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민생/민원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량혜령, 할빈에서 휴가기간 당직근무와 안전생산 등 업무 점검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1.02일 11:05
허근 량혜령, 할빈에서 휴가기간 당직근무와 안정생산 등 업무 점검 시 강조

높은 정치적 책임감으로 휴가기간 각항 업무 잘 수행해야

더욱 안전하고 평화로운 명절분위기와 사회환경 조성해야

12월 30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과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이 할빈에서 휴가기간 당직근무와 안전생산, 관광서비스, 시장공급 등 업무를 점검하고 명절기간 당직근무 간부와 직원들을 위문했으며 성위 성정부를 대표하여 전성 간부 대중과 많은 관광객들에게 새해의 아름다운 축복을 전했다. 그는 "2024년 양력설과 음력설기간 관련 업무를 잘 수행하고 안전발전리념을 확고히 수립하며 '언제나 안심할 수 없다'는 책임감으로 양력설과 음력설기간 각항 업무를 총괄하여 인민들이 평화롭고 화목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송화강은 천리에 얼음 덮이고 할빈 빙설카니발풍경구는 일련의 빙설체험프로그램으로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했다. 허근은 관광객들을 찾아 '4불2직(四不两直)' 방식으로 현장을 조사 점검하고 "할빈시와 운영기업은 안전우선, 열정적인 서비스를 견지하고 모든 관광객을 잘 접대하며 빙상오락프로그램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인구밀도를 과학적으로 조절하며 오락시설의 안전운영과 빙상행사관리를 보장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할빈시공안국 홍수방지기념탑 경무소에서 허근은 영상으로 할빈빙설대세계와 련결하여 풍경구 질서와 안전관리업무를 배치하고 현장 당직경찰과 친절하게 소통하며 전성의 공안간부와 경찰들에게 명절의 축복을 전했다.



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성위 총당직실에서 막하시, 해림시 당직간부와 련결하여 당직제도 실행과 명절기간 운영상황을 문의했다.

허근은 성위 총당직실에서 명절기간 당직근무업무를 점검하고 당직근무 각급 간부들을 따뜻하게 위로했으며 막하시, 해림시 당직간부와 련결해 당직제도 실행과 명절기간 운영상황을 묻고 령도가 당직을 이끌고 24시간 당직근무제를 엄격히 집행하며 지휘배치와 정보보고를 강화해 정부 지시의 원활하고 효률적인 운영을 확보하고 간부들의 로고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평화로운 명절분위기와 사회환경을 조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광시장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접대조직을 잘하며 서비스보장을 개선하여 관광객이 룡강 빙설의 매력, 순박한 민풍, 손님 접대 열정을 충분히 느끼고 만족스럽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은 금곡호텔에서 특색제품 판매상황을 알아보았다.

량혜령은 할빈중경(中庆)가스유한책임회사, 지하철 2호선 인민광장역, 금곡호텔, 중앙상가, 중앙홍슈퍼마켓을 방문하여 명절기간 공급 및 가격 안정, 관광서비스 보장, 소비 촉진 등 업무를 알아보고 당직근무직원을 위로했다. 그는 "가스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주민들의 가스 소비와 기업의 가스 소비를 조정하여 명절기간 사용자의 가스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하철 운송서비스 보장을 강화하고 려객고봉기 대응계획을 개선하며 승객 분류 지도를 강화하고 명절기간 려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보장해야 한다. 민생상품의 공급과 가격안정을 잘하고 대중의 '장바구니'을 잘 지켜야 한다. 숙박 및 료식업시장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성실경영을 하도록 지도하며 서비스품질을 개선하여 더 많은 '단골 고객'을 만들어야 한다. 특색 관광상품 전시 판매에 중점을 두고 '흑토 우수제품', '구진18품(九珍十八品)' 등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여 고품질 농산물이 룡강을 넘어 전국에 판매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소비시나리오를 구축하고 새로운 비즈니스형식과 모델을 최적화하여 소비활력을 지속적으로 자극해야 한다.

허근과 량혜령은 안전생업무작업을 매우 중시하여 가는 곳마다 안전조치의 리행을 확인했다. 현재 인원류동과 물류의 집중, 활발한 무역류통, 강력한 관광추세를 강조하여 각 지, 각 부서, 각 단위는 안전의식을 강화하고 안전마지노선을 지키며 안전생산의 각항 업무를 틀어쥐고 안전조치를 기층 말단에까지 락실하여 인민의 생명 재산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야 한다.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각급 령도간부는 책임을 다하며 탄광, 도로교통, 가스, 불꽃놀이, 유해물질, 관광명소, 인구 밀집장소 등 핵심 분야를 강조하고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전문조사 및 시정을 수행하여 만전을 기해야 한다.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소방안전을 강화하며 비상계획을 개선하고 소방시설을 구전히 갖추며 안전생산훈련을 강화하고 비상 대응능력을 향상해야 한다. 가스 안전감독을 강화하고 가스파이프네트워크 안전 모니터링, 사용자 점검 및 유지보수를 강화하여 가스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비상배정을 강화하고 공항, 철도, 고속도로 인원과 차량의 분류계획을 잘 세워 비상대응력을 충분히 갖추고 근무준비를 강화하며 집법감독을 엄격하게 하여 대중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기층 기반 강화, 안전생산책임 강화, 본질적인 안전건설 강화, 기층 안전관리능력 향상, 사고발생 예방 감소, 높은 수준의 안전보장으로 고품질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허근과 량혜령은 "각 지, 각 부서, 각 단위는 성위 성정부의 명절기간 관련 업무배치를 엄격히 시행하고 부서 조정을 강화하며 업무 합력을 형성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돌보며 급수, 열공급, 제품 공급 및 가격 안정, 식품안전 등 각항 업무를 착실히 수행하고 사회전반의 안전 안정을 보장하여 대중이 즐겁게 명절을 쇠도록 보장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하량군, 리의, 한성건, 장기상 등과 성직속 관련부서 책임자들이 점검에 참가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