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어디까지 안 입은거야" 하석진, '나혼자 산다' 강렬한 첫 등장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11.11일 22:00



이미지 출처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배우 하석진이 혼자서도 잘 사는 ‘갓생 루틴’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3년 전과 마찬가리로 한강뷰의 자가 아파트에서 하루를 시작한 그는 속옷만 입은 채로 기상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개그우먼 박나래는 "잠깐만"이라며 깜짝 놀랐다. 웹툰 작가 기안84는 "어디까지 안 입은 거냐"라며 말했고, MC 전현무는 "거의 신생아"라고 평했다. 이에 대해 하석진은 "속옷은 입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하석진은 기상 후 모닝 맥주와 위스키가 아닌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라테를 마시며 건강과 감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하석진은 아파트 커뮤니티 운동 시설에서 러닝 머신을 하며 ‘갓생 루틴’의 시동을 걸었다.



이미지 출처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박진감 넘치는 UFC 경기를 보며 힘차게 달리기 시작한 그는 최근 기안84의 마라톤 완주에 자극을 받았다면서 러닝머신 속도를 끌어 올렸다. 이어 고난도 요가로 땀을 뺀 하석진은 집으로 돌아와 갈비탕 배달 음식에 어머니표 설렁탕을 섞은 '갈렁탕(갈비탕+설렁탕)' 세트를 먹었다. 그는 특히 갈렁탕 세트의 히트를 자신하면서 김칫국을 마시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 후에도 하석진의 갓생 루틴은 계속됐다. 일본어 선생님과 만나 일본어 공부를 하며 언어 실력을 끌어올렸고,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은밀한 취미 생활을 위해 라멘집에서 한 시간 가까이 대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멘집 대기 시간에는 독서를 하며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았다. 라멘집에 입장한 하석진은 국물 맛부터 면발 맛 등을 ‘라멘 일지’에 남기는 ‘찐 라멘 러버’의 취미 생활로 감탄을 안겼다.

하석진은 인터뷰를 통해 “인생은 혼자다. 혼자서도 단단해질 줄 알아야 한다”라는 독일의 철학자 쇼펜하우어의 명언을 인용한 뒤, “요즘 매일매일이 더 나은 하루, 일주일을 위한 하루인 것 같고, 그중의 하루가 오늘이었다. 내일도 오늘 같은 하루를 보내겠다”라며 인상적인 소감을 남겼다.

박나래, 야외 욕조에 플로팅 야식까지...'워너비 라이프'



이미지 출처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한편 박나래는 주택에서의 월동준비로 바쁜 하루를 보냈다.

먼저 박나래는 단골 원예상점에서 정원 나무와 화분의 겨울나기에 필요한 월동 물품과 헛개나무 묘목, 화산석 20포대 등을 구매했다.

집에 도착한 그는 창문에 방풍지를 붙이고, 보일러실의 구멍을 막고, 배관을 단열재로 감쌌다. 찬바람과 소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라이터와 휴대전화도 동원하며 단단히 월동준비를 했다. 또한 쓰임이 다양한 케이블 타이의 신세계(?)도 경험하며 정원의 식물들을 위한 월동 준비까지 야무지게 마쳤다.

겨울맞이 하이라이트는 야외 화목 욕조였다. 박나래는 주택 살이 최종 로망이자, 올해 자신에게 주는 생일선물이라고 밝혔다. 야외 욕조 둘레 바닥에 화산석 20포대를 깔고, 대나무에 조명을 매달고 점등하자, 고급 호텔 부럽지 않은 근사한 욕조가 완성됐다.

최근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박나래는 와인과 함께 즐길 나래바 신(新)메뉴를 공개했다. 바로 감태 치즈 크래커와 김치 버터 바게트였다. SNS에서 핫한 언니들의 ‘목욕룩’으로 갈아입고 나온 박나래는 ‘소믈리에 박’이 선정한 맛있는 와인과 안주를 들고 야외 욕조로 나갔다.

박나래는 로망을 실현하는 날이라며, 반신욕과 함께 플로팅 야식을 즐겼다. 그는 “매 순간순간이 내 인생의 로망을 채워가는 삶”이라며 주택 살이의 로망을 만끽하는 박나래의 모습은 무지개 회원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33%
20대 0%
30대 33%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