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상철이 안에 조인성 있다" 나는솔로 16기 상철, '조인성 닮은꼴' 주장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10.25일 21:28



이미지 출처 = 나는솔로 16 상철 인스타그램

자칭 '조인성 닮은꼴'이라 부르는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25일, ENA ·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이하 '나솔') 16기 상철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살 빠졌을 때, 이대 강인성 시절"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상철의 이대 교환학생 시절 사진과 배우 조인성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두 사진 모두 긴 머리에 수염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상철은 "상철이 안에 조인성있다. 레드 썬~"이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앞서 상철은 자신이 과거 젊은 시절 배우 조인성을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방송에서 언급한 적이 있다. 또한 최근 배우 조인성은 머리와 수염을 기른 모습으로 공식 석상에 나타나 화제를 모으기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에선 '두 사람의 덥수룩한 머리와 수염이 비슷해 진짜 닮아 보인다'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 출처 = 나는솔로 16 상철 인스타그램

대중의 반응을 의식한 상철은 곧바로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셀카와 조인성의 사진을 나란히 놓은 사진을 게시했다. 이를 본 '나솔' 같은 기수 출연자, 16기 영철은 "형 살 빼자, 형 안에 무언가 있다"라며 그의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반면 16기 영수는 "형 안돼. 하지마! 지못미(지키지 못해 미안해)야 이건"이라며 상철의 '조인성 닮은꼴'을 부정해 웃음을 일으켰다.

상철의 게시물을 본 대중은 "하 진짜 이건 선 넘었다", "매력적이세요","내 눈에는 조인성보다 더 남자답게 잘생겼다", "제발 안 이랬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다소 부정적인 반응도 섞여 있자, 상철은 지인을 태그하며 "OO아. 나 교환 학생 때 다들 조인성 닮았다고 했던 거 증언 좀 해주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한편, 이어진 사진에는 상철의 젊은 시절 모습이 드러났다. 지금과는 다른 짧은 머리와 면도를 해 깔끔한 수염, 뚜렷한 이목구비는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솔' 이후에도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는 상철. 그는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출연해 미국 시애틀에서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나는솔로' 17기 男 "호감가는 사람 4명" 대혼돈



이미지 출처 = SBS Plus, ENA 나는솔로 17기

한편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자기소개 타임' 후폭풍이 몰아친다. 25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이 후 발생된 러브라인 대격변이 공개된다.

이날 반전의 '자기소개 타임'을 마친 17기 솔로남녀는 각각 모여 '후(後) 토크'로 속내를 보인다. 우선 솔로남들은 잠깐의 비를 피하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OO님 완전 반전이었다!"라며 놀라워한다. 그러자 한 솔로남은 "지금 어필하는 거야? 너도 OO님 좋아해?"라고 견제하는 모습을 보인다.

솔로녀들 역시 숙소에 모여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한 솔로녀는 "호감 가는 사람이 3~4명 된다고 이야기하는데, 그게 이해가 된다. 다 좋으니까 어떻게 (결정이) 안 돼"라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한 솔로녀는 '자기소개 타임' 후 호감의 방향이 달라졌다면서, "맨 처음에도 꼭 집어 한 명이었는데 바뀌어도 한 명"이라고 고백한다. 그러자 또 다른 솔로녀는 "확실히 여기는 사랑을 보고 와야 하는 곳"이라며 "밖에서는 단점만 보였는데 여기선 단점이 잘 안 보인다"고 '솔로나라'의 마법에 감탄했다.

숙소로 돌아온 솔로남들은 다시 모여, 2차 '딥 토크'를 펼친다. 한 솔로남은 "첫인상은 OO님이었다"면서, "이미 충분히 얘기해봤고, 지금 호감 가는 분은 네 분"이라고 발언한다.

반면 한 솔로남은 "난 OO님이 원래부터 압승이었는데"라며 "(오늘 데이트 선택이) 안 되더라도 염두에 두고 있다"라고 직진을 예고한다. '자기소개 타임' 후 혼돈에 빠진 '솔로나라 17번지' 로맨스 판도에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도리조선족학교 초중부 김가영, 소학부 하의연 학생 특등상 아성조중 두사기,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 강봉혁 학생 1등상 2025년 제9차동계아시안게임과 할빈빙설문화의 풍채 및 2024년 세계독서의 날을 맞아 최근 할빈시조선민족예술관, 할빈시교육연구원민족교연부,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현대의학은 단일 질병에서 동반 질환으로, 질병에 대한 관심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즉각적 효과에서 장기적 효과로, 개체에서 단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의료 업무는 '질병 치료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더 나아가 '사람과 인류 중심'으로 전환돼야 합니다.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1일 하북성 석가장시 정정(正定)현의 한 야시장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정부가 로동절(5월 1일) 련휴를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아동(何亞東)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5일 상무부 정례브리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