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최민환♥율희, 공개열애→임신·법적부부까지 8개월 러브史

[기타] | 발행시간: 2018.05.10일 18:52

[OSEN=선미경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의 8개월 공개 열애가 해피엔딩으로 이어지고 있다. 결혼 발표를 한데 이어 임신 소식을 전했고,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음을 알려 또 한 번 축하를 받고 있는 두 사람이다.

최민환과 율희는 현직 아이돌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커플이다. 율희는 최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전 라붐에서 탈퇴하며 연예계 활동을 접었지만, 최민환는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는 K팝 밴드의 드러머다. 현직 아이돌의 당당한 공개 열애와 결혼이라 더 뜨거운 축복이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최민환과 율희의 러브 타임라인을 정리해봤다.

# 2017년 9월 22일

지난해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만든 열애 보도가 있었다. 최민환과 율희의 만남이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조금 특별하게 밝혀졌다. 최민환과 율희가 SNS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열애 사실이 공개된 것.

율희는 지난해 9월 21일 SNS에 "우리의 생이별 10분전..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 눈물날뻔 했다고 유유...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 D-9"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최민환과 율희의 다정한 모습은 열애 보도로 이어졌고, 양측에서도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고 짧게 입장을 밝혔다. 최민환과 율희가 가요계 공식 아이돌 커플이 됐다.

# 2018년 1월 4일

공개 열애 이후 율희는 갑작스럽게 라붐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그리고 지난 1월 최민환은 직접 SNS를 통해서 율희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당시 구체적으로 날짜를 언급하지는 않았고, 임신설이 제기되자 소속사 측은 "확인해보겠다"라는 입장만 밝힘 긍정하지는 않았다.

최민환은 SNS를 통해서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김율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렸다"라고 밝혔다.

그야말로 기습 발표였다. 최민환과 율희는 열애를 공개한지 3개월여 만에 결혼을 발표하게 된 셈이다. 특히 최민환은 1992년, 율희는 1997년생으로 비교적 어린 나이라 두 사람이 빠른 시일 내 결혼을 발표할 것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두 사람에 대한 축복이 이어졌다.

# 2018년 5월 9일

결혼 발표 이후 결혼식에 대해서 구체적인 언급이 없던 최민환과 율희였다. 최민환은 이번에도 직접 아빠가 된다는 소식과 함께 오는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음을 발표했다.

최민환는 지난 9일 팬카페를 통해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결혼을 발표하며 아이돌 부부의 탄생을 알린 최민환과 율희인데,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초고속으로 아이돌 부모가 됐다. 최민환은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FT아일랜드의 막내 드러머로서 정말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왔지만, 앞으로는 주위도 둘러보고 내 옆에 누가 있는지 뒤에는 또 누가 있는지 차근차근 살펴보며 걸어가려고 한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 2018년 5월 10일

열애부터 결혼 발표, 임신까지 8개월을 뜨겁게 달군 최민환과 율희였다. 결혼과 임신으로 많은 축복을 받고 있는 가운데, OSEN 취재 결과 최민환과 율희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부부임이 알려졌다. 결혼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혼인신고도 마친 것.

최민환 역시 율희를 아내라고 칭하며 혼인신고 사실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러 경사가 겹친 만큼 최민환과 율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고, 아이돌에서 부부로, 또 부모로 새롭게 시작될 두 사람의 2막에 대한 관심과 응원도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최민환이 율희의 임신 사실을 밝힌 이후, FT아일랜드 멤버들의 축하고 이어지고 있다. 멤버들은 "축복. 삼촌이 기다릴게", "오늘 기분이 좋다. 최민환 축하해 베베"라는 등의 글을 게재하며 최민환과 율희 부부를 축하했다.

최민환은 결혼 이후에도 FT아일랜드 멤버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민환을 비롯한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올해 발매를 목표로 FT아일랜드 앨범 작업에 열중할 예정이다.

#다음은 최민환의 입장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민환입니다ㅎㅎ

팬카페에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옛날생각이 많이 나네요ㅜ 마치 지난 수년간의 일들이 꿈처럼 지나간 것처럼 느껴집니다..

작년말 공개열애부터 올해초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은데요..

그냥 형식적인 말보다는 여러분께 진심어린 저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처음엔 사실 저도 여러분들께 어떻게 이야기해야하나 겁이 많이 났어요. 16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10년이 넘는시간동안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혹시나 저의 결정에 실망을 안겨드릴까 걱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이 시간이 흘렀고 이제서야 이렇게 얘기하게 됐네요..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고 저의 상황이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었을때쯤.

이렇게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FTISLAND라는 그룹에 큰애정을 갖고 앞장서준 프리분들께 누구보다 먼저 저의 대소사를 알리고 싶었습니다!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가장 기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빨리 말해주고 싶었어요. 태명은 짱이입니다! 얼른 태어나면 여러분들께도 우리짱이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결혼식은 아내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19일에 올릴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FTISLAND의 막내 드러머로써 정말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왔지만, 앞으로는 주위도 둘러보고 내옆에 누가 있는지 뒤에는 또 누가 있는지 차근차근 살펴보며 걸어나가려 합니다.

결혼을 결정하고. 또 곧 아빠가 될 준비를 하다보니 어느 순간 지금까지 봐온 세상과는 많이 달라보이더라구요!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사람의 남편이자 한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저의 새로운 한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지난 순간들이 지금은 좋은 추억이 되었듯.

지금 이 순간들도 언젠간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저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8%
10대 1%
20대 7%
30대 26%
40대 13%
50대 1%
60대 1%
70대 0%
여성 52%
10대 1%
20대 2%
30대 37%
40대 10%
50대 2%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주청도 대한민국총령사관에 새로 부임된 류창수 총령사 일전 본지는 지난 2월에 새로 부임한 주청도 대한민국총령사관 류창수 총령사를 인터뷰하여 제반 운영 구상에 대해 알아보았다. 문: 총령사님 리력 및 제반 운영 구상은 답: 저는 지난 27년간 외교관으로 외교부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술병 던지고 주먹질" 노엘, 폭행시비 피해자 됐다 "선처 없어"

"술병 던지고 주먹질" 노엘, 폭행시비 피해자 됐다 "선처 없어"

래퍼 노엘이 최근 폭행 시비의 '피해자'가 됐다고 호소했다. 지난 18일, 노엘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노엘입니다.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얘기를 하는 게 이제는 죄송하고 지겨울 지경인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말씀드리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어 글 적는다"며

"생후 170일 아기 안고 생방송" 임현주 아나, 딸 돌발 행동에 깜짝

"생후 170일 아기 안고 생방송" 임현주 아나, 딸 돌발 행동에 깜짝

안경을 쓰고 '뉴스투데이' 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던 그 '안경 앵커' 임현주 아나운서가 이번에는 생후 170일 된 딸을 데리고 생방송에 나서 이목을 끌었다. 그녀는 지난 18일,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 자신의 딸을 안고 등장했다. 이어 "오늘은 아주 특별한 손님과

"산리오, 헬로키티 함께" 에버랜드, 22일 튤립축제 보러가자

"산리오, 헬로키티 함께" 에버랜드, 22일 튤립축제 보러가자

사진=에버랜드 홈페이지 판다월드가 있는 에버랜드에서 이번에는 튤립축제를 개막한다. 이번 튤립축제에서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 캐릭터들이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 따르면, 지난 18일 에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