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한민족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월드옥타 광주지회 회장 리룡철 리임, 신임 회장에 리민재 취임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12.02일 14:16
  11월 28일,월드옥타 광주지회 송년회 및 회장 리취임식이 200여명의 내외빈 및 월드옥타 광주지회 회원과 차세대경제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동성 광주시 천하힐튼호텔에서 개최되였다.



  광주시는 광동성의 성도로서 중국 화남지역의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로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글로벌 무역중심도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월드옥타 광주지회는 개혁개방과 더불어 변화와 창조를 꿈꾸어가며 광주에 진출한 조선족기업인들과 한국인기업인 및 여러 분야 유지인사들의 노력으로 2005년 11월 7일에 설립되여 장장 15년간 글로벌 교류,협력을 전개하면서 지역사회와 민족사회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개회사 및 리임사를 발표하고 있는 월드옥타 광주지회 제6대 리룡철 회장

  월드옥타 광주지회 제6대 리룡철 회장은 이날 행사 개회사 및 리임사에서 이번 행사에 참석한 전체 내외빈 인사 그리고 전 회원과 차세대경제인들에게 협회를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지난 임기 2년간의 회장임기동안 회원들과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감개무량하게 회고하였다.

  아울러 “월드옥타 광주지회 회장으로 몸 담은 지난 2년은 제 생애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며 전체 회원 및 차세대 경제인들이 리민재 신임회장을 비롯한 제7대 신임회장단과 함께 향후 2년간 협회가 더욱 큰 발전과 도약을 이뤄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월드옥타 광주지회 리룡철 회장은 고향이 길림성으로서 료녕성 대련시에 여러개 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사업은 대련에서 궐기했지만 기업발전의 필요성에 의해 광주에도 자회사를 두고 있다.

  리회장은 임기동안 회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회원사의 성장을 위해 심혈을 기울리는 한편 광주시 및 광동성지역의 조선족사회단체,한국인(상회),타민족 단체와의 친목을 도모하면서 지역사회와 민족사회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면서 협회의 발전을 새로운 수준에로 도약하는데 한몫 하였다.



  제6대 회장단 감사패 전달식에 이어 이날 행사 하이라이트로 리룡철 제6대 회장이 제7대 리민재 신임회장에게 지회기를 전달하면서 제6대 회장단의 사명을 원만히 완성하고 제7대 회장단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상징으로 되였다.

  제7대 리민재 신임회장은 광주한국인(상)회에서 회장을 력임하였고 현재 컨설팅(MY)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취임사를 밝히고 있는 월드옥타 광주지회 제7대 리민재 신임회장

  리민재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우수한 전통을 갖고 있는 월드옥타 광주지회의 제7대 회장으로 취임한 데 대해 긍지를 느끼는 한편,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리룡철 제6대 회장과 회장단이 잘 이끌어온 기초에서 전체 회장단 및 회원들과 손잡고 광주지회를 한층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다.”고 밝히였다.

  이날 행사에서 월드옥타 본부 하용화 회장의 동영상 축사에 이어 광주 주재 한국총령사관 홍성욱 총령사,월드옥타 남기학 수석부회장,광주한국인상공회 김관식 회장,코트라 광주무역관 황재원 관장,광동성 조선족련합회 리영춘(대독) 회장의 축사가 있었고 월드옥타 중국회장단 리광석 의장이 축사를 담은 편지를 전해왔다.



  축사를 하고 있는 월드옥타 본부 남기학 수석부회장.

  이들은 축사에서 제6대 리룡철 회장의 지난 2년간의 공적을 치하하고 제7대 리민재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월드옥타 광주지회의 더욱 휘황한 미래를 기원하였다.

  행사에서 제7대 신임회장단 및 차세대 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는데 수석부회장에는 리수림과 리현덕이다.



  월드옥타 광주지회는 설립이래 강일식 초대회장,제2대 송재준 회장, 제3대 리경호 회장, 제4대 김철룡 회장, 제5대 안금태 회장, 제6대 리룡철 회장,제7대 리민재 신임회장 등 리더를 배출하였고 현재 백운구,판위구,턴허구,불산 등지에 분회를 두고 있고 회원 100여명과 차세대 경제인 100여명이 활약하고 있다.

  /길림신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25%
50대 5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미스트롯3' 善 배아현이 자신을 뒷바라지 해 준 아버지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동시에 해묵은 갈등 사연을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12일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다음 주 예고편 영상에서 배아현이 새로운 '딸 대표'로 출연한 장면이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뉴진스 긴 휴가 받을 것" 어머니 A씨, 하이브 대표 대화 '폭로' 충격

"뉴진스 긴 휴가 받을 것" 어머니 A씨, 하이브 대표 대화 '폭로' 충격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를 둘러싼 어도어와 하이브의 갈등이 깊어지는 가운데 뉴진스 멤버 어머니 A씨가 인터뷰에 응했다. 이날 13일 한 언론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 응한 A씨는 "박지원 대표님이 아이들에게 긴 휴가를 주겠다고 했다"라며 충격적인 내용을 털어

“경호원 뚫더니 팬들과 대면” 김지원 행동에 팬들 감동

“경호원 뚫더니 팬들과 대면” 김지원 행동에 팬들 감동

배우 김지원(나남뉴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지원(31)이 의도치 않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앞서 김지원은 지난 5월 12일(일) 명품 브랜드 프로모션 참석차 싱가포르로 출국하기

“딸 같이 양육할래?” 김승수, 양정아에게 청혼?

“딸 같이 양육할래?” 김승수, 양정아에게 청혼?

배우 김승수(52), 양정아(52) 배우 김승수(52)가 동료 배우이자 절친인 양정아(52)에게 딸을 같이 양육하자며 청혼(?)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승수는 지난 5월 12일(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김승수는 이날 방송에서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