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주석, 중앙개혁전면심화지도소조 제33차 회의 사회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7.03.25일 16:46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며 중앙개혁전면심화 지도소조 조장인 습근평이 3월24일 오전 중앙개혁전면심화 지도소조 제3차 회의를 사회하고 회의에서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주석은 연설에서, 각급 주요 책임동지들은 자각적으로 전반 대국의 높이에서 출발하여 개혁추진을 계획하고 실사구시적으로 일하고 진실과 실무를 추구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사업에서 최선을 다하고 사업방향을 잘 파악하는 한편 주동적으로 책임을 감당하면서 실속있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이며 중앙개혁전면심화지도소조 부조장인 류운산이 회의에 참석했다.

이번 중앙개혁전면심화 지도소조회의는 관련책임동지들이 솔선수범하여 개혁관철을 추진한데 대한 회보를 청취했다. 회의에서 국유기업개혁 조사연구를 잘할데 대한 마개 부총리의 보고, 사법체제개혁추진을 관철할데 대한 중앙정법위원회 맹건주 서기의 보고, 상해자유무역시험구 개혁시점을 잘할데 대한 상해시 당위원회 한정 서기의 보고, 제도혁신에 대한 인력자원사회보장부 윤위민 부장의 보고, 환경보호분야개혁을 실속있게 추진할데 대한 환경보호부 진길녕 부장의 보고, 농촌개혁사업을 추진할데 대한 농업부 한장부 부장의 보고, 중점개혁과업 관철을 잘할데 대한 하북성 당위원회 조극지 서기의 보고, 전성개혁사업을 잘할데 대한 절강성 당위원회 하보룡 서기의 보고, 의약보건체제개혁을 추진할데 대한 복건성 당위원회 유권 서기의 보고, 가난구제개혁을 실속있게 추진할데 대한 귀주성 당위원회 진민이 서기의 보고, 과학기술혁신 공급측구조개혁을 심화할데 대한 심수시 당위원회 허근 서기의 보고를 청취했다.

회의는 <중국상해자유무역시험구개혁 전면심화 방안>, <과학기술장려제도 개혁심화에 관한 방안>을 심의채택했다. 회의는 농업이전인구 시민화, 빈곤지역 학교 교육조건 개선, 주민신분증 격지 분실신고취급과 분실공고제도건립, 무호적 인원 호적등록문제해결, 가정의사 계약체결봉사추진, 하천책임제도 전면추진 등 민생분야 개혁관철상황에 대한 감독조사보고를 심의했다.

회의는, 주요 책임동지들은 훌륭한 리념을 잘 파악하고 사람들을 인솔하여 로선, 방침, 정책을 잘 제정함으로써 공략 난이도가 크고 영향 파급면이 넓으며 민중들과 관계가 밀접한 개혁과업을 직접 추진하고 끝까지 책임져야 한다고 요구했다. 조사연구를 실속있게 진행하여 개혁을 통해 어떤 문제를 해결할지를 충분히 료해하고 기층과 군중들속에서 문제해결책을 모색하는데 능해야 한다. 사업추진을 보장하고 개혁합력을 형성하며 관철을 보장하고 제 분야에서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장벽을 해소해야 한다.

회의는, 주요 책임자동지들은 개혁과정에 책임을 실속있게 감당하여 관건문제에서 과감하게 결단을 내려야 한다. 개혁은 문제를 인도방향으로 해야 하며 책임지지 않고 형식적으로 일하며 개혁진척을 저애하는 인원에 대해 엄숙히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

회의는, 주요 책임동지들은 실제적이고 세분화적인 사업을 잘하고 문제에 따라 해결책을 강구하며 개혁정밀관철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층개혁활성화를 추진하여 심층개혁을 위한 길을 모색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주요책임동지들은 개혁발전과 안정의 제반 사업을 총괄적으로 배치하고 개혁의 방식으로 발전안정속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회의는, 상해자유무역시험구는 건설 3년래 중대한 진척을 가져왔다고 지적하고 국제 최고표준에 따라 허점과 빈틈을 보완하고 답습과 보급이 가능한 더 많은 제도혁신성과를 가져올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는, 과학기술장려제도는 자주혁신을 고무하고 인재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혁신환경을 마련하는 한가지 중요한 조치이다. 국가과학기술 장려제도를 개혁하고 성부급 과학기술상의 높인 질 발전을 인도해야 한다.

회의는, 몇년래 당중앙이 민생에 혜택을 주는 일련의 중대개혁조치를 내와 민중의 환영을 받을수 있었던 관건은 관철 효과성을 보장한데 있다고 하면서 금후에도 인민군중의 취득감을 부단히 증가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주청도 대한민국총령사관에 새로 부임된 류창수 총령사 일전 본지는 지난 2월에 새로 부임한 주청도 대한민국총령사관 류창수 총령사를 인터뷰하여 제반 운영 구상에 대해 알아보았다. 문: 총령사님 리력 및 제반 운영 구상은 답: 저는 지난 27년간 외교관으로 외교부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월 DNA 다 가졌어" 태양♥민효린, 아들 외모 관심 집중 '반반 닮아'

"우월 DNA 다 가졌어" 태양♥민효린, 아들 외모 관심 집중 '반반 닮아'

사진=나남뉴스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태양과 민효린의 아들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방송인 홍진경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는 빅뱅 멤버 대성이 출연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촬영에서 오랜만에 만난 홍진경과 대성은 KBS 라

"부끄러운 일 저지르고도" 이윤진, 이범수 첫 조정기일 '의미심장' 문구

"부끄러운 일 저지르고도" 이윤진, 이범수 첫 조정기일 '의미심장' 문구

사진=나남뉴스 배우 이범수와 동시통역사 이윤진 부부가 첫 이혼 조정기일을 가진 가운데 이윤진의 인스타그램이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파경 소식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이범수, 이윤진은 지난 18일 첫 이혼 조정기일을 가졌다. 한 보도 매체 소식통에 따르면

"행복하세요" 에일리, 비연예인 사업가 '열애 발표' 내년 결혼 예정

"행복하세요" 에일리, 비연예인 사업가 '열애 발표' 내년 결혼 예정

사진=나남뉴스 가수 에일리가 드디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날 19일 에일리의 소속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최근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남성과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내년 결혼을 목표로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