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열공급 질과 봉사수준 제고하여 인민군중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도록 확보해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10.24일 23:38
 -호옥정 전 성 겨울철 열공급사업회의서 강조

23일,2023-2024년도 전 성 겨울철 열공급사업회의가 소집되였다.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호옥정이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을 발표, 그는 민생사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지시, 회시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성당위, 성정부의 사업배치에 따라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확고히 수립하며 열공급사업을 잘하는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고품질로 열공급 제반 사업을 잘 하여 전 성의 열공급이 안정적으로 운행되고 인민군중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도록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호옥정은 이렇게 지적하였다. 전력공급과 열공급은 경제발전의 전반 국면과 사회 안정의 전반 국면에 관계되며 민생과 관계되는 대사이다. 정치적 립지를 높이고 겨울부터 래년 봄까지의 열공급사업을 잘하는 책임감과 긴박감을 확실하게 증강하며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책임감으로 열공급사업을 잘 하는 것을 군중을 위해 봉사하는 정치적 임무로 틀어쥐고 열공급 열기로 ‘민생의 온도’와 대중 만족도를 높이며 주제교양 전문행동의 성과를 점검해야 한다. 문제해결 방향성을 강화하고 수시로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감안하며 해결조치를 확실하게 강구하고 위험을 전면적으로 해소해야 한다. 최저선 사유를 강화하고 인민군중의 만족 여부를 사업 검사기준으로 삼고 열공급의 질을 부단히 개진하며 봉사의 품질을 높여야 한다.

호옥정은 관건적이고 취약한 고리에 초점을 맞추고 군중들이 가장 관심하고 반영이 가장 강렬한 문제를 주시하며 열공급 보장 제반 조치의 실시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첫째,석탄 저장을 충족하게 보장해야 한다. 발전용 석탄, 열공급용 석탄 비축 조률 주요 책임을 확실하게 실시하고 비축 순서, 시간성 진도 목표를 명확히 하며 석탄 원천 경로를 적극 확장하고 미리 비축을 잘해야 한다. 주동적으로 열공급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고 지원정책을 차질없이 실시하며 차별화 정밀화 지원을 강화하고 주동적으로 사회책임을 떠메는 기업에 대해 지원하는 강도를 높인다. 중점기업에 대한 감측을 강화하고 조률 통보기제를 건전화하며 경고 상담기제를 강화한다.

둘째, 열원(热源)계통의 능력이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다그쳐〈네트워크원(网源)계약’을 실시하고 책임,권리,리익 관계를 명확히 해야 한다 .열원공장의 직접적 열 공급을 탐색하고 열원과 열공급 일체화 모식을 완비해야 한다. 열공급기업 상벌 퇴출기제를 구축하고 성급 열공급감측관리플랫폼을 건설하며 열원 운행데이터 실시간 감측과  열공급기업 평가 심사를 강화하며 열공급 포트의 출수 회수 온도, 온도 곡선 감측을 엄격히 하여 효과성을 의거로 기업에 신의 성실경영을 요구하고 열공급이 표준에 도달하고 안전하며 안정적이도록 해야 한다. 좋은 경험과 좋은 방법을 참고하여 보급하고 향진의 열공급을 확실하게 강화해야 한다.

셋째, 안전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열공급 안전생산책임제를 참답게 실시하고 파이프라인의 일상 순찰을 강화하여 안전우환을 제때에 제거해야한다.응급시 돌발사태를 처리하는 준비를 잘 하고 응급예비안과 처리훈련을 보완하여 긴급수리와 긴급구조 보장능력을 높여야 한다. 비계획성 고장 점검 수리를 엄격히 감독 관리하고 자의로 열공급을 중지하고 련속운행을 하지 않는 등 인민군중의 리익을 엄중히 침해하는 위법행위를 호되게 타격하며 또한 퇴출기업 감독 관리명단에 포함시키고 응급 인수관리기제를 보완하며 조작 가능한 응급예비안을 실행해야 한다.

넷째, 고소 접수 처리경로를 원활히 해야 한다. 군중의 열공급 요구에 대하여 ‘질문 접수 첫사람 책임제(首问负责制)를 실시하고 통일, 공개, 투명, 원활, 편리한 고소처리기제를 구축하고 보완하며 가장 빠른 시간내에 호응하여 소송 접수, 확인 처리, 처리 종결한후 답복해야 한다.평가결과를 실제 결책과 행동에 적용하는 것을 강화하고 고소상황을 기업평가심사에 포함시켜 고소량이 많고 대중의 반영이 강렬한 기업을 도태시키고 퇴출시켜야 한다.

다섯째, 청결난방을 적극 추진해야 한다.당지 실정에 맞게 여러가지 조치를 병행하여 전기난방 혹은 가스난방을 채용할 수 있고 풍광전기, 수소에너지, 지열 등 청정에너지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며 정책과 기술 인도서비스를 강화하고 신에너지 제품이 열공급 분야에 보급 응용되도록 추진하며 열공급 에너지구조를 최적화해야 한다.

호옥정은 이렇게 지적했다. 조직과 령도를 강화하고 책임을 단단히 다지며 전력하여 열공급과 공급보장 난관돌파전에서 승리해야 한다. 소속지관리책임을 락착하고 부문 조률 련동기제를 발휘하며 열공급 기업의 책임의식, 봉사의식을 강화하고 안전한 열공급사업의 량호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군중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도록 확보해야 한다.

한복춘이 회의를 사회하였고 왕자련, 류화문이 회의에 참석했다.

/길림일보 우소박, 류수 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