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민생/민원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할빈시에서 안전생산과 저온 빙설재해 예방 대응업무 점검 지도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12.18일 11:11
허근, 할빈시에서 안전생산과 저온 빙설재해 예방 대응업무 점검 지도 시 강조

저온 빙설재해 예방 대응업무 착실히 수행해야

사회 안전운행을 전력 보장하여 대중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해야

16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할빈시에서 안전생산과 저온 빙설재해 예방 대응업무를 점검 지도했다. 그는 "안전생산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저온, 강우, 강설, 결빙재해 예방 대응업무에 대한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정신을 전면적이고 신속하게 리행하며 인민중심의 발전사상을 견지하고 항상 대중의 안위를 마음에 두며 일방의 평안을 지키는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고 안전생산과 저온 빙설재해 예방 대응업무를 착실히 수행하며 인민대중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보장하여 사회 전반의 안전과 안정을 전력 수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이 흑룡강성기상대에서 최근 전성의 기상상황 연구 판단에 대한 보고를 청취했다.

흑룡강성기상대에서 허근은 최근 전성의 기상상황 연구 판단에 대한 보고를 청취했다. 그는 "기상부문은 '초병'역할을 잘 하고 혹한과 폭설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정확하게 모니터링하고 연구 판단하며 적시에 조기 경보와 예보를 실시하여 극단날씨의 조기 예방과 대응을 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강변화원아파트단지 열교환소에서 허근은 단지 난방 개조, 석탄 비축 등 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강변화원아파트단지 열교환소에서 허근은 류입수, 회수 온도를 확인하고 아파트단지 난방 개조 석탄 비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그는 "난방은 흑룡강의 겨울철 가장 중요한 민생실사이며 각급 당위, 정부와 관련 부서는 대중의 난방요구를 매우 중시하고 난방업의 각항 조치를 세밀하게 시행하여 민가의 온도를 전력 보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허근은 합달농산물무역시장에서 시장 비축 공급상황을 문의했다.

합달(哈达) 농산물무역시장은 할빈에서 가장 큰 과일 채소 도매시장으로 허근은 시장 비축 및 공급상황을 문의하고 상품 공급원을 사전에 잘 조직하여 식량, 기름, 과일, 채소 등 일상 생활필수품의 공급이 충분하고 가격이 안정적이며 품종이 풍부하도록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은 룡강교통투자그룹 하남수금소에서 성위, 성정부를 대표하여 일선 당직 교통경찰을 위문했다.

허근은 룡강교통투자그룹 하남(哈南)수금소에서 성위, 성정부를 대표하여 일선 당직 교통경찰을 위문하고 도로 제설, 제빙 등 비상 준비작업을 현장에서 점검했으며 도로 교통 서비스 보장에 대한 요구를 제출하고 제설 구조 기계장비와 인력을 충분히 갖출 것을 강조했으며 커브길, 급경사 등 중요한 도로구간에 대한 점검 처리를 강화하고 외래 관광객 서비스 보장조치를 개선하여 원활한 이동과 물류 운송을 보장할 것을 강조했다.



서성홍장(西城红场)상업가에서 허근은 현장에서 안전시설, 안전통로를 점검하여 안전방범조치 리행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서성홍장(西城红场)상업가에서 허근은 현장에서 안전시설과 안전통로를 점검하고 안전예방조치 리행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그는 양력설, 음력설이 림박하고 인파와 물류가 중첩된 상황에 대비해 인원 밀집장소 등 중점 분야에서 잠재적인 안전위험에 대한 조사 시정을 강화하고 비상 실전훈련을 잘 수행하며 위험 예방 및 처리능력을 향상하고 성 소방구조대가 중점 장소에 대한 전문 검사를 실시하여 화재위험을 적시에 제거하고 중대 사고의 발생을 단호히 예방 억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점검과정에서 허근은 "흑룡강성은 겨울이 길고 기온이 낮으며 혹한과 폭설이 자주 발생하고 저온 결빙 재해위험이 높으며 재해 예방 및 재해 감소상황이 심각하고 임무가 막중하다"고 강조했다. 각 지, 각 부서, 각 단위는 정치적 립각점을 높이고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를 철저히 리행하며 안전 발전 리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위험의식과 최저선 사고를 강화하며 '언제나 안심할 수 없다'는 책임감으로 안전생산, 재해 예방, 재해 감소의 각항 업무를 착실하게 효과적으로 수행해야 한다. 조기에 배치하고 신속히 행동하며 전성 저온, 빙설 재해 날씨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비상 대응방안을 더욱 개선하며 비상 구조대의 사전 준비를 강화하여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강력하고 질서 있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교통 도로상황과 전력검사를 강화하며 적시에 빙설을 제거하고 교통 도로 네트워크와 전력망의 안전한 운행을 보장하며 석탄, 전기, 석유, 가스 공급능력을 개선하고 에너지 보장과 열공급을 잘 수행해야 한다. 총괄 조정을 강화하고 중요한 민생상품의 생산 판매를 보장해야 한다. 각급 당위와 정부는 책임을 다하고 각급 안전위원회사무실은 지휘와 조정을 강화하며 모든 관련 부서는 전문 조정을 진행하고 24시간 근무하며 비상사태를 적시에 처리하고 안전 생산 최저선을 확고히 지켜 대중의 생산 생활 안정과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성령도 우홍도, 리의와 성 응급, 교통, 주택건설, 상무 등 관련 부서 책임자들이 점검에 참가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