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드라마
  • 작게
  • 원본
  • 크게

'함틋' 김우빈♥배수지 역대급 심쿵 콘서트…조인성 현장 응원

[기타] | 발행시간: 2016.07.20일 11:37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이런 게 바로 역대급 '심쿵 콘서트'!"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가 '역대급 심쿵 콘서트' 장면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할 전망이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20일(오늘)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 5회 분에서 핵폭탄급 '콘서트장 만남'을 그려낸다. 극중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김우빈)이 콘서트 장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다큐 PD인 노을(배수지)이 영상카메라로 담고 있는 장면을 통해서다.

무엇보다 '함부로 애틋하게' 속 콘서트 장면은 현재 시점으로 돌아온 신준영과 노을의 스토리에 중요한 계기가 되는 만큼, 제작진은 약 1억원 상당의 비용을 투자하는 등 '역대급 스케일'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을 쏟았다.

가장 먼저 제작진은 이 장면이 극중 아시아 최고 한류배우 겸 가수로 등장하는 신준영의 콘서트 장면이라는 점에서, 내한하는 해외 뮤지션이나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들이 공연을 하는 올림픽홀을 섭외했다. 또한 특수 카메라 4대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조명, 슬라이딩이 가능한 무대 장치, 배경의 LED 화면 등 실제 가수들이 공연하는 것 이상의 장비들을 동원했다. 그리고 더욱 생동감 있는 촬영을 위해 실제 가수들의 콘서트를 진행하는 전문 공연 회사의 도움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은 김우빈과 배수지의 팬들을 사전에 약 200명 정도 초대, 신준영을 응원하는 관객들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또한 소품팀에서는 실제와 똑같은 팬클럽 준비물을 제작하고, 음악팀에서는 전문적인 밴드와 오케스트라, 코러스 등을 동원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이와 관련 지난 1월 31일 진행된 '역대급 콘서트신' 촬영은 오후 8시부터 꼬박 하루를 넘겨 다음날 오전까지, 약 12시간 정도 이어졌다. 이날 투입된 인원만 600명~700명에 이르는 만큼 세밀한 호흡이 중요했던 상태. 박현석 감독은 빈틈없는 콘티 작업으로, 현장을 일사분란하게 이끌었다.

특히 콘서트신을 통해 2곡의 노래를 부르게 된 김우빈은 고난도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일 노래를 위해 드라마 촬영 전부터 바쁜 스케줄을 쪼개 연습을 거듭했다. 처음 무대 위에 선 후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했지만, 이내 신준영의 감성에 젖어 현장을 휘어잡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펼쳐냈다. 김우빈의 탄탄한 노래 실력과 기타 연주에 스태프들은 "역시 김우빈"이라며 엄지척 찬사를 선사했다고. 또한 김우빈은 촬영이 잠시 쉬는 시간인데도 무대 위로 올라와 관객으로 나선 팬들의 호응을 유도했는가 하면 팬들을 향해 "걱정을 많이 한 장면인데 시간을 일부러 내서 도와주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더욱이 촬영장에는 평소 이경희 작가, 김우빈과 친분이 있는 배우 조인성이 응원 차 깜짝 방문해 현장을 들끓게 했다.

그런가하면 촬영 내내 카메라를 손에 들고 있어야 했던 배수지는 촬영 쉬는 시간마다 스트레칭을 하고 팔목을 흔드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무대 경험이 많은 배수지인 만큼, 무대 위 콘서트 장면을 위해 열일하는 김우빈의 모습에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을 보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함부로 애틋하게' 속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 대규모 촬영을 앞두고, 제작진은 물론 데뷔 이후 드라마에서 처음 이런 장면을 촬영하는 김우빈도 많은 준비를 했다"며 "실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환상적인 콘서트 신을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5회 분은 20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삼화 네트웍스, IHQ]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13%
30대 38%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13%
20대 25%
30대 1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에릭(45), 나혜미(33) 커플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 에릭(45)과 모델겸 배우 나혜미(33) 커플이 어린이날을 맞아 유년 시절의 사진을 대방출했다. 에릭은 지난 5월 5일(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해피 어린이날 문정혁 어린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수의 사진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폭우에도 팬들과 약속위해" 성시경·홍진영, 콘서트 차질없이...

"폭우에도 팬들과 약속위해" 성시경·홍진영, 콘서트 차질없이...

5월, 때 아닌 폭우에도 가수 성시경과 홍진영이 예정되어 있던 콘서트를 강행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업계에 따르면, 성시경은 전날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2024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를 펼쳤다고 전했다. 어린이날이었던 지난

"결혼 임박?" 이장우, ♥조혜원 아이 많이 낳고 북적거리며 살고파

"결혼 임박?" 이장우, ♥조혜원 아이 많이 낳고 북적거리며 살고파

최근 23kg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우 이장우가 자신의 연인인 '조혜원'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 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던 것, 그리고 자신의 연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심상치 않은 인기" QWER, 고민중독 챌린지 음악차트까지 점령 인기폭발

"심상치 않은 인기" QWER, 고민중독 챌린지 음악차트까지 점령 인기폭발

사진=나남뉴스 김계란의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던 'QWER'이 쟁쟁한 대형 소속사 아이돌을 제치고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날 6일 멜론차트를 살펴보면 QWER의 미니 1집 '마니또(MANITO)' 타이틀곡 '고민중독'이 4위를 차지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