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국공산당 길림성 제 10차 대표대회 개막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2.05.04일 00:53
과학발전, 쾌속진흥, 도시농촌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행복해지게 하자


손정재 중공 길림성 제9기 위원회를 대표하여 대회에 보고 왕유림 사회

보고는 총 6개부분으로 되였다. 1, 지난 5년간의 사업들. 2, 확고부동하게 과학발전의 길을 걸으며 좋고도 빠른 발전을 노력하여 실현. 3, 《3화》를 총괄추진하여 로공업기지의 전면진흥을 실현하는것을 가속화. 4, 민생을 보장하고 개선하는것을 중점으로 한 사회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여 인민의 안거락업, 사회의 조화와 안정을 확보. 5. 문화건설에 큰 힘을 들여 길림문화의 대발전, 대번영을 추동. 6. 당건설의 새롭고 위대한 공정을 전면 추진하여 진흥발전을 위해 굳센 정치와 조직보장을 제공.


전 성 인민이 주목하는 중국공산당 길림성 제 10차 대표대회가 5월 3일 오전 길림성빈관 례당에서 성대히 개막되였다. 열렬한 박수소리속에서 손정재가 중공 길림성 제9기 위원회를 대표하여 대회를 향해 《과학발전, 쾌속진흥, 도시농촌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행복해지게 하자》라는 제목으로 보고를 했다.


중국공산당 길림성 제10기 대표대회는 우리 성이 진흥발전의 발걸음으로 빨리하고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관건시기에 소집된 한차례 중요한 회의이다. 대회의 주제는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들고 등소평리론과 《세가지 대표》중요사상을 지도로 하여 과학적발전관을 깊이있게 관철락착하며 《과학발전, 쾌속진흥, 도시농촌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행복해지게 하는》것을 노력하여 실현하는것이다.


오늘의 성빈관 례당은 장엄하고 성대하고 열렬했다. 주석대 웃부분에는《중국공산당 길림성 제10차 대표대회》라는 프랑카드가 걸려있었다. 주석대 정중앙의 당휘는 밝게 빛나고 10폭의 붉은기가 량켠에 세워져 있다. 주석대앞에는 만개한 생화가 놓여져 있는데 대회의 생기발랄함을 더해 주었다. 2층관람석 앞에는 《과학발전, 쾌속진흥 도시농촌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행복해지게 하자》라는 거폭의 프랑카드가 걸려있어 사람들의 마음을 고무하고 분발시켰다.

대회주석단 상무위원회 성원들인 손정재, 왕유림, 바음조로, 축연풍, 황연명, 마준청, 고광빈, 김진길, 순봉서, 방리, 상약, 진륜, 장안순, 섭문권이 주석대 앞자리에 착석, 대회주석단 기타 성원들도 주석대에 자리를 했다.


오전 9시 대회는 웅장한 국가속에서 개막되였다.


왕유림이 대회를 사회했다. 그는 길림성 제10차 당대회 대표 570명가운데서 병가, 사가로 청가한 사람이 8명, 오늘 회의에 참가한 대표는 모두 562명으로 규정인수에 부합된다고 선포했다. 그는 또 요청에 따라 대회에 참가한 전임 성급이상 당내로동지와 여러 래빈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시했다.


손정재는 보고에서 먼저 길림성 9차 당대회이래의 사업들을 회고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길림성 9차 당대회이래의 5년은 평범하지 않는 5년이다. 준엄하고 복잡한 국제, 국내 정세와 건거하고 번중한 개혁발전 안정임무에 직면하여 당중앙의 정확한 지도하에서 우리는 전 성 광범한 당원간부와 여러 민족 인민들을 단결하여 이끌고 장기적으로 루적된 로공업기지의 모순과 문제를 해결하는데 진력하였고 여러 가지 어려움과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했다. 사회주의 경제건설, 정치건설, 문화건설, 사회건설 및 생태문명건설과 당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했고 성 9차 당대회에서 확정한 여러 가지 목표와 임무를 승리적으로 완성했으며 로공업기지를 진흥시키는데서 중대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길림대지에는 새롭고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경제가 지속적으로 빨리 발전했고 종합실력이 새로운 단계에 올랐다. 경제발전방식이 재빨리 전변되고 발전의 활력과 동력이 현저하게 제고되였다. 사회사업이 전면적으로 발전하고 인민군중들의 생활수준이 선명하게 개선되였다. 문화개혁발전이 견실한 발걸음을 내디뎠고 정신문명건설이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다. 민주법제건설이 착실하게 추진되고 사회가 조화와 안정을 유지하고있다. 당건설이 전면적으로 강화되고 집정능력과 수준이 부단히 제고되였다. 이 5년은 길림력사상 실력제고가 가장 빠르고 발전효과가 가장 좋으며 도시농촌면모의 변화가 가장 크며 인민군중들이 얻은것이 가장 많고 당건설성과가 가장 선명한 5년이였다.


손정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10년 우리는 사상 보기 드문 특대홍수의 피해를 입었다. 전 성 상하가 긴급히 행동을 시작하여 당과 정부, 군대와 군중들이 힘을 모아 홍수와 싸우고 리재민을 구조하고 재해구를 복구하는 사업에서 중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이는 당의 근본취지를 리행하였으며 홍수와 싸우는 위대한 정신을 보여주었다.

손정재는 보고에서 확고부동하게 과학발전의 길을 걸으며 더 좋고 더 빠른 발전을 노력하여 실현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개혁개방 특히 동북진흥전략을 실시한지 근 10년래의 빠른 발전을 통해 우리는 어렵고 곤난한 시기를 벗어나 지속적이고 안정하며 보다 빠른 발전을 가져오는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다. 총체상에서 길림은 한창 토대를 단단히 닦고 에너지를 축적하며 구조를 조정하고 발전방식을 재빨리 전변시키는 관건적인 고리에 처해있다. 또한 도시와 농촌의 발전을 총괄계획하고 공업화, 도시화, 농업현대화를 추진하여 서로 지지하고 서로 융합하며 서로 발전하는 관건적인 고리에 처해있다. 또한 체제, 기제의 심층차원의 모순을 제거하고 창신발전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경제의 내부생산장성기제를 빨리 형성해야 하는 관건적인 고리에 처해있다. 우리는 반드시 국제, 중국, 길림성 상황을 과학적으로 파악하고 발전기회를 잘 틀어쥐며 힘을 합쳐 기세를 빌어 더 발전시켜 진흥발전의 새로운 길에서 더 견실한 걸음을 내디뎌야 한다.

손정재는 향후 5년 전 성 사업에 대한 총체적 요구를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등소평리론과 《세가지 대표》중요사상을 지도로 과학발전관을 깊이있게 관철락착하며 발전의 좋은 시기를 틀어쥐고 잘 리용하며 나타날수 있는 돌출한 모순을 타당하게 처리하고 《발전》과 《민생》이라는 이 두가지 관건을 돌출히 해야 한다. 공업화, 도시화와 농업현대화를 총괄계획하여 촉진하고 투자로 경제를 촉진하고 항목으로 경제를 이끌며 창조로 경제를 움직이는 전략의 실시에 진력하고 개혁개방과 자주창조의 동력지지를 강화해야 한다. 경제사회발전의 변화를 다그치고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 사회 건설과 생태문명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해 당건설의 과학화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킴으로써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생활을 더 행복하게 하여 초요사회의 전면 건설을 위해 결정적인 토대를 닦아 놓아야 한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향후 5년의 분투목표를 총괄하면 《두개의 갑절》, 《두개의 배 성장》,《7개의 도약》이다.

《두개의 갑절》이란 2016년에 이르러 전 성 지역생산총액이 2011년의 토대우에서 2배 늘어 2조원이상에 이르게 하며 지방급재정수입과 일반예산 전구경(예산내 수입과 예산외 수입의 합계)재정수입이 2011년의 토대우에서 2배 늘어 1700억원이상에 이른다.

《두개의 배 성장》이란 2016년에 이르러 전 성 도시주민 인구당 평균 가처분소득과 농민인구당 순수입이 2011년의 토대우에서 1배 증가되여 각기 3만 5000원과 1만 5000원이상에 달하게 한다.

《7개의 도약》이란 내부생산동력, 자주창조능력, 록색저탄소발전, 공공봉사체계, 사회문명정도, 법치사회건설과 사회관리창조의 《도약》을 발전시키는것을 통해 경제사회발전변화를 추진하고 더 좋고 더 빠른 발전을 실현하는것이다. 결국 도시와 농촌 주민들이 더욱 넉넉하고 부유하며 자신심이 있고 존엄이 있으며 충실하고 즐거우며 조화롭고 안전하며 편안하고 건강한 행복한 생활을 누리도록 하는것이다.

손정재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력사기점에서 《과학적으로 발전하고 진흥을 가속화하여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생활이 더 행복해 지게 》하려면 제일 근본적인것은 정확한 정치방향을 시종일관하게 견지하는것이고 제일 관건적인것은 《결합》이란 방법을 잘 만드는것이며 제일 중요한것은 당의 령도를 확실하게 강화하는것이다. 반드시 과학발전을 견지하고 개혁개방을 견지하며 민생우선을 견지하고 경제사회발전의 총괄계획을 견지하며 전반 국면을 장악하고 여러 모로 조률하는것을 견지해야 한다.

《3화(공업화, 도시화, 농업현대화)》를 총괄추진하고 로공업기지의 전면 진흥을 빨리 실현해야 한다고 손정재는 보고에서 강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공업화, 도시화, 농업현대화를 총괄추진하는것은 국내수요를 확대하고 경제발전방식을 전변하며 좋고도 빠른 발전을 실현하는 전략적 선택이다. 반드시 여러 가지 일을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돌보며 길림특색을 두드러지게 하여 《3화》가 깊이 융합되고 서로 발전하는 새로운 한갈래의 길을 노력탐색해야 한다.


——신형공업화를 추진한다. 신형공업기지를 다그쳐 건설하고 자동차, 석유화학, 농산물가공 등 기둥산업을 진일보로 크고 강하게 발전시키고 궤도객차 등 장비제조업이 새로운 기둥산업으로 성장하도록 육성발전시키고 의약, 야금, 건재, 경 방직 공업 등 우세산업의 빠른 발전을 추동한다. 전략성 신흥산업에 큰 힘을 들여 발전시키고 특색자원산업에 큰 힘을 들여 발전시키며 봉사업 도약식 발전의 실현을 추진하며 집체, 군체적인 조합발전을 촉진하고 큰 힘을 들여 민영경제를 발전시킨다.


——특색도시화를 추진한다. 전략적인 중점을 돌출히 하여 장춘길림일체화를 전력 추진하며 중부도시군 발전을 이끌어 구역중심도시, 중요고리도시, 현성과 소도시 건설을 전력 추진한다. 높은 수준으로 도시계획을 잘 짜고 도시종합감당능력을 강화한다. 도시기능을 완벽히 하고 주민들의 동질감와 귀속감을 강화한다.

——농업현대화를 추진한다. 《농민을 근본으로》하는 원칙을 반드시 시종 견지해야 한다. 농촌기본경영제도를 견지하고 완벽하게 한다. 농업종합생산능력을 크게 향상시켜 식량생산량이 700억근이란 단계성수준에 이르도록 노력해야 한다. 현대화농업산업체계를 빨리 구축하고 농업과학기술진보를 촉진한다. 농민수입 증대에 중점을 두고 농민생산생활조건을 끊임없이 개선하며 《1000개 시범촌, 1만개 촌 향상》프로젝트를 더욱 깊이있게 실시함으로써 농민들이 행복한 생활을 누릴수 있는 새로운 가원을 건설한다. 농촌빈곤지원사업의 력량을 확실하게 확대한다.


——《3화》의 깊이있는 융합과 상호발전을 촉진한다. 투자로 촉진하고 항목으로 이끌며 창조로 움직이는 전략을 전력 실시하며 《3화》를 총괄추진하는 가운데서의 《3동(拉动、带动、驱动)》전략의 중요한 지지역할을 충분히 발휘시켜야 한다. 공간발전구성에 전력을 다해 최적화하고 《3화》를 총괄추진하는 제도배치를 확실하게 강화함으로써 도시와 농촌의 공동번영발전을 촉진한다.


——《3화》를 총괄추진하는 보장능력을 강화한다. 기초시설건설을 가속화해 《5종 5횡 3환 4련(五纵五横三环四联)》의 고속도로망, 《5종 3횡(五纵三横)》의 철도망과 《1가지 위주 여러 가지 보조(一主多辅)》의 공항구조를 형성한다. 수리개혁발전을 깊이있게 진행하고 《기화길림(气化吉林)》프로젝트를 다그쳐 추진하며 《3망융합(三网融合)》을 추진하고 《디지털길림(数字吉林)》을 만든다. 생태길림건설을 강화하여 전체 인민들이 대자연과 함께 살고 현대화의 성과를 함께 향수하게 한다. 금융개혁창신을 추진하고 금융봉사경제발전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발전환경을 확실하게 개선해 길림성을 상인들이 편안해 하고 상인을 지지하고 상인들이 돈을 벌수 있는 곳으로 만든다. 인재흥업의 전략을 전력 실시해 《쌍백천만》의 인재계획을 깊이있게 추진한다.

——《3화》를 총괄추진하는 동력성 지지를 강화한다. 더욱 큰 결심과 용기로 개혁개방을 추진하고 국유기업, 공장에서 꾸린 집체기업, 집체림권, 행정관리체제, 재정세무체제, 지방금융체제 등 중점분야와 관건고리개혁을 깊이있게 추진한다. 장길도 개발개방선도구건설을 전력 추진하고 여러 차원, 넓은 분야의 대외개방구조를 다그쳐 형성한다. 자주창조능력을 부단히 향상시켜 과학기술우세를 경쟁과 발전의 우세로 전변시킨다.

보고에서 손정재는 민생보장, 민생개선을 중점으로 하는 사회건설을 전면 강화하여 인민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생활하게 하고 사회조화와 안정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인민생활의 지속적인 개선이 없다면 우리의 모든 사업은 아무런 의의도 없다. 사회 전반 정세의 조화와 안정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런 일도 성공하지 못한다. 반드시 사회건설을 더욱 돌출한 위치에 놓고 경제사회발전의 전변을 조정촉진하고 안정되고 조화로운 사회국면을 공고발전시켜야 한다.


——민생을 확실하게 보장하고 개선해야 한다. 민생사업을 꾸준하게 틀어쥐고 전력을 다해야 하며 전체 인민들이 개혁발전성과를 함께 향수하도록 해야 한다.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수입을 계속 늘이고 취업수준을 향상시키는데 진력하며 물가 총적수준의 기본안정을 유지하는데 노력하고 사회보장체계를 진일보로 완벽히 하며 거주조건을 점차 개선하고 사회사업을 전력 발전시켜야 한다.

—— 사회관리를 강화하고 새롭게 창조한다. 평안건설을 깊이있게 진행하고 사회치안 예방통제 체계건설을 강화하며 안전생산책임제를 엄격히 락착시키고 식품약품안전감독관리를 힘써 강화한다. 모순분규조사와 해결능력을 높이고 기층기초사업을 강화함으로써 사회관리에서 나타난 새로운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한다.


——사회주의민주정치건설을 강화한다. 사회주의민주를 확대하고 인민대표대회제도를 견지하고 완벽히 하며 중국공산당이 령도하는 다당합작과 정치협상제도를 견지하고 완벽히 하며 가장 광범위한 애국통일전선을 튼튼히 하고 강화하고 기층민주를 적극 발전시킨다. 법에 따라 길림성을 다스리는것을 전면 추진한다


——민족, 종교와 변경지역사업을 강화한다. 민족단결진보사업을 깊이있게 추진하고 종교사업을 확실하게 강화하며 변경건설관리를 강화한다.


문화건설을 힘써 강화해 길림문화의 대발전, 대번영을 촉진해야 한다고 손정재는 보고에서 강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사회주의선진문화는 맑스주의정당의 사상정신상의 기치이며 과학발전의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반드시 정부의 지지와 체제개혁 이 두가지를 틀어쥐며 문화사업과 문화산업 이 두가지를 강화하는것을 견지하며 고도로 되는 문화자각성과 문화자신심으로 문화의 대발전, 대번영을 추진하고 길림문화의 실력을 계속 향상시켜 진흥발전을 위한 버팀목을 제공해야 한다.


——사회주의 핵심가치 체계건설을 촉진한다. 국민교육, 정신문명 건설과 당건설의 전반 과정에 사회주의핵심가치체계건설을 융합시켜 공동한 사상기초를 든든하게 구축하며 사회문명정도를 향상시키고 정확한 여론인도를 견지해야 한다.


——문화사업을 전면 발전시킨다. 인민의 기본문화권익을 확실하게 보장하고 문화 강기혜민(强基惠民)프로젝트를 깊이있게 추진하며 문화창작을 진일보로 번영시키고 길림문화의 영향력을 부단히 높인다.

——문화산업을 힘써 발전시킨다. 현대문화산업체계를 다그쳐 구축하고 영화텔레비죤방송, 출판, 정기간행물, 가무, 애네메이션 등 문화산업우세를 공고발전시키며 문화산업대, 산업기지와 산업단지 건설을 힘써 추진한다. 핵심경쟁력을 중점적으로 향상시키고 길림특색의 《문화현상》을 시장경쟁력이 있는 우세산업으로 만든다.


—— 문화체제개혁을 계속 심화시킨다. 국유문화단위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문화관리체제를 창조하며 다원화융자 경로를 넓힌다.


보고에서 손정재는 당건설에서의 새롭운 위대한 공정을 전면 추진하여 진흥발전을 위해 튼튼한 정치, 조직 보장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국제, 국내, 당내 정세의 심각한 변화에 직면하여 《4가지 고험》을 겪고 《4가지 위험 》을 해결하며 《과학발전, 쾌속진흥,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생활이 더 행복해 지도록》하려면 제일 근본적인것이 바로 개혁창조정신으로 당의 자체건설을 전면 강화하는것이다.


——사상정치건설을 강화해야한다. 리론으로 사업을 무장하는것을 깊이 추진하고 맑스주의 중국화 최신성과로 두뇌를 무장하고 실천을 지도해야 한다. 학습형 당조직건설을 힘써 강화하고 개혁발전을 추진하는 당원간부의 능력을 진일보로 향상시킨다. 사상해방을 계속 추진하여 과감하게 책임지고 과감하게 일을 맡고 과감하게 성실하며 과감하게 어려움과 맞서는 량호한 분위기를 형성해야 한다.

——지도부와 간부대오 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정확한 인재채용인도를 강화하고 진심으로 일을 하는 사람들이 존중받고 일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있으며 실제 일을 성사시키는 사람들이 무대가 있어야 한다. 지도부건설을 강화하여 과학발전과 사회조화촉진을 잘 지도하는 튼실한 집단을 건설해야 한다. 간부인사제도개혁을 깊이있게 추진하고 인재 채용과 선발의 공신력과 군중만족도를 계속 향상시켜야 한다. 높은 자질을 갖춘 간부대오를 건설해야 한다.


——기층당조직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선진쟁취활동을 깊이있게 진행하고 기층당건설수준을 전면 향상시키며 군중들을 봉사하는데 중점을 두고 《3가지 돕기》활동을 깊이 진행하며 군중들과 련락하는 당원들의 봉사경로를 진일보로 넓혀야 한다.


——당원간부 작풍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실제와 밀접히 련결시키는 기풍, 실제적인 일을 하는 기풍, 개혁창조하는 기풍, 간고분투하는 기풍, 군중들과 밀접하게 련계하는 기풍을 크게 제창하고 우량한 당풍으로 정치기풍을 촉진하고 행정기풍을 바르게 하며 군중기풍을 이끌어야 한다. 인민군중들과의 혈육관계를 시종 유지하고 실제적인 일과 행동을 중시하고 진심으로 실제적인 일을 하는 사업분위기를 만들며 반드시 《마음속에는 전반 정세를 간직하고 시시각각 군중을 생각》해야 한다.


——부패제거 렴정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더욱 확고한 신심으로 더욱 확고한 태도로 더욱 힘있는 조치로 부패처벌예방체계건설을 부단히 강화하고 당풍정풍업종기풍건설을 확실하게 강화하며 기률위반, 위법사건을 견결히 조사처리해야 한다.


손정재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건설의 새롭고 위대한 프로젝트를 전면 추진하기위해서는 반드시 중점을 돌출히 하고 관건을 틀어쥐며 당의 응집력, 정부의 공신력, 간부의 집행능력과 제도의 단속력을 진일보로 강화해야 한다.


확고부동하게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길을 걷는것은 반드시 시종 견지해야 할 정확한 방향이며 과학발전, 쾌속진흥은 새로운 시기의 력사사명을 완수하는 근본적인 요구이며 개혁개방을 심화시키는것은 진흥발전을 추진하는 끊임없는 동력이며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생활이 더 행복해지게 하는것은 전 성 여러 민족인민들이 바라는 간절한 기대라고 손정재는 보고에서 강조했다.


보고가 끝날무렵에 손정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호금도동지를 총서기로 하는 당중앙주위에 굳게 뭉쳐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들고 등소평리론과 《세가지 대표》중요사상을 지도로 과학발전관을 깊이 관철락착하고 전 성 여러 민족인민들을 단결하고 이끌어 한마음이 되여 정신을 가다듬고 완강하게 분투하여 《과학발전, 쾌속진흥,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더 행복한 생활을 누리게 하기 위해 》노력분투하자.


손정재가 보고를 하는중에 회의장에서는 여러 번 열렬한 박수소리가 울려퍼졌다.

초청을 받고 전임 성급이상 당내 로동지들이 대회개막식에 참가하고 주석단에 앉았다. 이들로는 곡장춘, 리덕명, 류희림, 풍석명, 임준걸,류수림, 고문, 가목운, 아구라, 위민학, 리옥당,양경재, 리세학, 곽영덕, 리개차, 조가치, 정룡철, 손요정, 왕양호, 남상복, 양경상, 채창, 색유동, 리아천이다.

초청을 받고 대회에 참가하고 주석단에 착석한 래빈들로는 전국정협 상무 위원이며 성인대 상무 위원회 전임 부주임인 류숙영, 현임 및 전임 성인대 상무 위원회 부주임, 성정협 부주석중의 성급 각 민주당파, 공상련 책임자, 무당파인사들인 차수란, 별승학, 설강, 지건화, 염홍신, 원백웅, 증효잠, 리굉창, 량식문,리혜진, 주장춘부대의 주요 책임동지들인 왕군, 손립봉이다.주석단에는 중앙조직부의 리국희동지도 자리를 함께 했다.


본차 당대회 대표가 아니나 성 9기 위원회 위원, 후보위원, 성기률검사위원회 위원, 중앙직속, 성직속 해당 부문, 군중단체 조직과 비교적 큰 기업,사업 단위의 주요 책임자들도 대회에 렬석했다.

편집/기자: [ 홍옥 ] 원고래원: [ 중국길림넷]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0%
10대 0%
20대 20%
30대 0%
40대 0%
50대 20%
60대 0%
70대 0%
여성 60%
10대 0%
20대 0%
30대 40%
40대 2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