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9일(금요일·음력 1월 22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09일 07:00



▶쥐띠 오늘의 운세 "무조건 없애거나 부정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너무 강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60년생 -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을 경계하세요. 겉과 속이 다를 수 있습니다.

72년생 -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쓴 법이에요.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84년생 - 선택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96년생 -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자꾸 새로운 일을 벌이지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아주 좋은 날이에요. 미혼남녀는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주변 사람과 힘을 합치세요.

73년생 -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세요. 덕을 베풀면 친구도 생기고 재물도 얻을 거에요.

85년생 - 선물을 받거나 상을 타는 날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97년생 - 하늘과 땅의 기운이 화합하는 날이에요. 집이나 주변에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언제나 희망을 잃지 마세요.

74년생 -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할 수 있어요. 시간 끌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자칫 가까운 사람이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98년생 -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리세요. 욕심을 부리면 스트레스만 늘어날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제 발로 찾아오니 만사가 즐거운 날입니다. 가는 곳마다 웃음이 넘쳐날 거에요"

63년생 - 다른 사람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주변 친구의 덕을 볼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 마음을 터놓고 사람들을 대하세요. 시비와 다툼이 눈 녹듯 사라질 것입니다.

87년생 - 우연한 기회에 좋은 인연을 만날 거에요. 오늘 만나는 이성을 놓치지 마세요.

99년생 - 주위에 재물이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뜻하지 않은 용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재미삼아 복권이라도 사보세요. 행운의 시간은 오후 4~5시 경입니다"

64년생 - 점차 운이 상승하니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앞으로는 탄탄대로에요.

76년생 - 주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우선하세요.

88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이니, 작은 일에도 충실하세요. 너무 큰 것만 노려서는 안 됩니다.

00년생 - 재물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이에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조용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나서지 말고 타인의 그늘 밑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목표치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65년생 - 곧 이루어질 듯 하나 아직 때가 아니에요. 좀더 기다려야 뜻을 이룰 것입니다.

77년생 - 작은 불씨가 큰 화를 부를 수 있어요. 평소보다 말을 줄이고 행동을 자제하세요.

89년생 - 다른 사람에게 이리 저리 끌려다니지 마세요. 얇은 귀가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 싶은 날이에요. 그래도 금전운은 좋은 하루입니다"

54년생 -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끝이 좋아야 모든 게 좋아요.

66년생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대비하세요. 한 수 앞을 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78년생 - 지금 시작하는 일은 걸림돌이 많아요. 먼저 주위를 정리하고 천천히 생각하세요.

90년생 - 야심차게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될 수 있어요.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안정되니 심신이 편안한 날입니다. 만사가 모두 즐거울 거에요"

55년생 -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명예가 오르고 존경을 받을 것입니다.

67년생 - 새로운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조금 욕심을 부려도 좋습니다.

79년생 - 우물에 가서 숭늉을 찾지 마세요. 서두르면 들어온 행운이 달아날 수 있어요.

91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릴 거에요. 차분하게 하나씩 풀어가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돈이 궁하더라도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56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아랫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도록 하세요.

68년생 - 급하게 서두르면 이득이 없어요. 새로운 변화는 서서히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92년생 -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섣불리 감정을 드러내서는 안 됩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즉흥적인 결정은 피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57년생 -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모든 병은 마음에서 시작되기 마련이에요.

69년생 - 언제나 웃음을 잃지 말고 희망을 가지세요. 긍정적인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81년생 - 정정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남에게 흠집 잡힐 만한 일은 만들지 마세요.

93년생 - 지루할 만큼 평범하고 조용한 날이에요. 조용히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58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추진하세요.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릴 것입니다.

70년생 - 매매나 거래에 좋은 날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오늘 중에 끝을 보세요.

82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에 좋은 날이에요. 당신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4년생 - 고민이 있으면 주위의 조언을 구하세요.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자신의 능력과 경험을 잘 살려보세요"

59년생 -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즐거운 소식도 있고 나쁜 소식도 있어요.

71년생 - 소비를 줄이고 재물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지 마세요.

83년생 -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나서세요. 실패나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95년생 - 잔소리나 듣기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잠시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22%
10대 0%
20대 11%
30대 11%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78%
10대 0%
20대 11%
30대 56%
40대 11%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수분하통상구 중국-유럽 정기화물렬차 1분기 이중 성장 달성

수분하통상구 중국-유럽 정기화물렬차 1분기 이중 성장 달성

1분기 수분하통상구를 통해 진출하는 중국-유럽 정기화물렬차는 260편, 총 2만 4750개 표준 컨테이너를 운송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6%, 21% 증가했다. 25일, 44개 컨테이너에 판재를 가득 실은 러시아 렬차가 수분하역에 들어서 중국 렬차에 환적한 후 대련항으로

연길뻐스공장 옛건물, 문화창의원으로 탈바꿈된다

연길뻐스공장 옛건물, 문화창의원으로 탈바꿈된다

연길1978문화창의원으로 곧 개조건설되는 원 연변뻐스공장 직장 일각 원 연변뻐스공장 자리에 건설되는 연길1978문화창의원(文创园)대상이 현재 한창 긴장한 시공건설중에 있다. 연길시정부와 린접해있는 연길1978문화창의원 대상의 부지면적은 9만 8,000평방메터에 달

BTS RM, 내달 솔로 2집 발표…"솔로 아티스트 RM의 색깔 채워"

BTS RM, 내달 솔로 2집 발표…"솔로 아티스트 RM의 색깔 채워"

BTS RM, 내달 솔로 2집 발표…"솔로 아티스트 RM의 색깔 채워"[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이 다음 달 두 번째 솔로 음반을 내놓는다. 26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RM은 5월 24일 오후 1시 솔로 2집인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Right Place, Wron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