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훌륭한 전통을 발양하고 개혁과 혁신을 강화해 우리 군대 기층건설의 전면적 진보와 수준 향상을 추진해야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19.11.11일 18:13



■ 새 시대 우리 군대의 기층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강군흥군의 근본이자 힘의 원천이다. 전군은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새 시대 강군사상을 깊이 있게 관철하며 새 시대 군사 전략과 방침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네가지를 틀어쥐는’ 요구를 실시하며 훌륭한 전통을 발양하고 개혁과 혁신을 강화하며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라 나아가는 든든한 기층, 싸움에 능하고 싸워서 이길 수 있는 든든한 기층, 법률과 규률이 엄격하고 기풍이 바른 든든한 기층을 전면적으로 건설해 강군사업을 추진하는 데 튼튼한 기초와 버팀목을 제공해주어야 한다.

■ 기층은 부대의 전반 사업과 전투력의 기초이다. 우리 당은 군대를 창건하고 다스리는 장기적인 실천과정에서 시종 기층건설을 고도로 중시했으며 우리 군대가 성장하고 강해져 승리에 승리를 거듭하는 데서 광범한 기층 장병들은 중요한 기여를 했다. 형세가 어떻게 변화하든지를 막론하고 기층에 의지하고 기층을 강화하는 것을 확고부동하게 견지해야 한다.

■ 믿음의 눈길, 찬양의 눈길, 발전의 눈길로 기층의 장병들을 대하고 새 시대 사상정치교육체계를 모색하고 구축해 교육의 목적성과 실효성을 향상시켜야 한다. 전투력기준을 견지하고 전투대의 사상을 강화하며 전시대비와 전쟁의 지휘봉을 기층에 확고히 수립하고 전투력에 대한 기여률에 따라 제반 건설을 통일적으로 계획해야 한다. 기풍을 바로잡고 법률과 규률을 엄격히 하며 부패를 척결하는 압력을 기층으로 전도하고 장병들 주변의 ‘경미한 부패’와 부정기풍을 깊이 있게 시정해 기층을 잘 정화시켜야 한다.

북경 11월 10일발 신화통신(기자 리선량, 매세웅): 중앙군사위원회 기층건설회의가 8일부터 10일까지 북경에서 개최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원회 주석 습근평이 회의에 참석하고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 시대 우리 군대의 기층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강군흥군의 근본이자 힘의 원천이다. 전군은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새 시대 강군사상을 깊이 있게 관철하며 새 시대 군사 전략과 방침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네가지를 틀어쥐는’ 요구를 실시하며 훌륭한 전통을 발양하고 개혁과 혁신을 강화하며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라 나아가는 든든한 기층, 싸움에 능하고 싸워서 이길 수 있는 든든한 기층, 법률과 규률이 엄격하고 기풍이 바른 든든한 기층을 전면적으로 건설해 강군사업을 추진하는 데 튼튼한 기초와 버팀목을 제공해주어야 한다.

8일 오후 4시경, 습근평은 경서호텔에 도착했으며 열렬한 박수 속에서 회의대표를 친절하게 접견하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습근평은 회의에서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우선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중앙위원회 제19기 제4차 전원회의에서는 중국특색 사회주의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며 국가운영체계와 국가운영능력의 현대화를 추진하는 약간의 중대한 문제에 관한 결정을 통과했다. 전원회의 결정을 학습관철하는 것은 현재 전당 앞에 놓여진 한가지 중대한 정치적 임무이다. 전원회의 결정에서는 특별히 한개 부분으로 인민군대에 대한 당의 절대적인 령도 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며 인민군대가 새 시대의 사명과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것을 확보할 데 대하여 포치를 내렸는데 그중에서 수많은 임무의 실시는 기층건설에서 틀어쥐여야 한다. 전군은 우리 군대의 실제와 결부해 당중앙위원회 제19기 제4차 전원회의 정신을 잘 학습하고 잘 리해하며 잘 관철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기층은 부대의 전반 사업과 전투력의 기초이다. 우리 당은 군대를 창건하고 다스리는 장기적인 실천과정에서 시종 기층건설을 고도로 중시했으며 우리 군대가 성장하고 강해져 승리에 승리를 거듭하는 데서 광범한 기층 장병들은 중요한 기여를 했다. 형세가 어떻게 변화하든지를 막론하고 기층에 의지하고 기층을 강화하는 것을 확고부동하게 견지해야 한다.



신화통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10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하이브를 상대로 낸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이 인용되어 계속해서 대표직을 유지할 전망이다. 이날 30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에서는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낸 하이브의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하여 해임 사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목단강시조선족도서관 6.1아동절 맞아 풍부한 활동 조직

목단강시조선족도서관 6.1아동절 맞아 풍부한 활동 조직

목단강시조선족도서관(관장 리시우)은 6.1아동절을 맞아 어린이들을 상대로 다채로운 행사를 조직하여 꼬마주인공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주었다. 5월 29일 목단강시조선족도서관 직원들이 특수교육유치원을 방문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손비누를 만들었다. 손비누의 제작

허근, "당의 규률건설혁신리론을 깊이 터득하고 근렴룡강건설에 진력하여 진흥발전을 추진해야"

허근, "당의 규률건설혁신리론을 깊이 터득하고 근렴룡강건설에 진력하여 진흥발전을 추진해야"

허근 성위 리론학습중심조 집단학습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 당의 규률건설혁신리론을 깊이 터득하고 근렴룡강건설에 진력하여 진흥발전을 추진해야 5월 30일, 흑룡강성위 서기 허근은 성위 리론학습중심조 제24차 집단학습을 소집, 사회하였다. 그는 습근평 총서기의 당

동계아시안게임 법무자원봉사자 할빈에서 첫 전문교육 실시

동계아시안게임 법무자원봉사자 할빈에서 첫 전문교육 실시

5월 29일, 동계아시안게임 집행위원회 안전보위와 법률사무부는 흑룡강대학에서 전체 법무자원봉사자들을 조직하여 첫 전문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특별히 전문변호사를 초청하여 동계아시안게임 권익보호와 법률분쟁처리의 전문지식을 강의하였다. 2025년 제9회 동계아시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