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전국청년련합회 제13기 전국위원회 전국학생련합회 제27차 대회 소집에 축하편지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0.08.18일 01:02



[북경=신화통신] 중화전국청년련합회 제13기 위원회 전체회의, 중화전국학생련합회 제27차 대표대회가 17일 오전 북경에서 개막했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축하편지를 보내여 당중앙을 대표하여 대회의 소집에 열렬한 축하를 표하고 전국 여러 민족 각계 청년과 청년학생들에게, 광범한 해외 중화청년들에게 진지한 문안을 드렸다.

습근평은 축하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5년간 당의 령도하에, 공청단의 도움과 지도하에 각급 청년련합회와 학생련합회 조직은 단호히 개혁하고 적극적으로 진취하면서 광범한 청년과 청년학생들을 단결하여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행정에서 지혜와 력량을 기여하고 청춘의 풍채를 보여주면서 당의 청년사업을 잘하기 위해 중요역할을 발휘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당,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의 단결분투를 거쳐 우리는 이제 곧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위대한 승리를 전취하고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의 새로운 로정에 올라서게 된다. 우리 나라 광범한 청년들은 리상, 신념을 확고히 하고 고상한 품격을 육성하며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과감히 혁신, 창조하며 간고분투의 뜻을 세워 억만 인민과 함께 계속 분투하는 가운데서 새시대의 청춘의 노래를 엮어가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청년련합회와 학생련합회 사업은 당의 청년사업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다. 각급 당위와 정부는 청년사업에 대한 령도를 강화하고 청년련합회와 학생련합회 사업을 관심하고 지지하면서 광범한 청년들과 청년학생들이 재능을 키우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훌륭한 조건을 마련해주어야 한다. 청년련합회와 학생련합회 조직은 시대의 발걸음을 바싹 따르고 청년사업의 특징과 법칙을 파악하며 개혁혁신을 심화하고 광범한 청년들과 청년학생들을 조직, 동원하여 확고부동하게 당을 따라 전진하고 새시대에 분투하여 당과 국가의 사업 발전을 위해 새롭고도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이며 중앙서기처 서기인 왕호녕이 개막회의에 참석했다.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이며 중앙조직부 부장인 진희가 회의에서 습근평의 축하편지를 랑독했다.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이며 국무원 부총리인 손춘란이 당중앙을 대표하여 축사를 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청년사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고 청년들의 성장, 발전을 촉진하는 실제사업을 자각적으로 시달해야 한다. 광범한 청년들이 리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고 분발하여 인재로 성장하며 과감히 개척하고 혁신하면서 고상한 품성을 단련하여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시대의 앞장에서 나아가는 분발자, 개척자, 기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청춘과 땀으로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아름다운 장을 엮어야 한다.

정설상, 양효도, 곽성곤, 황곤명, 우권, 애리겡·이밍 바해, 고승조가 회의에 참석했다.

대회 개막식에서 공청단 중앙서기처 제1서기 하군과가 축사를 했다. 중국과학기술협회 서기처 제1서기 회진붕이 인민단체를 대표하여 축사를 했다. 공청단 중앙서기처 상무서기이며 제12기 전국청년련합회 주석인 왕홍안과 제26기 전국학생련합회 주석인 왕성박이 각기 전국청년련합회 제12기 위원회 상무위원회와 전국학생련합회 제26기 위원회를 대표하여 사업보고를 진술했다.

개막회는 왕홍안이 사회했다. 회의는 화상회의 형식으로 소집되였으며 각 성, 자치구, 직할시에 분회장을 설치했다. 각 성, 자치구, 직할시 당위 책임동지와 공청단, 교육부문의 주요책임동지, 전국청년련합회 제13기 위원회 위원, 전국학생련합회 제27차 대표대회 대표, 각계 청년과 청년학생 대표 약 3000명이 개막회의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청년련합회와 전국학생련합회 5년간의 사업을 총화하고 향후 5년간의 사업임무를 연구, 확정하게 되며 《중화전국청년련합회 규약》과 《중화전국학생련합회 규약》을 개정하고 중화전국청년련합회 휘장을 확정하며 새로운 한기 전국 청년련합회와 전국학생련합회 지도기구를 선출하게 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최근 23kg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우 이장우가 자신의 연인인 '조혜원'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 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던 것, 그리고 자신의 연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로동절 기간 택배 접수∙발송 건수 40억건 넘어

로동절 기간 택배 접수∙발송 건수 40억건 넘어

[신화망 베이징 5월7일]노동절 연휴(5월 1~5일) 기간 중국 택배업계의 택배 접수∙발송 건수가 40억3천200만 건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국가우정국의 모니터링 데이터에 따르면 접수는 19억9천900만 건으로 하루 평균 접수량이 전년 동기 대비 32.7% 늘었다. 발송

습주석, 佛 대통령∙EU 집행위원장과 3자 회담..."유럽, 中의 중요한 파트너"

습주석, 佛 대통령∙EU 집행위원장과 3자 회담..."유럽, 中의 중요한 파트너"

[신화망 파리 5월8일] 습근평 중국 국가주석이 6일 오전(현지시간) 파리 엘리제궁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과 중국-프랑스-유럽 지도자 간 3자 회담을 진행했다. 습주석이 6일 오전 파리 엘리제궁에서 마크롱

주세르비아 중국 대사: 습근평 주석 방문, 중국-세르비야 관계의 새로운 시대 열 것

주세르비아 중국 대사: 습근평 주석 방문, 중국-세르비야 관계의 새로운 시대 열 것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풍경(4월 29일 찍은 드론사진) /신화넷 1일에 찍은 중국전력건설그룹이 건설을 맡은 세르비아 국가축구경기장 프로젝트 공사 현장. /신화넷 리명 주세르비아 중국 대사는 국제 정세의 변화 속에서도 중국-세르비아의 두터운 우정은 굳건히 유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