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국가안전관 튼튼히 구축하고 발전과 안전 더욱 잘 총괄해 길림성의 전면진흥 위해 조화롭고 안정된 환경 위해 노력해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6.28일 11:05
경준해, 12기 성당위 국가안전위원회 제1차 회의서 강조

호옥정 참석

6월 27일, 길림성 성당위 서기이며 성당위 국가안전위원회 주임인 경준해가 12기 성당위 국가안전위원회 제1차 회의를 주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제20기 중앙국가안전위원회 제1차 회의에서 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총체적인 국가안전관을 튼튼히 구축하며 발전과 안전을 더욱 잘 총괄함과 아울러 국가 ‘5대 안전’ 중대 정치적 책임을 확고하게 짊어져 수호하면서 길림성의 전면적인 진흥을 위해 조화롭고도 안정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성장이며 성당위 국가안전위원회 부주임인 호옥정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를 심의, 통과하고 국가안전 중점 분야의 사업 상황을 청취했으며 다음 단계의 사업 배치를 연구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제20기 중앙국가안전위원회 제1차 회의에서 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은 강국건설 추진, 민족부흥의 전략적 차원에서 국가안전에 관계되는 일련의 중대한 리론과 실천문제를 깊이있게 상세히 해석했으며 우리가 당전과 향후 한시기 동안 국가안전 사업을 잘하기 위한 데 기본준칙을 제공해 주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각급 당위와 정부는 시너지 효과, 법치사고, 과학기술의 능력부여, 기층기초를 더욱 중시하고 국가안전 체계와 능력 현대화를 착실하게 추진하여 새로운 안전구도로 새로운 발전구도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첫째, 최저선 사유를 견지하고 극한사유를 강화하여 ‘항상 안심할 수 없는’책임감을 유지하고 각 분야의 안전 방어선을 결연히 지켜야 한다.

둘째, 투쟁정신을 발양하고 위험에 타당하게 대처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의식형태 진지를 확고히 지키고 확고부동하게 정치안전을 수호해야 한다. 산업사슬을 튼튼히 하고 공급사슬을 최적화하며 가치사슬을 승격시켜 공성 기술공급을 강화하여 식량의 종합생산능력과 중요 농산물의 공급보장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면서 재정금융 분야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비, 해소함과 더불어 경제안전 기반을 한층 더 튼튼히 구축해야 한다. 새시대 ‘풍교경험’(枫桥经验)을 견지하고 발전시키며 ‘포강경험’(浦江经验)을 충분히 학습하고 참고하여 적시적으로 모순분쟁을 기층에서 해소하고 맹아상태에서 소멸해야 한다. 중점 업종과 중점 분야에 대한 안전감독관리를 강화하고 각종 안전위험요소를 상시적이고도 제도적으로 전면 순차조사하고 정돈하며 각종 위법범죄행위를 법에 따라 엄하게 단속해야 한다. 산·물·삼림·밭·호수·초원·사막의 일체화 보호와 체계적인 정비를 견지하여 더욱 안정된 생태계 안전 체계를 힘써 구축하고 우리 나라 북방의 생태안전 보호벽을 튼튼히 구축해야 한다. 중대 전염병 예방통제 구급 체계와 응급능력 건설을 강화하고 인터넷데이터의 인공지능 안전관리 수준을 제고하며 개방과 안전을 더욱 잘 수호하여 발전과 안전의 심층융합을 추진해야 한다.

셋째, 제도 체계를 보완하고 능력건설을 강화하며 시종 국가안전 사업에 대한 당의 절대적인 지도를 견지함과 더불어 정치인도, 책임실행, 감측조기경보, 선전교양, 대오건설을 한층 더 강화하여 국가안전 사업의 전체적인 합력과 품질, 효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리위, 리명위, 하지량, 우건국, 류화문, 성직속 관련 부문 책임자들이 회의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기자 황로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이어진 기사

개방협력 공감대 결집시키고 중국의 책임감 감당력 과시한 하계 다보스론단

목단강시 40건 중점 프로젝트 집중 착공, 조업 재개

국가안전관 튼튼히 구축하고 발전과 안전 더욱 잘 총괄해 길림성의 전면진흥 위해 조화롭고 안정된 환경 위해 노력해야

육아고민에 빠진 어미곰

중국 공군 7월 하순 장춘에서 에어쇼 행사 펼친다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