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100일! 흑룡강 100대 프로젝트 '여름철 대작전' 가동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6.02일 10:13
  6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 흑룡강성 100대 프로젝트 '여름철 대작전'을 전개한다. 이 100일간 시간과 자원을 집중시켜 집중적으로 관리배치하고 힘을 집결시켜 더욱 유력한 조치를 취해 전투 태세로, 난관을 공략하고 작업을 서둘러 6월에는 속도를, 7월에는 훌륭한 성과를, 8월에는 더 높은 차원의 성과를, 9월에는 높은 '4률'을 달성하기 위한 막판 스퍼트를 이루어 100대 프로젝트 건설 속도와 품질 향상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여름철 대작전' 기간에는 프로젝트 가동률, 투자완성률, 자금조달률, 기한내 준공률 달성을 주공목표로 삼아 통일적으로 추진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도약을 실현하여 '4률'의 빠른 성장을 추진함으로써 대작전 기간 프로젝트 가동률 90%, 투자완성률 80%, 자금조달률 80%, 기한내 준공률 100%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각 시(지구) 정부와 선두 부서는 대작전 목표를 프로젝트별로 세분화하여 프로젝트마다 월별 투자목표를 제정해 공사시간을 배치하고 목표에 맞춰 실행하여 월별, 분기별 목표의 달성으로 연도 목표의 달성을 확보하도록 했다. 또한 기계를 쉬우지 않고 교대근무제를 실행해 하루에 이틀 임무를 완성하여 "매일 진전이 있고, 매주 변화가 보이며, 매달 효과가 나타나도록" 프로젝트 건설을 실현해 효과적인 투자를 가속 형성하도록 했다.

  '회의 한 번, 보고서 세 번', '선 심사, 후 서류 보충', '선 허가, 후 심사' 등 혁신조치를 전면적으로 창도하고 있다. 프로젝트 인허가 부서는 주동적으로 책임지고 프로젝트마다 련계를 취해 프로젝트 심사비준의 전면 완성을 확보하도록 한다. '네가지 감소'조치를 전면 실행하여 인허가와 보장 부서가 주동적으로 행동을 개시해 절차, 시간, 과정, 접촉을 줄이는 등 혁신조치를 실제적으로 실행하여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키고 프로젝트 인허가심사를 촉진하고 속도를 전면적으로 제고시킬 수 있도록 보장하도록 했다. 요소 공급의 록색통로를 전면 소통시켜 요소보장부서가 능동적으로 봉사하고 프로젝트마다 련계를 취해 인원, 부지, 자금, 기술, 수량 등 면에서 동시에 힘써 요소보장을 확보하도록 한다.



  3년 대작전의 효과적인 방법과 추진메커니즘과 성, 시, 현 3급 련동메커니즘을 대대적으로 추진해 성 지도자의 담당책임을 잘 발휘하여 100대 프로젝트를 실제적으로 책임지고 추진하도록 한다. 프로젝트의 준공과 생산 가동을 제때에 순차적으로 추진하고 공사 중단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단호히 근절하도록 한다. 정보 플랫폼을 통해 배치하고, 위성사진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APP을 깔아 추적하고, 자금흐름을 통해 통계상황을 파악하며, 토지공급으로 프로젝트 진전을 파악하는 '5가지 장악' 수단을 강화하여 배치를 강화하고 어려움을 조률하여 해결함으로써 착지 프로젝트의 조기 착공, 착공 프로젝트의 조기 생산 가동, 생산 가동 프로젝트의 조기 효과 달성을 추진한다.

  '4률' 목표를 겨냥해 매주 한번씩 배치하고 보름에 한번씩 순위를 매기며, 매달 한번씩 통보하는 원칙에 따라 '성적표'를 공개하고, '4률' 모두 표준에 도달하였을 경우 표창하고, 마지막 순위에 처한 시(지구)를 공시하여 '년간 대 경합, 프로젝트로 영웅을 평가"하는 시스템을 실현하도록 한다.

  프로젝트 계획과 투자유치를 강화하여 '2가지 신형 건설과 하나의 중대 공사 건설(신형 인프라시설건설, 신형 도시화건설, 교통 및 수리 등 중대 공사건설)'을 둘러싸고 경제발전방식 전환과 구조조정, '백천만'프로젝트 실시, 농촌 진흥 등 중요 분야에서 500대 기업, 상장회사는 중앙 기업 본부 등의 전략적 투자자를 겨냥해 대형 프로젝트를 많이 비축하여 실시할 수 있는 건 빨리 100대 프로젝트에 포함시켜 효과적인 투자수요를 하루 빨리 방출시켜야 한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임신 7개월차에 접어든 개그우먼 이은형이 '저형당 쇼크'로 위급한 상황에 놓였었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서는 '죽다 살아난 임당검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개그우먼 이은형은 "임신 25주차 임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악플 남기지 마세요" 정형돈, 딸 호소에 장문의 심경 '댓글' 전해

"악플 남기지 마세요" 정형돈, 딸 호소에 장문의 심경 '댓글' 전해

방송인 정형돈이 최근 자신이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는 것과 관련해 일부 누리꾼들의 악플이 달리자 처음으로 장문의 댓글을 통해 해명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빠 없는 우리의 평범한 일상 브이

"엄마의 힘?" 고현정, SNS이어 유튜브 채널 개설한 진짜 이유?

"엄마의 힘?" 고현정, SNS이어 유튜브 채널 개설한 진짜 이유?

배우 고현정이 데뷔 35년만에 자신의 SNS를 개설한 데 이어, '유튜버'에도 도전장을 꺼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고현정은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저 정말 많이 걱정됩니다. 하지만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용기냈습니다. 우리 서로

"망하면 욕 먹을 것" 유재석, '왕관의 무게' 부담감 솔직 고백 눈길

"망하면 욕 먹을 것" 유재석, '왕관의 무게' 부담감 솔직 고백 눈길

사진=나남뉴스 국민MC 유재석이 자신의 행보를 기대하는 대중들의 부담감에 대해서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개그맨 조세호와 홍진경, 지석진이 출연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갖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 속 조세호는 "사실 처음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