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문화생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카드뉴스] 오늘의 별자리 운세(5월 13일)

[기타] | 발행시간: 2017.05.13일 06:31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5월 13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오늘 당신의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이성과 동성을 가리지 않고 여러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람들과의 수다가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게 될 것이며, 때때로 진지한 대화를 통해서는 사람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 당신의 머리 위로 태양이 지나가고 있는 날입니다. 모든 빛이 당신을 향하고 있으니 당신 자신이 환하게 빛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보다 더 잘알 수 있는 일이 있게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제대로 알아보는 계기가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 :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노는 데에도 때가 있는 법이니 놀 때는 신나게 놀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처럼 흥겨움 속에서 좋은 아이디어나 독창적인 생각이 떠오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되도록 다양한 사람을 만나면 좋겠네요.

△황소자리 : 문제가 있다면 바로 바로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었다가는 더욱 큰 문제가 되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간 당신의 습관이 그랬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야 한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것도 좋지 않네요.


△쌍둥이자리 : 오늘 당신은 조금 감상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우울한 상태로 빠뜨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낭만의 화신이 되어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신비한 힘을 가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결정하기 힘든 날입니다. 특히 자신이 포함된 가족 또는 친한 친구의 내부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여 자기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게 될 수도 있겠고요.

△사자자리 : 오늘은 자신의 나이나 위치에 상관없이 공부를 하면 큰 이득이 생기는 때입니다. 학생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공부 컨디션을 가질 것이고, 학생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무언가를 새롭게 배우기에 아주 적절한 때가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 모든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는 날입니다. 금방이라도 해결될 것 같은 문제들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니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이러한 문제를 외면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급하게 해결해야 할 것과 조금 뒤로 미룰 수 있는 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천칭자리 : 이상하게 몸이 근질근질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때입니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 내키는 대로 돌아다닐 수 있는 형편은 아니고요. 생각하는 것과 현실이 어긋나니 간혹 짜증이 날 수도 있겠습니다.

△전갈자리 : 감정의 혼란스러움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 사이에 분명하게 선을 긋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사사로운 감정을 일로 연결시켜서는 안 됩니다.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 오늘 당신은 보금자리를 옮긴 고양이처럼 조금 의기소침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자신이 옮긴 자리에 적응하는 고양이처럼 당신도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를 밝게 만들기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네요.

△염소자리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는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 외면보다는 내면에 집중해야 성취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정은주(eunjuu@edaily.co.kr)

출처: 이데일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5%
10대 0%
20대 25%
30대 5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25%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29일, 기자가 중국철도할빈국그룹유한회사(이하 '할빈철도'로 략칭)에서 입수한데 따르면 '5.1' 련휴 철도 운수기한은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도합 8일이다. 할빈철도는 이사이 연 301만명의 려객을 수송하고 일평균 37만 6000명의 려객을 수송해 동기대비 3.2%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다이아수저 맞다" 신슬기, 아버지가 성형외과 원장이라고?

"다이아수저 맞다" 신슬기, 아버지가 성형외과 원장이라고?

서울대 음대생 출신 방송인 신슬기가 자신을 두고 '다이아 수저' 라고 밝혀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 에서는 윤성빈, 양준혁, 신슬기, 정대세, 김홍남(구 다나카)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신슬기는 "오늘 아버지 친구분이 계셔서 마음이 편하

"여친=이복동생 발언은 거짓" 작곡가 유재환, 사과문 보니... 충격

"여친=이복동생 발언은 거짓" 작곡가 유재환, 사과문 보니... 충격

최근 결혼소식을 발표했던 작곡가 유재환이 일각에서 터진 논란들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일, 유재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죄송하다. 모든 게 제 불찰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지금이 인생의 마지막 기로에 서있다고 생각한다"며 입

“여친 바람 2번 겪어” 이진호 전여친과 헤어진 이유

“여친 바람 2번 겪어” 이진호 전여친과 헤어진 이유

코미디언겸 방송인 이진호(나남뉴스) 코미디언겸 방송인 이진호(38)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와 헤어졌던 일화를 털어놨다. 이진호는 지난 4월 30일(화)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이진호는 이날 방송에서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