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전국 량회 정신을 잘 선전 락실하여 봄철 생산준비와 산업경제의 고품질 발전 착실히 추진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3.21일 11:42
허근 수화 해륜시에서 선전 조사 연구 시 강조

전국 량회 정신을 잘 선전 락실해야

봄철 생산준비와 산업경제의 고품질 발전을 착실히 추진해야

장안순 참가

3월 20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수화시 해륜시에서 전국 량회 정신을 선전하고 업무 락실을 추진했다. 그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전국 량회 정신을 성실히 관철하고 고품질 발전의 최우선 과제를 확고히 파악하며 당 건설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기층의 기반을 다지며 특색 부민 산업을 전력 발전시키고 봄철 생산준비를 잘 하여 농촌의 전면적인 진흥을 촉진하며 광범한 대중을 단결하고 지도하여 공동 번영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해륜시 채소전업합작사에서 허근은 합작사에서 특색 브랜드를 만들고 경영효익을 향상하여 더 많은 농민들이 소득을 높이고 치부하도록 격려했다.

전국인대대표 고향추(高向秋)가 설립한 해륜시 채소전업합작사는 재배규모가 12,000무이고100가구가 합작사에 가입했다. 허근은 하우스에 들어가 묘목 성장을 돌아보고 브랜드 육성을 알아보았으며 합작사가 특색 브랜드를 만들고 경영효익을 향상하며 더 많은 농민들을 이끌어 수입을 늘리고 치부하도록 격려했다.



허근은 무작위로 해륜시의 농자재상점을 방문하여 농자재 가격과 수급상황을 알아보았다.

봄철 생산준비는 농자재가 우선이다. 허근은 무작위로 두 농자재상점에 들어가 농자재 가격과 수급 상황을 알아보고 “농자재 품질은 증산과 소득 증대의 핵심이며 각 지, 각 부서는 시장 감독을 강화하고 농자재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해야 하며 상가는 법에 따라 경영하고 신용, 품질, 서비스로 평판과 시장을 얻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해륜시 통달사회구역에서 허근은 사회구역 ‘콩 도시의 훌륭한 솜씨(豆城巧手)’편직업무실 상황을 알아보았다.



해륜시 동풍진 인동촌에서 허근은 기층 당건설과 향촌 진흥 등 업무를 알아보았다.

통달사회구역(通达社区)과 동풍진 인동촌의 두개 당 건설 연계점에서 허근은 “기층 당조직의 전투보루와 당원의 선봉 모범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대중을 섬기는 의식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하며 현지 실정에 맞게 문화 창의, 특색 재배 양식 등 부민 산업을 발전시켜 고품질 당 건설로 기층 관리와 향촌 진흥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투바이오매스연료(해륜)유한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의 생산공예와 에너지 절약 탄소 감소 등 상황을 알아보았다.



삼특방직의류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이 고한지역 동계 의류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을 격려했다.

국투바이오매스연료(国投生物质燃料)(해륜)유한회사는 '마이너스 탄소(负碳)' 전환기술을 적용하여 옥수수와 짚을 원료로 연료 에탄올(乙醇)을 생산하는 바이오기술기업이다. 허근은 기업의 생산 공예와 에너지 절약 및 탄소 감소 등 상황을 알아보고 룡강은 바이오경제 발전이 유망하다고 지적하고 기업이 생태 우선과 록색 발전을 견지하고 기술 혁신을 강화하며 바이오의약, 바이오 기반 자재 등 신제품을 개발하여 룡강 바이오자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신질 생산력의 육성을 가속화하며 기업이 안전 생산을 틀어쥐도록 당부했다. 삼특(三特)방직의류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이 고한지역의 동계 의류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국내외 시장과 련결하여 더 크고 강해지도록 격려했다.

허근은 조사과정에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을 학습 관철하고 전국 량회 정신을 관철하는 것은 현재의 주요 정치적 과제라고 강조했다. 각 지, 각 급 지도간부는 기층에 심입하여 선전을 진행하고 당중앙과 국무원의 결책 배치를 발전을 도모하고 진흥을 촉진하는 생생한 실천과 긍정적인 성과로 효과적으로 전환해야 한다. 봄철 생산준비를 서둘러 진행하고 농자재를 조달하며 농업 서비스를 잘 수행하고 농민에게 혜택을 주고 농민이 부유해지게 하는 정책을 홍보 락실하며 농민 대중의 재배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하고 식량 파종 면적을 안정시키며 콩 재배 확장성과를 공고히 하고 년간 식량 생산량과 농민 소득을 보장하여 '중국의 밥그릇'을 단단히 틀어쥐는데서 더 큰 기여를 해야 한다. 농업 효익을 전력 향상하고 과학기술 농업, 록색 농업, 품질 농업 및 브랜드 농업을 전력 발전시키며 농업 사회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생산 운영 모델을 혁신하며 좋은 품종, 좋은 기계, 좋은 포전의 심층 융합을 촉진하고 '흑토 우수 제품'의 홍보 보급을 강화하여 소비자가 룡강 농산물의 가장 우수하고 친환경적이며 안전한 특성을 알게 하며 룡강의 옥토가 더 높은 가치를 산출하여 농민들이 더욱 많은 소득을 공유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기층 기초를 다지고 신시대의 '풍교경험(枫桥经验)'을 견지하고 발전시키며 능력 작풍 건설을 심화하고 '기층을 틀어쥐고 기초를 다지며 락실을 강화하고 효과를 보도록 하는”활동을 착실히 전개하며 형식주의, 관료주의를 지속적으로 시정하고 기층의 부담을 힘써 줄이며 핵심 업무 수행의 명확한 방향을 강화하고 당원 간부가 책임을 지고 실무를 추진하며 창업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안전 생산을 틀어쥐는 것을 늦추지 말고 각급 안전 책임을 착실히 하며 도시 가스관을 포함한 로화 시설 개조를 전면적으로 전개하여 잠재적인 위헌을 철저히 조사 시정하고 가스관, 역참, 설비 안전을 확보하며 중점 분야의 안전 감독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표면적인 작업을 엄격히 방지하며 안전 마지노선을 단호히 지켜야 한다.

성령도 장안순, 양박과 수화시 및 성직속 관련부서 책임자들이 조사 연구에 참가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