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10개월 만에"... 엔하이픈, 새 앨범 '다크블러드' 예약 판매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26일 06:03
미니앨범 4집 다크블러드~~



출처:엔하이픈 인스타그램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내려고 대기 중이다. 24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5월22일 미니 4집 ‘다크 블러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7월 3집 미니앨범 ‘매니패스토:데이 원’ 발매 후에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10개월만에 그룹 엔하이픈(정원, 제이크, 선우, 니키, 희승, 제이, 성훈)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24일 밤 12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인 위버스를 통해서 다음달인 5월 22일 미니앨범 4집 '다크블러드' 발매 소식을 알렸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 4집을 발매하는데 컴백을 앞두고 오는 1일까지 라이브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앞어서 23일 오후 11시 30분에는 동식 SNS 에 '다크블러드'가의 분위기를 담은 로고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로고 트레일러는 액체가 번지면서 앨범이름인 '다크 블러드' 선명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여기다가 격정적이도록 어우러지는 현악기 선율을 더하여 웅장안 분위기가 새 앨범 다크블러드를 기대하도록 하고 있다.

엔하이픈 자신만의 색깔로.



출처:엔하이픈 인스타그램

엔하이픈은 각 앨범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갖고 있다. 이미 '보더', '디멘션', 매니페스토' 시리지를 통해서 새로운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복잡한 감정을 느꼈으며, 그 속에서 본인들의 소명과 역할을 까달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아가는 진짜 '나'의 이야기로 같은 세대에게 '먼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니까 같이 가보자'라고 선언하는 이야기를 전한다.

다채로운 엔하이픈



출처:엔하이픈 인스타그램

엔하이픈은 앨범마나 콘셉트에 변화를 주면서 메시지의 전달력을 높이는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서 시청각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앨범을 선사해 왔던 이들이 이번 '다크 블러드'로 또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는 엔하이픈의 24일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와 앨범에 대한 세부내용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엔하이픈 SNS

엔하이픈은 4월2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미니 4집 ‘DARK BLOOD’ 의 프로모션 캘리더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 돌입했는데 프로모션 캘린더에는 5월1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22일까지 공개 예정인 콘텐츠가 빼곡하게 담겨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5월1일(월) Concept Trailer를 시작으로 포토, 필름, 트랙리스트 포스터, 타이틀 포스터,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의 스케쥴은 어떻게?

엔하이픈은 4월 30(일)에 서울 페스타 2023 개막공연 K-POP SUPER LIVE를 앞두고 있고, 6월 10(토)~6월 11(일)에는 2023 Weverse Con Festival, 6월 16(금)~6월 18(일)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참고로 6월 24(토)은 선우의 생일이다.

한편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멤버로는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가 있다. 맏형인 희승은 글로벌사이버 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재학중으로 팀에서는 보컬 포지션으로 팀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가정과 진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시원시원한 음색과 뛰어난 발성, 강약 조절에 능숙한 보컬이 특징이다. 거의 모든 곡에서 후렴을 담당하며 파트가 가장 많다.

제이는 미국 위싱턴 주 시애틀에서 태어나고 만10살 때부터 한국인 부모를 따라서 한국으로 역이민했다. 그래서 영어, 한국어 2개 국어를 할 수 있고 현재 한국과 미국의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다. 보컬 포지션으로 중저음의 목소리이나, 음색은 다양한 편이다. 데뷔 후 상당히 안정적인 라이블 실력을 보여주면서 분량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제이크는 호주 브리즈번에서 살다가 우연히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무대를 보고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빌리프랩 글로벌 오디션에 지원하여 500대1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여 혼자 한국에 와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 팀에서는 보컬이다.

성훈은 대한민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이다. 상비군 선수 출신이었으며 피켜 스케이팅 승급 시험 최고 등급인 8급 선수였다. 국제대회 아시안 트로피 주니어 부문에서 2년 연속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팀에서는 보컬 포지션으로 호불호를 타지 않는 미성의 목소리로 안정적이고 부드럽다.

선우는 오디션 합격자로 팀에서는 보컬 포지션이다. 기교가 있는 편은 아니지만, 깔끔한 목소리로 음색이 좋고 목소리가 특색있다. 대체적으로 청량하고 가벼운 곡에 잘 어울린다. Very good 커버에서는 고음도 보여줬고 Polaroid Love 에서는 밝고 가벼운 톤의 보컬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정원은 태권도를 포기하고 싶을 때쯤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 2017년 1월 SM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I-LAND 에 참가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팀에서는 리더를 맡고 있다. 데뷔일 기준 만16세로 2012년 뉴이스트의 리더로 데뷔한 JR과 함께 역대 최연소 아이돌 리더이다. 성량이 크고 격한 춤을 추면서도 라이브가 굉장힌 안정적이다. 방송에서 보컬 트레이너 김성은은 어떤 파트를 맡겨도 듣는 사람한테 안정감을 준다고 극찬을 한 적이 있다.

니키는 다른 멤버들보다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대체로 높은 아이돌 노래에서 분위기를 환기하는 느낌을 준다. 일본인이라 발음은 뚜렷하지 않아도 차분한 음색으로 안정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특유의 표정 연기와 압도적인 춤 실력에 더불어 여러 킬링 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