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경준해 길림성 전염병예방통제지도소조회의서 강조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03.10일 21:36
방역지휘체계를 건전히 하고 보완하여 전염병 예방통제책임을 확실하게 다그치며 빠른 시간내에 사회면 초기화 실현하도록 해야

9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는 북경에서 화상형식으로 길림성 전염병예방통제지도소조회의를 소집, 사회했다. 회의는 당면 전 성 전염병예방통제형세를 깊이있게 분석, 연구판단했으며 진일보 전 성 전염병예방통제사업을 배치했다. 그는 전염병예방통제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과 중요지시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국무원 련합예방통제기제 길림사업조의 포치요구를 참답게 시달하며 방역지휘체계를 건전히하고 보완하며 전염병 예방통제책임을 확실하게 다그쳐 가장 짧은 시간내에 사회면 초기화를 실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성당위 부서기, 성장 한준이 회의에 참가했다.

회의에서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장은혜와 부성장 류금파가 관련 업무상황을 보고했고 장춘시, 길림시, 연변조선족자치주의 당정 주요책임자들이 전염병예방통제의 진척상황을 보고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면 우리 성의 전염병예방통제는 이미 관건단계에 진입했다. 전 성 상하는 전염병 상황의 준엄함과 복잡성을 깊이 인식하여 고효과적이고 집중적이며 통일된 지휘체계를 보완하는데 주력해야 하고 철저히 검사하고 철저하게 다스리며 철저히 관리하면서 신속하고 강력하게 제반 업무를 추진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하는바 장춘 보위전, 길림 섬멸전, 각 지역 저격전에서 결연히 승리를 거둬야 한다.

첫째, 구역별 등급별 관리와 통제를 한층 더 강화하여 장춘, 길림에서는 핵산검사, 격리운송, 사회구역 관리와 통제, 온라인 수업 등 업무를 질서있게 잘 조직해야 한다. 우리 성에 진입하는 인원의 핵산음성검사보고를 엄격히 검사하고 착지시 즉석검사하는 요구를 락실하여 외부로는 수입을 막고 내부로는 확산을 방지해야 한다.

둘째, 핵산검사와 류동조사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장춘, 길림에서는 최대한 빨리 전원 핵산검사를 완성하고 련속적으로 여러차례의 검사를 전개하여 전반적인 복사를 확보하고 루락이 없도록 해야 한다.

구역간의 협조조사와 정보공유를 잘 틀어쥐고 추적조사효률을 효과적으로 제고시켜 기관간부와 사회구역 자원봉사자들이 검사측정 등 사업에 참여하도록 적극 동원하고 설비보장과 인원훈련을 잘 틀어쥐여 일선 인원의 전투력을 보장해야 한다.

셋째, 의료응급조치를 한층 더 강화하고 중의와 서의 결합을 견지하며 1인 1 정책, 1인 1전문반을 견지하여 환자의 생명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넷째, 대학교 등 중점장소에 초점을 맞추고 격리관리 통제조치를 엄격히 실시하며 중점인원들속에서 중약예방활동을 적극 전개해야 한다.

다섯째, 전 성의 자원을 더욱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의료간호 인원과 방역물자를 과학적으로 배치하며 방창병원과 재활병원의 건설을 가속화하여 격리관리와 의료구조 수요를 전력을 다해 만족시켜야 한다.

여섯째, 업무체계를 한층 더 보완하여 ‘당과 정부의 공동 책임, 공동 관리, 5 급 서기의 방역' 기제를 엄격히 실행하고 11개의 전문업무조를 설립하여 관건고리와 위험지점을 겨냥하고 문제해결을 추동하며 조치를 세분화하여 제반 업무 상하가 련결되도록 하고 철저히 틀어쥐며 폐쇄적인 고리가 형성되도록 해야 한다.

한준은 다음과 같이 강조 했다. 전 성 상하는 국무원 련합방비련합통제기제 종합조 길림사업조의 요구를 참답게 시달해야 하고 성당위 성정부의 사업 포치에 따라 제반 준비를 충분히 해야 하며 돌발전염병 발생상황응급지휘체계를 보완하고 고효률 업무전문반을 설립하여 조률과 련동을 강화하고 병력을 나누어 지키고 한마음 한뜻으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제반 조치가 실제적인 효과를 거두도록 추진해야 한다.

전력으로 전염원 추적작업을 참답게 하여 확실하게 전염원을 찾아내고 통제해야 한다. 예비안에 따라 여러차례 전원핵산검측작업을 즉시 전개하고 빅데이터를 리용하여 코드관리를 진행하며 검사해야 할 모든 것을 확실히 검사하고 충분한 격리장소를 마련하여 제때에 격리하고 반드시 격리해야 한다.

의료력량을 보강하고 의료기구에 대한 징용개조를 가속화하여 구급치료수요를 더욱 잘 충족시키고 확실한 치료를 확보해야 한다. 공안, 보건위생, 공업정보 등 부문에서 결속작전을 추진하고 정보의 실시간 공유기제를 구축하여 응당 공유해야 할 정보를 충분히 공유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방범구역 관리통제조치를 강화하여 통제구역에서는 집문을 나서지 못하게 하고 관리통제구역에서는 주택단지를 나가지 못하게 반드시 단속해야 한다.

관건고리를 잘 틀어쥐고 위험지점을 주시하며 예방통제조치를 세분화하고 매일 문제목록을 정리하고 막힌 문제의 난제를 정돈하고 해결하며 사회면 초기화를 조속히 실현하여 최단 시간내에 전염병발생을 통제하고 전염병예방통제 섬멸전에서 결연히 승리해야 한다.

고광빈, 범예평, 오정평, 호가복, 전금진, 장충, 장지군, 아동, 채동, 리위, 양국안, 왕자련, 안계무 등 각 시(주), 장백산보호개발구, 매하구시와 관련 현(시, 구) 주요 책임자들이 이날 회의에 참가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도리조선족학교 초중부 김가영, 소학부 하의연 학생 특등상 아성조중 두사기,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 강봉혁 학생 1등상 2025년 제9차동계아시안게임과 할빈빙설문화의 풍채 및 2024년 세계독서의 날을 맞아 최근 할빈시조선민족예술관, 할빈시교육연구원민족교연부,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현대의학은 단일 질병에서 동반 질환으로, 질병에 대한 관심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즉각적 효과에서 장기적 효과로, 개체에서 단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의료 업무는 '질병 치료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더 나아가 '사람과 인류 중심'으로 전환돼야 합니다.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1일 하북성 석가장시 정정(正定)현의 한 야시장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정부가 로동절(5월 1일) 련휴를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아동(何亞東)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5일 상무부 정례브리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