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문학/도서
  • 작게
  • 원본
  • 크게

‘동북도서박람회’, 미리 알고 제대로 즐기자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4.04.29일 14:23
제1회 동북도서박람회는 동북지역에서 처음으로 있는 책의 축제로서 지방특색이 짙은 최고의 문화산품을 만나볼 수 있는 책향연의 장이다.



연변교육출판사는 장춘시 국제전시쎈터 2번 전시관의 200평방메터 되는 넓은 전시청에서 교육인들의 77년간의 꿈과 노력을 펼쳐보일 예정이다. 그중 신간 《중국조선족민속문물집성》의 출간식은 이번 박람회의 ‘중요 행사’로 지정되여 ‘중점 전시관’인 1번 전시관에서 열리게 된다.

미리 알아보는 전시구역

이번 박람회의 주요 전시를 책임지게 될 2번 전시청은 총 3개의 령역으로 분류되였다. 주제도서, 정품도서, 수상도서, 프로젝트도서, 어린이도서, 베스트셀러, ‘해외진출’도서 등 7개 구역으로 된 전통출판령역과 디지털출판 플랫폼, 가상도서, 오디오북 등 3개 구역으로 된 융합출판령역, 조선어생방송과 한어생방송 등 2개 구역으로 된 생방송령역 등이다.



종이도서 중심의 전통출판령역에는 다음과 같은 구역들이 있다.

주제도서 구역

중화민족공동체의식의 확고한 수립을 주제로 하는 우수한 주제도서 전시.

정품도서 구역

중도중점도서; 핵심도서; 다양한 공구서 및 일부 국가급, 성급 수상도서 전시.

수상도서 구역

국가급, 성급 영예를 받아안은 일반도서와 각급 전문 분야, 협회의 수상도서 전시.

프로젝트도서 구역

국가중점출판물계획 프로젝트; 국가출판기금지원 프로젝트; 국가민족문자출판 특별지원 프로젝트; 길림성문화산업자금 프로젝트; 연변주민족문화발전 특별지원 프로젝트 도서 전시.

어린이도서 구역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준 우수한 어린이도서 전시.

베스트셀러 구역

연변교육출판사 소속의 전국 각지 분회사들에서 출판한 《鼎尖教案》《多文本语文经典阅读》《考点帮》《作文素材》《赢在中考》《优+学案》《AI古诗词新品:小学生必备古诗词》 등 브랜드 가치가 높은 교육서 전시.

‘해외진출’도서 구역

연변교육출판사 소속의 한국 분회사에서 출판한 《新 HSK 초등학교 중국어》, 《新HSK 주니어 중국어》, 《YCT 초등학교 중국어》 등 교육서 전시하게 된다.

디지털도서 중심의 융합출판령역

출판산업의 미래 비전으로 떠오르는 융합출판령역에는 총 3개의 전시구역이 마련되였다.

디지털출판 플랫폼 구역

방문객들이 디지털 독서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태블릿PC와 스크린을 통해 연변교육출판사의 공식사이트와 온라인서점을 전시하며, 온라인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는 방문객에게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가상도서 구역

방문객들이 가상세계에서 독서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VR/AR기술을 리용한 가상도서 체험구역을 준비하였다.

오디오북 구역

방문객들이 음성으로 책을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북을 재생하는 대형 터치 화면을 설치했다.



온라인홍보를 위한 생방송령역

인터넷생방송을 통해 온라인으로 출판물을 홍보, 판매하는 생방송령역에는 총 2개의 전시구역이 마련되였다.

조선어 생방송 구역

교육과 인문, 자연과 사회를 어우르는 다양한 조선문 도서들을 홍보, 판매하여 교육 중심의 종합출판을 지향하는 연변교육출판사의 발전가능성을 펼쳐보이게 된다.

한어 생방송 구역

중도동방 (북경)문화미디어유한회사, 북경정첨세기광통물류유한회사 등 소속 분회사의 베스트셀러들을 홍보, 판매하여 연변교육출판사의 대외 영향력을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확대하게 된다.

인터넷생방송은 틱톡, 콰이서우 등 플랫폼을 통하여 진행되며, 생방송을 통해 도서를 구매할 시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기간 연변교육출판사가 준비한 문화행사



이번 박람회 기간 연변교육출판사에서는 총 5개의 문화행사를 펼쳐 길림성의 문화자신감에 큰 힘을 이바지하게 된다.

★ ‘민속의 매력을 발굴하여 중화민족공동체의식을 고양하자’를 주제로 하는《중국조선족민속문물집성》 출간식.

★ ‘동년을 추억하고 고향을 그리며 현재를 소중히, 미래를 함께’를 주제로 하는 연변작가협회 지원도서(총 6권) 출간식.

★ ‘독서가 미래에로’를 주제로 하는 《연변황소 백년 아리랑》, 《옥탑방, 책 읽어주는 남자》작품의 저자간담회.

★ ‘리백에게서 고시를 배워요’-AI시대의 융합출판 신제품 발표회.

★ 북경정첨세기광통물류유한회사와 위탁 출판사간의 협력계약식.

이외에도 연변교육출판사에서는 길림대학도서관, 장춘시조선족군중예술관, 장춘시 관성구조선족소학교 등 문화, 교육 기관에 유관 신간 도서들을 기증하면서 사회를 향한 공익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게 된다.

/자료제공 연변교육출판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제5회 아오모리동계아시안게임페막식에서 당시 축업정 장춘시장이 아시아올림픽리사회 곽진정 제1부주석으로부터 대회기를 넘겨받아 동계아시안게임이 본격적인 '장춘사긴'에 진입했다. 제6회 동계아시안게임 시간: 2007년 1월 28일 ~ 2007년 2월 4일 장소: 중국 장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흑룡강·신강 협력하여 새로운 화폭 그린다

흑룡강·신강 협력하여 새로운 화폭 그린다

신강 알레타이 전시구역에서 새콤달콤한 사극 원액을 한모금 마시노라면 마치 해빛이 아름다운 과수원에 서있는 것처럼 대자연의 선물을 느낄수 있다. "우리는 거의 매년 참가하는데 올해는 또 사극원액, 사극주스 등 9가지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할빈상담회에 참가한

중러박람회 잘 개최하여 고수준 개방 추진해야

중러박람회 잘 개최하여 고수준 개방 추진해야

5월 20일 오후,흑룡강성위 서기 허근과 성장 량혜령은 재8회 중러박람회 전시관을 돌아보았다.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했을 때 한 중요한 연설, 지시와 제8회 중러박람회에 보낸 축하문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중러 정상의 중요한 합의와'공동 성명'을 성실

'520', 연길시민정국 신혼부부들에 특별한 이벤트

'520', 연길시민정국 신혼부부들에 특별한 이벤트

5월 20일, 연길시민정국을 찾아 결혼등기를 마친 신혼부부들 5월 20일, 연길시민정국은 ‘가정의 달’을 맞으면서 문명한 연길 건설과 화목한 가정을 꾸릴 새기풍으로 시민정국 1층에서 다양한 준비로 6쌍의 신혼부부들에게 성대한 이벤트와 함께 그들에게 축하를 표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