 0%
20대 5%
30대 10%
40대 10%
50대 5%
60대 5%
70대 0%
여성 67%
10대 0%
20대 10%
30대 38%
40대 14%
50대 5%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연합뉴스] 연극 연습 도중 쓰러진 연극배우 주선옥(38)이 장기기증으로 3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세상을 떠났다. 18일 유족 등에 따르면 주선옥은 지난 4일 연극 연습 중 뇌출혈 증세로 갑작스럽게 쓰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대선배 이수근이 후배들을 위해 '개그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다. 최근 이수근은 KBS2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촬영은 개그맨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사진=나남뉴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어 유명세를 탄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18일 배우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애정 어린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